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 내 증인이 되라!![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 내 증인이 되라!![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1. 4. 15. 13:34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 내 증인이 되라!!

 

예수께서 부활하신 후 40일이 지난 뒤 하늘로 올라가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선 이 날을 기념하여 승천일 예배를 드리고, 승천일을 기점으로 하여 10일간 성령 강림을 기원하며 새벽과 저녁에 함께 모여 기도모임도 갖는답니다.

 

 

 

승천일의 성령약속

 

예수께서 하늘로 오르시기 전, 마지막으로 주신 말씀을 살펴 그 뜻을 받들자는 맘을 다지자 하는 맘으로 성경을 폅니다.

 

 


해 받으신 후에 또한 저희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사심을 나타내사 사십일 동안 저희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 사도와 같이 모이사 저희에게 분부하여 가라사대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네게 들은바 아버지의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요한은 물로 세계를 베풀었으나 너희 몇 날이 못되어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 하셨느니라 저희가 모였을 때에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주께서 이스라엘나라를 회복하심이 이 때이까 하니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바 아니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사도행전 1장 3~8절


같은 장면이 누가복음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 이르시되 이같이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고 제 삼일에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날 것과 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얻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으로부터 시작하여 모든 족속에세 전파될 것이 기록되었으니 너희는 이 모든 일의 증인이라 볼찌어다 내가 내 아버지의 약속하신 것을 너희에게 보내리니 너희는 위로부터 능력을 입히울 때까지 이 성에 유하라 하시니라 예수게서 저희를 데리고 베다니 앞까지 나가사 손을 들어 저희에게 축복하시더니 축복하실 때에 저희를 떠나 [하늘로 올리우]시니 저희가 [그에게 경배하고] 큰 기쁨으로 예루살렘에 돌아가 늘 성전에 있어 하나님을 찬양하니라

누가복음 24장 46~53절


죽임을 당하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시고 40일을 제자들에게 하늘나라일을 말씀하시고 당신이 올라가서 하나님께서 약속주신 능력, 즉 성령으로 입혀주실 것을 약속하시며 성전에 머물러 있으라 하시는 장면입니다.

 

이 말씀에 따라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승천일로부터 성령 주시는 오순절까지 기도주간 삼아 모입니다.

성령을 덧입어 구원자와 하늘나라를 증거하는 증인의 역할을 감당하는 것이죠.

 

 

 

 

승천일의 분부 - 성령시대 구원자를 증거하라

같은 말씀을 마태복음과 마가복음에서도 살펴봅니다.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시는 의미의 말씀으로 증인의 역할을 감당하라시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증인이 되어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하시고 당신께서 본 보이신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시는 명을 내리셨습니다. 회개하고 죄사함 받아 살게 하라시는 말씀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에게 국한되지 않고 모든 족속,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하신 이 두 말씀은 예수께서 이 마지막 시대를 두고 하시는 말씀으로 성령시대의 구원자를 전하라 말씀으로 이해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를 확인합니다.

 

 

말일에 민족들과 많은 이방이 모여 오는 곳, 도가 나오는 곳에 거하시는 성령과 신부를 더욱 알리는 사명!!

풍성한 성령을 구함으로 주시는 성령 덧입어 열심히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성령과 신부되신 구원자와 구원처인 하나님의 교회를 열심히 증거하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https://watvmedia.org/ko/media/king-david-tube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신 그리스도

하나님이 사람으로 이 땅에 다시 오신다면 당신은 그를 알아볼 수 있습니까?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가 성경에 기록돼 있습니다.“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watvmedia.org

 

https://watvmedia.org/ko/media/water-of-life-tube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성부시대에도 성자시대에도 그리고 성령시대에도 오직 하나님뿐입니다.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성도가 생명수를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의 생명수를 전하는 성도가

watvmedia.org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것, 믿는 자들을 구원하기 위한 아버지 어머니의 행보에 발맞춰 나가는 우리 모두 됩시다.

 

그리고 듣고 나오는 자 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