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맘울파/울파

다윗의 뿌리,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by 꼬맹이 손 잡고 물수제비 2020. 6. 8.

다윗의 뿌리,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다윗의 뿌리

 

기존 교회는 일요일에 예배하고 크리스마스를 예수님의 탄생일로 지키고 추수감사절을 지키며 십자가 형상을 만들어 세워 놓고 있으나 하나님의 교회는 기존의 그 어떤 모습도 보이지 않으니 다르다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당연한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관심있게 들여다 보면 안상홍님의 가르침이 어디서 뚝 떨어져 온 것이 아니라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가르침 그대로 임을 알게 되실겁니다. 그리고 보혜사, 성령께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다시 회복하실 것임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기존 교회가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지 않고 그들, 사람의 계명을 만들어 지키게 된 것은 이미 예언된 일이었습니다.

 

 

하나님의 법이 변개될 것을 미리 예언하심

 

이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가르침이 인봉되어 질 것이며 또 인봉된 책자를 뗄 이가 있음도 알려 주셨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이가 일곱 인을 떼실 것이라 알려주심

 

예수님 주신 가르침이 종교암흑기를 통해 다 사라진 바 되었고, 비록 루터 등에 의해종교 개혁운동으로 종교 자유를 이루긴 하였으나 진리 회복은 되지 못하였습니다. 이는 성경의 말씀처럼 진리 회복은 '다윗의 뿌리'가 아니면 인봉된 책자를 뗄수 없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 인봉된 책자를 뗄 다윗의 뿌리를 찾지 못하면 결코 진리에 다가갈 수 없습니다.

 

이제 다윗의 뿌리를 찾아가 볼까요?

 

말일에 등장할 다윗을 찾으라 하심

 

말일에 누구를 구하라 했고 경외해야 은총으로 나간다 하였나요? 다윗입니다. 성도들이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윗을 만나야 합니다. 그럼 이 시대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일곱 인으로 인봉된 성경을 개봉하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분은 누구일까요?

 

 

예수님께서 당신이 다윗의 뿌리라 알려주심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라 말씀하고 계십니다. 바로 예수님이 다윗의 뿌리라는 것이죠. 그런데 이 예수는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왜냐하면 계시록 말씀 자체가 예수님께서 요한에게 하신 계시이므로 예수님 말씀이 인봉된 것인데, 책자를 떼실 분이 초림예수님이실 순 없으시겠지요.

 

그런데 마지막 때 재림예수님께서 오실 때는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도 등장하신다 하셨으니 우리는 어떻게 참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을까요? 중요한 문제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거짓 그리스도를 따를 수 있기 때문이지요.

 

 

 

다윗의 뿌리 증표 = 유월절 새 언약

 

 

하나님께서는 참 그리스도를 알 수 있는 확실한 증표를 주셨습니다.

 

그리스도의 증표, 영원한 언약

 

다윗에게 영원한 언약을 주신다 하셨지요? 그럼 그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히브리서 13장 20절

예수님의 '영원한 언약의 피'는 다음과 같이 증거됩니다.

 

 

영원한 언약 = 유월절의 포도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언약을 자신의 피로 세우셨습니다. 예수님 피로 세운 언약은 유월절 진리를 가리킵니다.

누가도 증거합니다.

 

영원한 언약 = 예수님 피로 세운 새 언약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앞의 이사야 선지가가 말한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하였습니다. 그러니 말일에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분이 바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뿌리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1600여년이나 감추어져 있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들에게 허락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이십니다.

 

 

 

성경 해석은 오직 유월절 진리를 가져 오신 다윗의 뿌리만

 

성경은 다윗의 뿌리 외에는 누구도 인봉된 진리를 개봉할 수 없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자신도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성경 진리를 알려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의 해석이 과연 올바른 해석이 될 수 있을까요? 아니죠! 왜 그럴까요? 그들은 다윗의 뿌리가 아니기때문입니다. 왜 아닙니까? 재림예수라 외치고 있는 사람들은 많지만 유월절을 드러낸 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유창하게, 우리 귀에 달게 느껴진다해도 다윗의 뿌리의 가르침이 아니면 이는 모두 거짓입니다. 귀에 달다고 그들의 성경 해석을 따르면 어찌 될까요?

