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맘울파/울맘

생명의 설계자와 어머니 [하나님의 교회 쏘옥]

생명의 설계자와 어머니 [하나님의 교회 쏘옥]

 

 

저절로 생겼다?

 

이 세상에 저절로 생겨난 것이 있을까요?

 

63빌딩이 저절로 생겼을까요? 어느 날 갑자기 뿅하고 나타났을까요? 짓는 과정을 보지 않았을지라도 지은이가 누군지 알지 못하더라도 이 빌딩이 저절로 지어졌다 생각하는 이는 없습니다. 누군가 설계를 하고 설계대로 지어졌습니다.

 

자동차는 저절로? 비행기나 우주선이 저절로?

자동차는 2만개의 부속품이 필요하다하고 비행기나 우주선은 더욱 많은 부속품이 필요하겠죠? 하나의 부속품만 잘못되도 정상적인 운용이 불가능합니다. 세밀하게 설계하고 그 도면에 따라 오류 없이 정확히 만들어야 사고 없이 필요에 따라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럼

하늘,땅, 바다, 들, 강, 산, 꽃....등 이것들은 저절로 생겼을까요?

그럼 사람은 어떨까요? 사람은 60조에서 100조 개 정도의 세포로 구성되어 있다합니다.

수십조 단위의 세포가 우연히 결합하여 사지가 생기고 뇌가, 신경이 생겨 인간이 되었다?  

무심히 지내며 생각이 미치지 않아서 그렇지 생각해보면 엄청난 일입니다.

 

이것들을 사람들은 본래 있었던 것이라 하여 인공과 반대되는 개념으로 스스로 그러하다하여 자연(自然)이라 가르칩니다. 스스로 생겨났을까요?

인공이든 자연이든 존재한다면 분명 지은이가 있습니다. 결코 우연히, 자연적으로 생길 수 없습니다.

 

 

 

생명의 경로 - 어머니

 

생명의 경로 (그림출처 픽사베이)

 

실제로 그러한지 사람들이 가장 소중히 생각하는 '생명'을 주제로하여 이야기 하고자합니다.

생명도 분명 설계자가 있습니다. 생명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는 유전자 '게놈' 몇 번째 유전자가 정상에서 벗어나면 어떤 장애가, 어떤 질병이 올 것이다 예견하는 유전자 정보, 이것이 저절로 생겨나지 않았습니다. 이를 창조하신 이가 계시고 이 생명이 어떤 경로로 주어지는 지를 밝혀 놓으셨습니다. 창조주께서 친히.

 

볼까요?

 

만물을 하나님이, 하나님의 뜻대로 지으셨다 하심

 

주변을 살펴보면 생명이 넘쳐납니다. 바다에, 공중에, 육지에. 모두 하나님께서 지으셨고 지으신 뜻이 있다 하십니다.

이 시간은 생명 설계에 촛점을 맞춰 이야기하는 시간, 생명이 어떤 경로로 주어지는가입니다. 만물을 지으실 때 뜻을 담아 지으셨다 하셨는데 생명은 반드시 어머니가 있어야 한다는 것, 어머니 없이 생명을 얻는 존재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무성생식을 하는 아주 하등생명도 있으나 적어도 생명이 있는 대부분의 생명체, 바다의 물고기, 공중의 새, 육지의 어떤 생물이라도 생명은 어미가 잉태하고 분만하고 젖먹여 키운다라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지으심은 하나님께서 그 만물을 통해 우리(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으시다는 것입니다.

 

인간을 제외한 모든 생물은 육체의 죽음으로 생애가 끝이 나지만 사람만큼은 지으실 때 육체와 생기(영혼)로 지으셨고 육체의 삶이 끝나면 영혼의 삶이 주어지게 되는데 그 영혼의 삶, 즉 영혼의 생명도 육체의 생명과 같이 영혼의 어머니로부터 부여 받는다는 사실을 알리시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영혼의 어머니가 계시다는 것을 알리셔야 하셨다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으로 확인합니다.

 

하늘 어머니, 영혼의 생명을 주시는 존재심

 

땅의 어머니가 계심으로 유한하지만 육체의 생명을 부여받은 것처럼, 하늘의 어머니로부터 영원한 생명을 부여받는다는 사실을 알라하시는 것입니다. 위 말씀에서 약속의 자녀라 하였는데 그 약속이 무엇인지 확인함으로써 하늘 어머니께서 영원한 생명을 주심을 다시 봅니다.

