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드셔보셨수? 김포 한강로 편아담 육개장! 본문

일상/일상

드셔보셨수? 김포 한강로 편아담 육개장!

물수제비 2021. 5. 24. 15:08

드셔보셨수? 편아담 육개장!


요즘 마트에 가 봐도 그리 손이 가는 식재료도 요리실력도 탐탁지 않아서요.
전에 먹었던 편아담 육개장을 다시 신청?했네요.
매장에서 먹을 수도 있지만 여긴 포장전문점이예요^^

 

이 사진은 개업날, 깨끗하고 시작하는 설레임과 긴장감?이 있는.....



위에 개업 떡도 함께 찍었네요. 지난 번은 여기까지 기록?해놓고 저는 딴 일 하다 사진 중단. ㅠㅠ

이번에 이어서? 찍은 사진인데요......ㅠㅠ

포장 팩을 빼면 요렇게 담겨 있어요.
푸집한 파, 숙주, 양파, 쇠고기.

야채와 고기가 들어있는 팩을 들어내면 토란과  양념, 그리구 육수. 2인분이예요. 육수가 얼어 있는데 저희집은 편아담과 거리가 좀 있어서 반은 녹아 오히려 녹이는 시간 단축?

양념. 어른 주먹만한 거 납닥하게.

그리고 토란. 너무나 정갈하게 진공포장.

저희는 네 식구 두 팩 모두 넣고 끓이기 시작.

끓는 과정 그릇에 담아먹기 직전의 사진 또 중단. ㅋ
그래서 매장 사진으로 대신.
담에 다시 포장해오면 푸짐하게 먹음직 스럽게 끓는 모습 보충해서 올리겠슴당. ㅠㅋ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먹으면서 사진 찍는 걸 또 잊었다는 사실 인식. ㅠㅠ
이웃님들도 드셔보셔요.

가성비 높은, 맛좋은, 양도 넉넉한!! 편아담육개장 김포점이었습니다~~

아 시원하다, 맛있다, 국물을 들고 마신 10살 꼬마의 행복한 웃음소리도 아직 떠 다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