 

 

또 어떤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베드로후서 3장 16절

 

성경을 억지로 풀게 되면 멸망이라하셨습니다.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예수님 외에는 누구도 성경을 알려주실 분이 없다 하셨습니다.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말씀이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유일한 진리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안상홍님을 믿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안상홍님의 성경 해석만이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가르침이 인봉되어졌고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예수님 가르침 그대로 가르쳐 주셨습니다.

'오직 예수'를 외치고 있는 기존의 교회에 다니는 많은 사람들은 진정 오직 예수님을 바라신다면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교훈을 따라야할 것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모두 생각나게 하실 것임을 미리 알려주심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성령 그가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들리십니까? 예수님의 이 말씀이!!

 

 

https://www.youtube.com/watch?v=Gd7-2kGJNhw

 

도움이 되셨길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30

  • 쏨♡ 2020.06.08 23:23 신고

    예수님의 희생으로 세우신 유월절,
    사도들이 목숨을 다해 증거했던 새언약 그리고 그리스도, ,
    그 진리가 가려진다는 예언을 바라봤던 사도요한의 심정은 정말 얼마나 슬펐을까요 ㅠㅠ
    그리고 그 진리를 되찾아주시기 위해 다시금 오시는 그리스도를 깨달은 사도요한은 또 얼마나 슬프고 기뻤을까요 ㅠㅠ
    인생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해주시고 천국가자 손잡아주시니 이 은혜... 깨달은 우리부터 날마다 감사하며 살아야 합니다 ㅠㅠ
    답글

    • 예, 님처럼 사도요한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니 참 슬프기도 하고 또 다행이다 하며 기쁘기도 하였겠어요.
      그 구원의 역사에서 떨어지지 않고 하나님 안에 거할 수 있게 해 주심에 진정 감사드립니다.^^

  • 맘둥이 2020.06.08 23:31

    예수님께서 오셔서 알려주신 모든 진리가 다 사라지고 교회라는 곳에서는 진리는 없고 예수라는 이름만 남아 망령되이 일컬어지고 있을 때 안상홍님께서 이지러지고 파손된 모든 진리를 다시 찾아주셨습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인봉된 진리를 개봉해 주신 분은 오직 안상홍님뿐입니다.
    답글

    •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 째 나타나시리라.....
      그리고 그 인봉되어 누구도 깨달을 수 없었던 성경말씀을 세세히 다 개봉하여 주심으로 하나님의 참 뜻이 무엇인지 알게 해 주셨습니다. 구원에 이르게 해 주심입니다. 감사올립니다.

  • 닉넴생각중 2020.06.09 00:47 신고

    다윗의 뿌리가 아니면서 성경을 해석할 수 있다고 한다면 거짓말이죠~ 성경을 올바로 해석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뿐이십니다.
    답글

  • 은하수 2020.06.09 00:56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답글

  • 2020wow 2020.06.09 02:37 신고

    마직막 시대 오직 다윗의 뿌리에게만 허락된 새언약 유월절을 친히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의 이 시대 성경의 모든 진리를 회복하여 주신 우리의 구원자 하나님이십니다
    답글

    • 아멘. 안상홍니은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따라 동방땅끝 해돋는 나라에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시온을 재건하신 재림그리스도 이십니다. 사단의 꼬임에서 놓이도록 손잡아 빼내주심에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 골드스타00 2020.06.09 11:35 신고

    2천년전 세워주신 진리가 사라지므로 다시 오셔서 진리를 세워주셔야합니다. 그렇게 하실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시고, 다윗의 뿌리의 증표는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이 시대에 찾고 경외하므로 구원 받을 수 있는 예언적 다윗이 분명합니다.
    답글

    • 아멘, 다시 아멘입니다. 이 마지막시대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일곱인으로 완전히 인봉된 책자, 인봉되었기에 유식한 자에게 읽으라하면 함부로 해석하는 것이 아니라 말하고 무식한자에게 읽으라 하면 무식해서 읽지 못한다하는 그 인봉된 책자를 떼신 유일하신 하나님 아버지 안상홍님이십니다.

  • luree 2020.06.09 14:16 신고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말일에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분이 바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뿌리이심을 알아볼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예언에 따라 1700년이나 감추어져 있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들에게 허락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이십니다.
    답글

    • 예, 그렇습니다. 죄사함의 권세는 오직 하나님께만 있고 그 죄를 사함 받을 수 있는 어린 양의 희생의 피를 덧입는 예식, 하나님의 자녀 됨을 확증하는 진리는 오직 하나님만 허락하십니다. 영원한 언약이 피로 맺은 언약이요, 피로 맺은 하나님의 백성은 유월절 을 행합니다. 이 마지막 시대 유월절을 행하는 교회 유월절을 가르치는 교회를 찾아야 합니다.