 

요한일서 2장 25절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라

여기서 '그'는 예수님, 즉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셨다는 말씀입니다.

그리고 그 영원한 생명은 하늘 어머니께서 주신다, 영원히 사시는 하늘 아버지가 계시고 영원히 사시는 하늘 어머니가 계심으로 우리가 영원한 생명, 영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늘 어머니 없이는 영원한 생명은 없습니다.

 

 

 

'우리' - 남자와 여자

 

성경의 시작, 창세기에서도 우리 어머니를 뵐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인간을 지으실 때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며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형상 '우리' 
하나님 형상을 따라 지어진 사람은 남자와 여자

 

'우리'라 일컬으시며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사람을 지었는데 남자와 여자가 지어졌다면 하나님은 반드시 남자형상의 하나님이 계셔야 하고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 계셔야 합니다. 이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야 한다는 말이지요.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이들은 너무나 당연하게 하나님은 한 분, 아버지 하나님 뿐이시라 말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사람의 생명을 설계하실 때, 처음부터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을 주신다 설계를 하신 것입니다. 설계도대로 따라 짓지 않으면 부실 공사가 되어 준공에 이르지 못하는 것처럼 하나님 설계에 따르지 않는 구원의 설계도로는 영생에 이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뜻에 따르는 것이 옳은 행실이요, 믿음이요, 구원에 이르는 길입니다.

 

 

 

성령과 신부 -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 사랑의 노파심은 성경의 맨 마지막 장에 더욱 여실히 증거되고 있습니다.

 

 

성경의 마지막 요한계시록 22장 17절의 말씀입니다.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 하시는 이가 누구십니까? 성령하나님 뿐만 아니라 신부께서 말씀하고 계십니다. 어떤 이는 이 신부는 교회다, 혹은 성도다 라고 말하나 성경 어디에도 생명수를 주는 교회나 성도는 없습니다. 예수님의 제일 제자 베드로도 이방에 복음을 전한 최고의 사도 바울도 생명수를 준다 말한 적이 없습니다. 모세도 노아도...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 뿐이신데 창세기 1장의 '우리'라 말씀하시는 하나님이 요한계시록에서는 성령과 신부로 등장하심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성령하나님의 신부로 이 땅에 임하신 하늘 어머니(그림출처 픽사베이)

 

하나님의 뜻 - 영원한 생명은 하늘어머니께로부터

 

이 마지막 성령 시대에 사는 우리가 생명수를 받으려면 하나님 아버지 뿐만 아니라 하나님 어머니를 알고 영접하여야만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음을 하나님께서 친히 증거해 주고 계십니다. 하나님 아버지를 믿는다면 만물이 생명을 얻을 때 어머니를 통해 얻는 것을 보이심으로써 마지막 당신의 백성에게 생명의 실체이신 어머니를 증거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분명히 알아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생명의 설계도에서 하나도 더하거나 빼서는 안된다는 말씀으로 성경을 마무리하고 계십니다.

 

성경의 말씀에서 더하거나 빼지 말라

 

성경은 하늘 어머니가 계셔야 영원한 생명을 얻는다 말씀하시는데 인생들이 하늘어머니를 부정하고 어찌 영생 얻어 천국으로 나갈 수 있겠습니까? 더하면 재앙을 더하심이요, 빼면 천국에 참예함에서 제하신다 하셨습니다. 

 

성경의 말씀대로 생명수 주시는 하늘 어머니께서 함께 하시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로 속히 오십시오.

