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식일? 구약 그거 없어졌는데!, NO! 우리는 신약의 안식일 지켜요!! 본문

울맘울파/울홈

안식일? 구약 그거 없어졌는데!, NO! 우리는 신약의 안식일 지켜요!!

물수제비 2020. 3. 6. 12:10

 

 

 

"창조주의 기념일 안식일 지켜요, 완성품으로 창조함 덧입는 안식일입니다."

듣는 이 백이면 백 모두가

 

안식일? 그거 '구약, 없어졌는데!'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안식일이 구약이어서 없어질 것이었다면 하나님께서

 

"너희의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마24:20)

 

우리가 도망하는 날은 최후의 환난 날을 말씀하심인데 이는

세상끝에 일어날 일임을 생각할 때

안식일은 세상끝 날까지 지켜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라"(마5:17)

 

폐한 적이 없다 오직 완전케 하였을 뿐이라는 말씀아니시겠습니까? 폐하여 진 적이 없다.

 

오히려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출31:13)

 

그리고

 

"내가 유다 모든 귀인을 꾸짖어 이르기를 너희가 어찌 이 악을 행하여 안식일을 범하느냐"(느13:17)

 

안식일을 범하는 것이 악이라 하셨고,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겔22:26)

 

안식일을 보지 않음, 즉 안식일을 지키지 않음으로 당신께서 더럽힘을 받았다하십니다. 더 말할 필요가 있을까요?

 

안식일? 그거 구약, 없어졌어!, NO! 우리는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신약의 안식일을 지킵니다.

 

https://pasteve.com/sabbath-of-the-old-testament-and-sabbath-of-the-new-testament/

 

안식일(sabbath) - 구약의 안식일과 신약의 안식일 비교

구약의 안식일과 신약의 안식일은 예법만 바뀌었을 뿐 날짜는 변하지 않았다. 그러나 구약의 안식일이 신약시대에 와서는 일요일로 바뀌었다고 하거나, 안식일이 구약의 율법이기 때문에 지키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기독교인들이 많다. 십자가 이후로 율법이 폐지되었다는 것이다. 예수님께서는 정말 안식일을 지키지 말라고 하셨을까.

pasteve.com

 

https://youtu.be/4DyoTcg8OUU

안식일은 하나님의 가르침이며 사랑이시며 우리를 완전케 창조해 가시는 날이며

안식일을 지키는 자가 자신을 거룩하게 하시는 이가 하나님을 압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을 알지도 못합니다.

하나님을 알지도 못하면서 어찌 믿으며 어찌 구원을 구할 수 있겠습니까?

안식일을 지켜 하나님아버지 어머니를 아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로 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