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하나님 알려주신 예언 '나봇의 포도원' [하나님의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파

안상홍하나님 알려주신 예언 '나봇의 포도원' [하나님의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12. 20. 23:04

안상홍하나님 알려주신 예언 '나봇의 포도원' 

 

구약에 등장하는 인물이나 사건을 그저 역사로 이야기로 여겼다.

그런데 안상홍님께서 그것에 끝나지 않고 이 시대를 사는 우리에게 주시는 예언임을 알려 주셨다.

 

이사야의 말씀을 먼저 보자.

 

 

너희는 옛적 일을 기억하라 나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나는 하나님이라 나 같은이가 없느니라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이사야 46장 9~11절

옛적 일을 기억하여 하나님의 노를 격발한 최악의 왕, 이스라엘의 7대 왕 아합의 시대로 간다.

 

유다 왕 아사 제 삼십 팔년에 오므리의 아들 아합이 이스라엘 왕이 되니라 ......오므리 아들 아합이 그 전의 모든 사람보다 여호와 보시기에 악을 더욱 행하여 느밧의 아들 여로보암의 죄를 따라 행하는 것을 오히려 가볍게 여기며 시돈 사람의 왕 엣바알의 딸 이세벨로 아내를 삼고 가서 바알을 섬겨 숭배하고 사마리아에 건축한 바알의 사당속에 바알을 위하여 단을 쌓으며  또 아세라 목상을 만들었으니 저는 그 전의 모든 이스라엘 왕보다 심히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의 노를 격발하였더라
열왕기상 16장 29~33절

하나님을 섬기지 않고 바알을 숭배하며 이방 여인을 아내로 삼는 악행을 저지르고 하나님을 섬기는 이를 괴롭게 하는 악행까지 행한다.

 

나봇과 그의 포도원에 대한 이야기가 여기서 비롯된다.

아합은 하나님께 기업으로 받은 땅에 포도 농사를 짓고 있었으나 이를 탐내어 자기 것으로 하여 나물밭을 만들려한다.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자 식음을 전폐하고 돌아눕는 그에게 이세벨이 나서 포도밭을 아합에게 주겠다고 한다.

 

이세벨은 계략을 꾸민다.

 

아합의 이름으로 편지들을 쓰고 그 인을 쳐서 그 성에서 나봇과 함께 사는 장로와 귀인들에게 보내니 그 편지 사연에 이르기를 금식을 선포하고 나봇을 백성 가운데 높이 앉힌 후에 비류(깡패) 두 사람을 그 앞에 마주 앉히고 저에게 대하여 증거하기를 네가 하나님과 왕을 저주하였다 하게 하고 곧 저를 끌고 나가서 돌로 쳐 죽이라 하였더라.....이세벨에게 통보하기를 나봇이 돌에 맞아 죽었나이다 하니 이세벨이 나봇이 돌에 맞아 죽었다 함을 듣고 아합에게 이로되 일어나서 이스르엘 사람 나봇이 돈으로 바꾸어 주기를 싫어하던 포도원을 취하소서 나봇이 살아 있지 아니하고 죽었나이다
열왕기상21장8~10,14~15절

 

이 나봇의 포도원에 대한 이야기가 이로 끝나지 않고 신약 맨 마지막 책 계시록, 일곱교회 예언에 등장한다.

높이 들다라는 뜻을 가진 버가모 교회에 대한 말씀과 두아디라 교회에 대한 예언에서 여자 이세벨에 대한 말씀이 등장한다.

 

네가 어디 사는 것을 내가 아노니 거기는 사단의 위가 있는 데라.....발람이 발락을 가르쳐 이스라엘 앞에 올무를 놓아 우상의 제물을 먹게 하였고 또 행음하게 하였느니라....그러나 네게 책망할 일이 있더라 자칭 선지자라 하는 여자 이세벨을 네가 용납함이니 그가 내 종들을 가르쳐 꾀어 행음하게 하고 우상의 제물을 먹게 하는도다
요한계시록 2장 13,14,20절

 하나님의 뜻을 잘 받들어 하나님 주신 기업인 포도원을 잘 가꾸고 있던 나봇의 것을 빼앗고자 순간 높혔으나 바로 중상모략을 펴 죽여 자신의 욕심을 채웠던 아합왕과 이세벨은 예언이 되었다.

 

사단은 초대교회 성도들이 예수님과 사도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받아 행하고 있는 이들을 핍박하다 회유책을 써서 기독교를 공인하고, 군역과 세금 혜택도 주고 교회도 지어주고는 하나씩 하나씩 하나님의 법을 없애 버린다. 일곱째날 안식일 예배를 태양의 날 일요일로, 예수님 잡수시길 원하고 원하신 새 언약 유월절을 없애버리고 크리스마스를, 십자가를 교회로 들여와 온통 사람의 계명으로 도배질한다. 하나님의 교회가 사라져버린 것이다. 하나님의 법을 지키면 이단이라 누명 씌워 처형하고 사자밥으로 삼았다. 

 

포도원을 나물밭을 만들기 위해 비열한 짓을 한 이세벨처럼 온 세상을 꾀는 사단은 초대교회 성도들을.....그리하여 종교암흑기에 들어서고 만 것이다.

 

안상홍님 오시어서 도둑 맞은 나봇의 포도원을, 나물밭으로 변한 그의 밭을 포도원으로 회복하셨다.

안식일을, 새 언약 유월절을 3차 7개절기를 회복하심으로!! 초대교회의 하나님의 법을 온전히 재건하셨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 하리라 할 것이며
​이사야 25장 6~9절

이 모든 역사가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뤄지고 있다. 안상홍님 재건하신 하나님의교회에서!

속히 하나님의교회로 오시라!!

 

 

https://www.youtube.com/watch?v=s6ht3-Bqz3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