 

 

https://pasteve.com/the-water-of-life/

 

생명수를 받으라 - 우리 영혼의 생명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

물은 생명을 위해 가장 소중한 것이다. 영혼의 생명을 위해서도 물이 필요하다. 생명수다. 사도 요한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 생명수를 허락해주시는 분이 성령과 신부라고 예언했다. 성령�

pasteve.com

 

  • 이전 댓글 더보기
  • 소라의 추억 2020.05.26 22:43

    우리가 생명의 이치를 보면 잘 알수 있습니다.
    모든 생명이 어머니를 통해서 주어지듯이 우리 영혼의 생명은 영의 어머니로 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의 어머니께서 계시고 우리는 영의 어머니의 자녀가 되어야 하지요

  • 힘내새우~~♡ 2020.05.26 22:53 신고

    하늘어머니와 함께 하다보니 늘 행복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창세기의 증거를 통해서도, 만물의 이치를 통해서도, 생명 설계도는 하나님께서 어머니통해 허락받게 하신것처럼 영의 생명도 하늘어머니 즉 어머니하나님의 존재가 없다면 영생에 대해 논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서 늘 행복합니다. 영생을 어머니하나님 통해 값없이 허락받았기 때문입니다.

    • 예, 생명의 설계자로, 생명수의 근원으로 사랑의 실체로 이 땅에 임하신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고 어찌 생명을 가졌다, 천국을 소망한다 사랑으로 어찌한다 말할 수 있겠어요. 그야말로 어처구니없는 맷돌이지요.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어머니하나님 없이는. 어머니하나님 품으로 오십시오. 그 너른 품에 안기시길 바랍니다.

  • we♥u 2020.05.26 23:00 신고

    모든 만물이 우연히 생기는 것은 없습니다. 확률상으로도 말입니다.
    육신의 생명도 저절로 우연히 생기지 않았습니다. 육신의 어머니로부터 주어지듯, 영의 영원한 생명도 마찬가지 저절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영의 어머니로부터 주어지는것이 하늘의 이치이며 모형적인 삶인 이 땅에서도 보여주셨습니다.

    • 그렇습니다. 만물을 지으실 때 이미 하늘 어머니, 영의 어머니가 계심을 창조물 속에 알리셨습니다. 이 보다 더 귀한 모략이 어디 있겠으며 또 이보다 쉬운 가르침이 어디 있을까요. 고집과 아집과 편견을 버리고 순리를 따라 나오는 지혜를 가지시길 바라고 바랍니다. 근본에 닿는 축복을 잡으시길!!^^

  • 혁~혁~ 2020.05.27 17:26 신고

    성경에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것은 곧 성경이 하나님 말씀임을 부인하는것 입니다
    성경은 너무나도 분명하게 우리에게 아버지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존재함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 골드스타00 2020.05.28 13:07 신고

    이 세상 어느 하나도 저절로 생겨나느 것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영생도 누군가에 의해 주어지는 것입니다. 영생을 가지고 계신분은 오직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오시면 누구나 바라고 원하는 영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경운기리무진 2020.05.28 23:01 신고

    어머니를 나타내는 선지자들의 성경구절은 어찌 그리 따뜻한지.. 어머니의 사랑을 알기 때문에 그리 표현한 것일까요?
    생명수를 친히 주시려 우리와 함께 거하시며 은혜의 천국을 열어 주시는 어머니의 희생에 마음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 눈꽃 2020.05.29 13:39

    우연히라는 것은 없는 것 같아요. 우리가 살면서 흔히 사용하는 말이지만 실상은 만왕의 왕이신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시는거죠.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의 존재도 마찬가지 입니다.

  • 몽실이동생 2020.05.31 17:50

    우주가 존재하는 것도 지구가 존재하는 것도 인류에게 성경을 남겨주신 것도 모든 것엔 뜻이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서만 구원자를 발견하고 구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듯이 우리는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올바로 깨달아 하나님 뜻대로 해 구원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 예, 그렇습니다. 그 무엇도 우연히 저절로 생긴 것은 없습니다. 모형지구도 만든 사람이 하물며 실제 지구는 어떻겠습니까. 생명체 그 복잡 미묘한 눈꼽딱지 만한 씨앗에서 나무가 자라고 꽃이 피고 열매가 열리는데 그게 우연히 생겼다니요. 만물에 설계자가 계시고 하나님의 시그니처가 피보나치 수열이라 말하기도 하던데요. 피카소 그림이네 고흐작품이네 바로 알아보는 그들만의 시그니처가 있듯이요~

  • 와우 2020.06.05 10:25

    저절로 생겨난 것은 없다라는 말이 인상적입니다. 모든 것이 만든 창조자가 있죠.

