울맘울파

천국혼인잔치의 신부,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맘

천국혼인잔치의 신부,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0. 7. 10. 21:07

천국혼인잔치의 신부,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얼마 후엔 조카가 결혼을 합니다. 양가 어른 상견래를 하고 웨딩 사진을 찍고, 이제 결혼식만 남기고 있습니다. 결혼한다 알리고 신랑 신부의 이름과 사진을 찍어 카톡으로 청첩장을 대신한다 합니다. 미리 축하도 했습니다. ㅋㅋ

 


 

이런 반갑고 흐뭇한 혼인잔치가 천국에도 있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우리 인류 인생이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천국 혼인 잔치에 참여하는 것이라 비유'하셨다는 사실입니다.

왜 여러 잔치들 중에 하필 혼인잔치라 비유를 주셨을까요?

그것은 혼인잔치에 가장 중요한 주인공이 신랑과 신부이고 신랑 신부를 아는 사람만이 초청을 받아 그 잔치에 참여하는 이 땅의 이치를 들어 일깨워 알리시고자 하신 하나님의 뜻이 계시다는 것입니다. 

 

주제에서 미리 밝힌 것처럼 천국 혼인 잔치의 신랑과 신부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함이시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믿음 생활을 하는 성도(하객)가 구원을 받아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음을 알리시기 위한 말씀입니다. 성경을 통해 이를 밝혀보고자 합니다.

 

 

 

초림 때 등장하지 않은 신부

 

 

마태복음 22장의 혼인잔치입니다.

 

신부가 등장하지 않는 천국혼인잔치 

 

그런데 이 혼인잔치에는 신랑(아들-예수님)과 청함을 입은 자(하객)은 등장하는데 신부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초림예수님께서는 혼인하지 않으시고 홀로 구원자로 오셔서 전도하셨습니다. 아직 신부가 등장할 때가 아닌 것입니다.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는 신부

 

그렇다면 신부가 등장하는 혼인잔치가 성경에 나와 있어야 하겠지요? 

성경은 마지막 성령시대에 이르러 신랑과 더불어 신부가 등장함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 예비됨 

 

 

예수님이 올리우신 후 사도요한에게 계시하신 계시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혼인잔치에 등장하는 어린양은 초림예수님이 아닌 재림예수님, 성령하나님이시며 아버지 하나님께서 그 아내와 함께 등장하신다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 말씀주십니다.(계19/9)

그렇다면 어린양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신부=어린양의 아내=새 예루살렘

 

천사가 신부, 어린 양의 아내를 보여 주겠다하고 하늘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예루살렘은 누구일까요?

 

예루살렘 = 우리 어머니

 

이렇게 성경은 마지막 날에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하늘에서 내려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다시 말하지만 예루살렘을 어머니를 신부로 두신 어린 양은 누구이겠습니까? 어머니를 아내로 두신 분이시니 당연히 우리 아버지이십니다. 그래서 아버지 어머니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십니다.

 

어린 양과 그 아내 = 성령과 신부

 

이 말씀도 마지막 때에 아버지 어머니께서 함께 등장하신다는 예언입니다.

함께 오셔서 생명수, 즉 영생을 주신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하셨습니다. (계19/9) 그러므로 우리가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늘 아버지 뿐만 아니라 하늘 어머니를 영접해야 합니다.

 

 

신부이신 어머니는 누가 알려주시나

 

그렇다면 성령의 신부이신 하늘 어머니는 누가 세워주시겠습니까? 성경은 하늘 아버지께서 친히 세워주실 것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버지께서 어머니를 친히 세우심

 

하늘 어머니는 사람의 추천에 의해 세워질 수 있는 분도 아니며 인품, 지혜, 용모를 기준으로 세워질 수 있는 분도 아닙니다. 성경 예언대로 오직 하늘 아버지께서 친히 세워주셔야만 합니다.

 

 

이러한 뜻을 창세기에 등장하는 아담과 하와를 통해 이미 알려주셨습니다.

 

 

하와를 내 살이요 내 뼈라 증거한 아담

 

아담은 하와를 내 뼈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으로서 장차 오실 예수님을 표상하고 있습니다(롬5/14). 그러니 아담의 아내 하와는 당연히 예수님의 아내, 즉 하늘 어머니를 표상합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은 재림 예수님께서 하늘 어머니를 증거해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계속해서 하늘 어머니는 어떤 분이신가도 살펴봅니다.

 

하와 = 생명 = 산 자의 어미

 

하늘 아버지를 표상하는 아담이 아내의 이름을 하와(생명)라 이름합니다.  이 말씀은 하늘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실 하늘 어머니를 알려주실 예언입니다.

 

 

살펴보신 대로 하늘 아버지께서 하늘 어머니를 알려주시고 세워주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예언대로 성령 하나님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를 증거해주셨고 오직 어머니를 통해서만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하늘 아버지께서 친히 알려주신 하늘 어머니를 끝까지 믿고 따름으로써 어머니께서 주시는 영생 얻어 영원한 천국에 들어갑시다.

 

 

'엘리사는 엘리야를 따르고 여호수아는 모세를 따르고 베드로는 예수님을 따르듯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신 아버지 말씀이 더욱 울리는 이 시간입니다.

 

 

https://youtu.be/h4aL3UUR3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