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에 주신 분부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에 주신 분부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1. 3. 19. 23:22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에 주신 분부 [하나님의 교회 쏘옥]

 

하나님의 교회 봄절기

봄이 오면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봄볕과 같은 따뜻한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절기 준비로 맘이 설렌다.

 

영생하시는 하나님의 살과 피를 덧입음으로 죽음에서 해방되고 재앙에서 자유로워지는 축복을 받는 유월절을 시작으로 하나님 우리 위해 당하신 고난에 비하여 정말이지 너무나 가벼운 금식으로 고난에 동참하였다 하시고 내 자녀다 인정해 주시는 무교절을 지난다.

 

https://www.youtube.com/watch?v=osAtzCTNmSI&t=58s

 

무교절 후 안식 후 이튿날이라 명명된 부활절, 이 날은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는 본을 보이심으로 부활의 소망을 갖게 하시는 부활절을 영안이 열리는 부활절의 떡을 떼며 기린다.

 

 

https://www.youtube.com/watch?v=eSg8D0li7DY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

그리고 부활절 다음으로 오는 날이 오늘 살펴보고자 하는 승천일이다. 승천일은 하나님의 절기에는 속하지 않으나 성령을 내려 주시는 오순절을 열흘 앞둔 날인데 구약시대 모세를 따라 출애굽하여 홍해를 건넌 후 40일 후 모세가 시내산에 처음 올라간 날이며 이것이 그림자가되어 실체이신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고 40일 만에 승천하셨다.

 

승천하시는 장면을 살핌으로 승천일에 주신 하나님의 분부를 깨달아보자.

 

사도행전 1장 1~ 8절
데오빌로여 내가 먼저 쓴 글에는 무릇 예수의 행하시며 가르치시기를 시작하심부터 그의 택하신 사도들에게 성령으로 명하시고 승천하신 날까지의 일을 기록하였노라 해 받으신 후에 또한 저희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사심을 나타내사 사십 일 동안 저희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 사도와 같이 모이사 저희에게 분부하여 가라사대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게 들은바 아버지의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요한은 물로 세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날이 못되어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 하셨느니라 저희가 모였을 때에 예수께 묻자와 자로되 주게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 때니이까 하니 사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바 아니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같은 장면을 마태복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승천일에 주신 분부

 

십자가에서 운명하신 후 삼일만에 부활 하시고 제자들과 함께 하시며 하늘 나라일을 가르치시고 사십 일 후에 승천하시며 마지막으로 하신 말씀이다. '사마리아 땅끝까지 전하라' 하셨다. 부활승천 소망과 함께 세계복음화의 사명을 주신 것이다. 승천일로 시작하여 오순절까지 열흘동안 복음에 필요한 성령을 간구하는 시간을 허락하시고 오순절에 폭포수와 같은 성령을 허락하심으로 하나님에 대한 깨달음과 믿음을 허락하심으로 하루에 삼천 명, 오천 명의 사람들이 하나님께 나왔다.

 

성령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도 예수님 승천하시며 주신 분부, 사마리아 땅끝까지 구원의 소식을 전하라 하신 사명을 받들어 새언약 절기를 열심히 전하는 복음의 역사에 동참해야 한다.

 

하나님의 뜻대로,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정성으로 기쁨으로 감사로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 나오셔서 내려주시는 성령의 축복 구원의 축복 충만히 받으시길 간절히 소망한다.

 

절기지키는 시온, 아버지 어머니하나님 계시는 하나님의 교회로 !!

 

 

 

 

https://pasteve.com/ascension-day/

승천일 - 예수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신 날을 기념하는 절기

승천일 - 예수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신 날을 기념하는 절기다. 승천(昇天, Ascension)은 헬라어로 ‘ἀναβαίνω(아나바이노)’로서 ‘올라가다’라는 뜻이다. 단어의 의미상으로는 하늘로 올라가

paste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