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우리 하늘 어머니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맘

우리 하늘 어머니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0. 7. 13. 20:29

우리 하늘 어머니 [하나님의 교회 쏘옥]

 

비가 종일 오갑니다. 세차게, 부슬부슬, 멈추었다 다시 세차게, 부슬부슬!!

문득 이렇게 비오는 날 학교에서 돌아오면 온통 젖은 저를 안아 따뜻한 아랫목에 불러들여 밥을 챙겨주시던 엄마가 생각납니다. 그 품이 따스하기만 합니다.

 

 

 

그런데 그런 엄마가 또 계시다는 것 아십니까? 영의 어머니께서 더욱 큰 품을 벌려 우리를 부르고 계시다는 사실!!

 

https://youtu.be/IwZP4lgliVc

 

성경은 영의 어머니를 천국가족과 지상가족, 천국혼인잔치의 신부, 지성소의 실체, 생명과의 실체, 생명수의 근원 등 수없이 많은 증거를 들어 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많은 이야기들 중에 아담과 하와이야기에서 하와를 산 자의 어미, 아브라함과 사라이야기에서 사라를 열국의 어미, 아브라함의 두 아들을 낳은 여자 하갈과 사라이야기에서 사라를 자유하는 여자,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라 증거한 이 세 '어머니'를 이야기 하고자합니다.

 

 

하와, 산 자의 어미

 

먼저 

 

 

산자의 어미인 하와

 

 

아담과 하와는 우리 인류인생의 조상으로도 이야기되지만 아담은 오실자(롬5/14), 즉 구원자이신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하고 있음이니 그 아내 하와는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을 표상합니다. 더구나 앞에서 보신 것처럼 하와는 산 자의 어미라 증거되고 있지 않습니까? 또한 아담이 자신에게 온 여인에게 이름을 짓는데 하와(난하주 생명)이라 이름합니다. 하와는 존재의 이유가 생명이라는 것이죠. 만물 중에 모든 생명체는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얻습니다. 모두 생명과 연관되어 있어요.

아담과 하와가 육일 째 창조되고 더우기 하와는 아담이 지어진 후 맨 마지막에 지어진 것처럼 하와, 즉 어머니 하나님은 마지막 시대 재림 예수님의 증거를 받아 등장하시는 것으로 예언이 성취되었습니다.

 

 

사라, 열국의 어미

 

두 번째 열국의 어미로 예언된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할 차례입니다.

 

창세기 17장 15~16절
하나님이 또 아브라함에게 이르시되 네 아내 사래는 이름을 사래라 하지 말고 그 이름을 사라라 하라 내가 그에게 복을 주어 그로 네게 아들을 낳아 주게 하며 내가 그에게 복을 주어 그로 열국의 어미가 되게 하리니 민족의 열왕이 그에게서 나리라

여기서 아브리함이 아버지하나님을 표상하는 인물임을 알아봄으로써 그의 아내 사라가 어머니하나님을 표상함을 봅니다.

 

 

나사로를 품에 안고 있는 하나님께 아버지 아브라함이라 부름

 

하늘에 계셔 아버지라 불리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 외엔 없습니다. 아버지라 불리는 아브라함은 아버지 아브라함을 표상한 인물이며 그의 아내 사라는 어머니 하나님을 표상한다 할 수 있습니다.

 

 

자유자 사라,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 (어린 양의 아내)

 

이를 확실히 증명하는 또 다른 장면이 갈라디아서 4장의 우리는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손이며 약속의 자녀는 계집종이 아닌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라 증거함으로써 자유자 아브라함, 자유자 사라로 표상된 우리 영의 어머니를 증거합니다.

 

 

자유자 사라로 예언된 우리 어머니

 

 

분명히 어머니 하나님을 찾아 보여 주셨습니다. 더욱 확실하게 어린 양의 아내로 증거된 장면도 볼까요?

 

 

어린 양의 아내 = 예루살렘

 

 

너무나 분명히 증거하고 있지 않습니까? 우리에겐 어머니 하나님이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 스스로를 '나'가 아닌 '우리'라 표현하신 장면으로 가 볼까요?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다는 또다른 증거 장면입니다.

 

 

우리, 우리, 우리 = 남자와 여자의 형상을 가지신 하나님

 

 

이 땅에 존재하는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하나님의 모양대로 창조함을 입은 사람이 남자와 여자, 남자와 여자가 바로 남자 형상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증거하고 여자 형상의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너무나 확실하게 너무나 많은 성경의 부분 부분에서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고 더구나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얻는 만물의 이치를 통해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서만 우리 영의 생명,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 주고 계심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한다면 영생을 얻어 하늘 나라 돌아갈 수 있겠습니까? 결코 그럴 수 없습니다.

산 자의 어미 하와(생명), 열국의 어미, 약속의 자녀의 어머니, 예루살렘께서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성령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를 불러 생명수를 받으라 하심

 

 

생명수 주시는 아버지, 어머니하나님께로 속히 나오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96LIKARZ6G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