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하나님의 교회 기도 주간?!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하나님의 교회 기도 주간?!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1. 4. 14. 00:05

하나님의 교회 기도 주간?!

 

 

기도!!  (그림: 픽사베이)

 

 

 

기도에 주간이 있다고? 항상기도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하신 말씀과 대립되는데? 하는 생각이 드는가?

 

그럼 이렇게 말하면 어떨까? 불조심 강조기간!! 불조심은 항상 해야하는 것인데 특별히 더 강조하는 기간이 있다. 유난히 건조한 기후일 때, 농촌에서 논둑의 마른 풀을 태우는 시기 등, 불이 나기 쉬울 때 특별히 강조하는 기간이다.

 

하나님의 교회 기도 주간이 그러하다. 늘 기도하나 특별히 더 간구할 일이 있을 때 구하는데 이것이 하나님의 교회에서 자의적으로 정한 것이 아니라 성경의 가르침이다.

 

 

누구의 기도를 들으시나

기도주간을 살펴보기 전에 짚어할 것이 있다. 

하나님께서는 아무나 하는 기도를 다 들으실까? 야박하게 들릴 지 모르나 들으시는 기도가 따로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사람이 귀를 돌이키고 율법을 듣지 아니하면 그의 기도도 가증하니라  잠언 28장 9절

가증한 기도를 들으실까? 율법을 듣지 아니하는 자의 기도가 가증하다하신다. 하나님의 율법! 하나님의 율법이 폐해졌다 말하고 싶은가? 예수님은 율법을 폐하러 온 것이 아니라 온전케 하러 오셨다 하셨으며,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도무지 알지 못하신다시며 다 당신에게서 떠나가라(마7/23) 하신다.

하나님께서 들어주시는 기도는 하나님의 법을 따르는 자들이 하는 기도다.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요14/15) 하셨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 하나님의 백성된 자의 기도만을 들으심을 알 수 있다.

 

 

하나님의 교회 기도 주간

 

자, 당신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는가? 그렇담 기도 주간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자^^

특별히 정해주신 기도 주간과 그 목적을 알고 구하여 행하자.

 

하나님의 교회엔 하나님 주신 절기가 있다 누누히 말하였다.

 

그런데 절기 중 기도 주간을 언급하신 부분은 이른 비 성령을 주시겠다 하시며 승천일부터 오순절까지(열흘간), 예루살렘에 머물며 기도하며 기다리라 하셨고, 속죄를 위한 기도인 나팔절을 시작으로 대속죄일(열흘간) 까지, 그리고 늦은 비 성령을 허락 받아 알곡 추수를 위한 기도인데 초막절을 시작으로 대회끝날까지(7일간) 성령을 구하라 하셨다.

이 기간에는 새벽 5시와 저녁 8시, 조석간에 성령을 간구하는 기도를 한다.

특별히 허락하신 새벽 기도, 무교절 새벽과 부활절 새벽을 포함하면 하나님의 교회의 공식적인 새벽기도는 단 29일 동안 행해진다.

 

 

 

오순절 성령간구

 

오늘은 승천일과 오순절을 앞둔 까닭에 이에 대한 장면만 살피기로 한다.

 

 

 

 

당시 사도들은 예수님 승천하신 날부터 오순절까지 전심으로 기도한 뒤 풍성한 성령을 받는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저희가 유하는 다락에 올라가니 베드로, 요한.....야고보의 아들 유다가 다 거기 있어 여자들과 예수의 모친 마리아와 예수의 아우들로 더불어 마음을 같이하여 전혀 기도에 힘쓰니라  사도행전 1장 8~14절


오순절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불의 혀 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 시작하니라  사도행전 2장 1~4절

 

 

 

 

 

 

수험생을 위한 기도, 취업을 위한 기도 등 육신적인 기도가 아니라 구원자를 증거하는 성령의 능력을 구하는 기도요, 죄사함을 간구하는 기도다. 그야말로 하늘의 의를 구하는 기도다.  하나님의 백성들을 하나님께 돌아오게 하는 성령의 능력을 간구한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령시대 구원자를 증거하는 사명을 다하여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을 정성으로 전세계 모든 민족에게 전한다.

 

 

이번 오순절에 내려주실 성령충만함의 축복을 간절히 간구하리라 다짐한다.

 

 

 

 

https://pasteve.com/pentecost/

 

오순절(五旬節)을 맞이하며 - 당신은 성령을 받으셨나요

오순절 성령 강림의 역사를 힘입어 초대교회는 놀라운 부흥을 이뤘습니다. 오늘날에도 수많은 교회들이 그 성령을 받았노라며 자부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들은 정말 성령을 받았을까요? 2천 년

paste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