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선물, 영생 주시는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파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선물, 영생 주시는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0. 8. 10. 20:16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선물, 영생 주시는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생명의 소중함 (그림출처 픽사베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것은 무엇일까요?

 

다이아몬드?  회개의 눈물? 사랑? 물질적으로 다이아몬드, 그러나 물질은 사람들이 좋아는 하지만 가장 귀한 것이라 일컫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회개의 눈물이나 사랑..이런 것을 더 귀하다 말하지요?

 

그리고 또 누구는 말합니다.

'생명보다 더 귀한 것은 없다'

생명, 귀합니다. 그래서 죽을 뻔한 이를 살려주는 이가 있으면 의인이다 해서 표창도 하고 사람들이 많이  칭송합니다.

귀하게, 의인이 살려 주면 몇 년을 더 살 수 있을까요? 인간의 유한한 수명, 거기까지지요.

 

 


허무한 인생

 

허무한 인생에 대하여 시편 기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시편 90편 9~10
우리의 모든 날이 주의 분노 중에 지나가며 우리의 평생이 일식간에 다하였나이다 우리의 년수가 칠십이요 강건하면 팔십이라도 그 년수의 자랑은 수고와 슬픔뿐이요 신속히 가니 우리가 날아가나이다.

우리의 인생살이가 70년이나 80년의 긴 세월이라 할지라도 지나가면 하룻밤 사이의 꿈과 같고 아침에 돋는 풀과 같으니 허무한 세월입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이사야 40장 6~7
모든 육체는 풀이요 그 모든 아름다움은 들의 꽃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듦은 여호와의 기운이 그 위에 붊이라 이 백성은 실로 풀이로다

합니다. 그러면 우리가 이 괴롭고 허무한 세상에 왜 태어났으며 이 허무한 세상을 누가 만들어 놓았을까요?

 

 

죽음

 

사도 바울은

 

로마서 5장 12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로마서 6장 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죄로 인해 죽게 되었다합니다. 그런데 아담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수백억 이상의 사람이 죽어야 한다는 것은 참으로 보통 생각할 일이 아닙니다. 왜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를 범죄하도록 만드셨나? 하면 어떤 이는 하나님께서 이들이 범죄하지 못하도록 하실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신다면 절대적인 자유를 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선택의 자유를 주어 범죄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유의지'라는 말을 쓰면서. 그러나 이 말이 정확할까요?

 

그럼 다음 질문에는 어떻게 답할까요?

 

요한계시록 21장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모든 눈물을 씻기시어 사망을 없이 하셨다 합니다. 죄를 짓는 것을 자유의지에 맡기셨다면 그래서 죄를 지어 죽게 하셨다면 사는 것도 선택할 수 있는 자유가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이런 문제를 생각해보면 아담과 하와는 무조건 사는 존재가 아니었습니다. 불완전한 존재였다는 거죠. 조건부 영생

 

조건부 영생의 존재 아담과 하와

 

선악과를 먹으면 죽고 안 먹으면 산다는 조건입니다. 

 

 

 

영원한 생명의 길 ?

 

그런데 말입니다. 영원한 생명을 값없이 주시는 분이 있다면요? 그리고 죽음의 인생에게 영생체로 바뀌는 방법이 있다면요? 너무 황당해서 들을 필요조차 느끼지 않으신다고요? 정신이 이상한 것 아니냐고요?

그러나 분명 다시 사망이 없다하십니다.

 

사망이 다시 없이 처음 것(죽음)이 다 지나감

 

 

그런데 말입니다. 영생하는 방법이 이천 년 전에 이미 세상에 나왔다면요? 믿어지십니까?

 

 

영생의 방법 =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심

 

 

 

이 천 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주신 말씀으로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새언약 유월절 예식에 담아 놓으시고

 

 

새언약 유월절 =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예식

 

 

대대로 지키게 하셨습니다.

 

고린도전서 11장 23~26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훼파된 영원한 생명의 길 회복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 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하셨으나 예수님 올리우시고 사도들이 잠든 후 예수님의 가르침이 방해를 받기 시작하여 325년에 부활절 날짜를 정한다는 명목으로 종교회의를 한다 하였으나 실상은 유월절(파스카)을 폐지하는, 예수님의 희생으로 영생을 얻었으나 이는 잠시 뿐, 생명의 길을 잃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앞서 보신 요한계시록 21장의 처음것이 다 지나 사망이 다시 있지 않으리라는 약속을 이행하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다시 오시게 되었습니다.

 

구원(영생)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 번째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재림그리스도께서 하실 일이 무엇이겠습니까?

 

당연히 없앰 당한 유월절을 회복해주시지 않으시겠어요?

세상에 유력하다 하는 종교단체, 유명한 목사, 성경 학자가 있다해도 누구도 유월절을 이야기 하지 못했지만 구원의 핵심 진리인 유월절, 이 하나님의 법을 안상홍님께서 회복해 주셨습니다.

 

 

 

1600여년,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한 유월절이다 보니 포도주가 오래 저장되어질 수밖에 없었고 이 오래 저장된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는 분이 바로 만군의 여호와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이 마지막 시대 오래 저장된 포도주로 연회를 베풀어 사망을 멸하시고 영생을 허락해 주시는 분, 그 분을 사람들이 찬양합니다.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이 마지막 시대 구원을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 째 나타나셔서 유월절 영생의 길을 찾아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오래 저장 되었던 포도주로 우리를 구원하시는 하나님

 

영원한 생명 주시는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하나님 계시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로 오십시오.

오래 저장된 포도주로 베푸시는 연회에 기쁨으로 함께 참예합시다~~^^

 

 

 

http://elohistv.com/all/biblossom/321/

 

[바이블라썸] 괄호 안 성시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elohis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