    • 저절로 생긴 것은 없다가 진리지요.세상에 공짜가 없다는 말과 함께 진리지요.
      모든 만물을 하나님께서 지으셨고 생명을 낳는 이는 어머니다 라는 진리로 영의 생명에도 당연히 어머니가 계시다는 진리, 너무도 당연한 이치 아니겠어요?^^

  • 몽실이동생 2020.06.08 19:54 신고

    어머니를 이 땅에 존재케 하신 이유는 우리 영혼의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려 주시기 위함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만 하나님을 진짜 믿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찬찬 2020.06.09 22:02

    만물에 담아 놓으신 생명의 섭리를 통해서 어머니하나님 필연성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 계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영생을 윈하신다면

    • 처음 뵙네요. 들러 주심 감사드립니다.

      예, 달려오십시오, 날아오십시오. 오직 영원한 생명은 영원한 생명을 가지신 하나님께로부터만 가능하며 또한 최종적으로 생명을 잉태하시고, 지어 낳으시는 분은 자연의 이치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어머니 하나님께서 허락하십니다. 어머니께로 어서 오십시오.

  • 참프레 2020.06.09 23:13

    모든 만물을 하나님의 뜻에 따라 지으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런 만물 가운데 생명을 어머니로 부터 주신 뜻이 무엇일까요?
    바로 우리 영혼의 생명 역시 영의 어머니이신 어머니 하나님으로 부터 주어짐을 알리시고자 하신 뜻입니다.

    • 안녕하세요? 첨 뵙습니다. 감사해요^^
      아멘. 역시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 너희,형제자매에 속하는 이들은 너무나 당연한, 확실한 성경의 증거에 부복하고 나와 아버지 어머니께 찬양 올리고 영생의 설계자이신 어머니 하나님품으로 나옴을 봅니다. 너무나 감사한 일입니다.

  • 마중물 2020.06.10 08:36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야 하는 이유는 당연합니다.
    모든 생명을 어머니를 통해서 설계하신 뜻을 제대로 알고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 아멘 ^^
      마중물님!!
      제가 좋아하는 낱말 중에 하나 마중물.
      참 생명을 받기 위해 반드시 어머니 하나님께 나오셔야 합니다.
      성경에 온통 확실히 증거되어 성경 말씀대로 이 땅에 오신 생명의 설계자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 몽실이동생 2020.06.15 16:37

    만물을 창조하실 때 모든 것에 뜻을 두고 창조 하셨습니다. 생명을 받는 경로도 어머니를 통해 만드신 뜻은 보이지 않는 우리 영혼에 대해서 깨달음 주시기 위함이죠^^

  • 사랑꽃 2020.06.30 22:15

    모든 만물은 저절로 생겨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에 따라 창조되었습니다.
    그 가운데 생명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을 주신 뜻은 우리 영혼의 생명을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심을 보여주신 것이죠.

  • 날자 2020.07.03 11:16

    생명은 저절로 탄생될 수 없습니다. 오직 어머니로부터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영혼도 마찬가지입니다. 영생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서만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쭈누사랑 2020.07.03 22:16 신고

    이 땅의 모든 만물은 하나님의 뜻에 따라 창조 되었습니다.
    생명을 어머니를 통해 탄생케 하신 뜻도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깨닫고자 함이죠

  • 쭈니 2020.07.06 22:47

    하나님 신앙의 목적 영생은 어머니하나님 없이는 절대 주어지지 않습니다
    어머니하나님 믿고 영접해야 주어집니다
    어머니 하나님 계시는 하나님의교회 오세요

    •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얻는 모든 생명체가 하늘 어머니를 증거합니다. 영생을 소원하는 우리가 영생을 가지고 계신 어머니, 영원한 생명을 주실 하늘 어머니를 모르고 어찌 영생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결코 간과할 수 없는 사실 앞에 있습니다. 깨닫고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 꿈동산 2020.07.07 23:45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희망소리 2020.07.09 23:06

    모든 생명을 어머니를 통해서 주심은 우리 영혼의 생명 또한 영의 어머니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심을 알려주시고자 함이죠.
    우리 본향을 돌아가기 위해서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 만물이 하나님을 증거한다 하셨습니다.
      만물이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얻듯 우리 영의 생명또한 어머니 하나님께 받음을 알려 주십니다.
      영원한 생명을 가지신, 죽음에서 자유하신 하나님 어머니를 통해 영생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