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구원 받습니다~~[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맘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구원 받습니다~~[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5. 14. 12:50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구원 받습니다" 

 

" 무슨, 어머니 하나님이 어딨어요?"

 

반대 의견을 내다 못해 화를 내는 분들도 종종 만납니다.

 

화를 낼 일이 아닌 것이 땅에 것이 하늘의 것의 모형(히8/5)이란 말씀도 있고 만물의 이치를 생각해도....^^

 

하나님을 아버지 하나님이라 늘 부르고 자기 자신들을 하나님의 자녀라 말하는데 어머니 하나님이 안 계시다는 것이 더 이상한 일 아닌가요?

하나님께서 기도할 때 당신을 부르라 하셨는데 분명 아버지(마6/9)라 부르라고 하셨죠?

아버지는 자녀를 둔 남자를 이르는 말. 하나님께서 당신을 아버지라 부르라 하신 것은 어머니가 계심을 이르심이죠.

만약 하나님이 아버지 하나님만 계셨다면 자녀도 없음입니다. 그리고 호칭도 아버지가 아닌 그저 '하나님'이셨겠죠. 굳이 아버지 하나님이실 이유나 필요가 없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자녀! 이것이 자연스러운 일이 듯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하늘 자녀가 당연합니다.

 

 

성경이 이를 증거합니다.

 

 

 

 

 

 

 

 

 

 

 

 

 

 

바울이 부르고 있는 형제, 그들은 구원받을 성도들을 말함인데 그가 분명 증거합니다.

 

너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라.

 

여자의 자녀, 자기를 낳아준 여자, 어머니!!

자녀 된 자가 어머니를 부인한다는 것은 자녀가 아니라는, 자녀이길 거부한다는 것!!

더 다른 말이 필요할가요?

 

어머니 하나님은 성경에서 수도 없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 한 두 구절을 가지고 억지를 부린다 말씀하는 분도 계시나 멈춰서 성경을 보셔야할 일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mqQ2rHWdrY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구원받습니다" 가르치는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로 어서 어서 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