  • 깜냥 ★ 2020.06.09 15:33 신고

    다윗의 뿌리가 아니고서는 성경을 하나님의 뜻대로 해석할수 없지요~
    다윗의 증표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께서만이 성경을 구원에 이르는 해석으로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해주십니다~
    답글

    • 아멘!!
      아무리 유창하게 그럴 듯하게 우리의 귀에 달게 이야기한다 할지라도 그가 다윗의 뿌리가 아니면 인봉된 책자를 뗄 수 없음이요, 인봉된책자를 떼지 못하면 참 진리를 모르고 그저 천둥소리요, 우뢰 소리로만 들린다는 것입니다. 책자를 떼시어 예수님 가르쳐 주신 모든 가르침을 다시 생각나게 해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시고 예수님께서도 그를 다시 오는 보혜사, 성령 그라 증거하고 계십니다. 오직 예수님을 믿고 계시는 분들 그 예수님의 뜻을 따라 다시 오신 보혜사를 영접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귀있는 자되라 셨고 안약을 사서 바르라 하셨습니다.

  • 풍금소리' 2020.06.09 15:39 신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의 새 언약 진리말씀이 사라지고 인봉되었기에,
    다윗의 뿌리이신 재림그리스도로 임하시어 새 언약 진리말씀을 되찾아 주시고,
    영원한 생명으로 인도하신 안상홍님이십니다~
    말일에 다윗의 뿌리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시어 구원의 은총으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답글

    • 예,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 째 나타나시는 다윗의 뿌리. 예수님에 대한 예언이 초림에도 많은 부분이 성취되었으나 더 크고 넓은 구원의 역사가 마지막 성령시대에 이뤄질 것을 성경은 증거합니다. 다윗의 뿌리가 그러하고 멜기세덱 제사장의 역사도 늦은 비의 역사도....듣고 보고 깨달아 나오시기 바랍니다.

  • 매죵! 2020.06.09 16:32 신고

    이천년전 예수님께서 이미 가르쳐주신 천국복음을 다시 가르쳐주시는 분, 그 분은 성령하나님 보혜사 안상홍님이십니다. 다르다고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성경의 올바른 진리가 무엇인지 관심있게 바라보고 구원자를 영접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 아멘. 다른 게 아니라 너무나 정확하게 예수님의 가르침을 분명히 알려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하신 뜻에 따라 유월절 지키며 오직 예수님의 가르침만 따르고 있습니다.

  • 초코야 2020.06.09 17:56 신고

    오직 성경의 모든 비밀을 풀어주실 하나님께서 다윗의 뿌리로 오시겠다는 증거!
    답글

    •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때 그 때 당신의 뜻을 행하시는 것이 아니라 미리 선지자들을 통해 말씀해 놓으시고 행하시면서 이루리라 한 그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거든 당신이 그 인 줄 알라 하셨습니다.
      다윗의 뿌리도 그러합니다. 유월절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시는 예언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고 그가 구원자이심을 아는 것입니다.

  • 몽실이동생 2020.06.10 09:53 신고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만 인봉 된 성경의 비밀을 열어 주실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에 법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기성교회와 다르게 하나님의 교회는 그누구도 알지못했던 새언약을 지키고 있습니다.
    답글

    • 그렇습니다. 새언약,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자녀들에게 본보이시기 위해 지키셨고 사도들이 귀하게 지켰던 새언약 유월절. 오래 저장된 포도주로 연회를 여시는 그를 하나님이라, 우리가 기다렸다 하였습니다. 새언약이란 말이 들리면 저장된 포도주가 들리면 달려 오십시요, 날아오십시요~~

  • goodgood 2020.06.11 18:47 신고

    성경은 어떻게 해석하느냐가 아니라 누구에게 배우느냐에 따라 우리의 구원이 결정됩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예수님이 아니고서는 그 누구도 해석할 수 없고 억지로 해석하다가 멸망을 당합니다
    새 언약 유월절 증표를 가지고 오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께 배워야 우리가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 아멘 ^^
      누가 해석하느냐의 문제이지 어떻게 해석하느냐의 문제가 아니라는....
      오직 단 한 분 다윗의 뿌리만이!! 그 영광의 가르침의 자리에 불러 주심에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 맘둥이 2020.06.12 08:44

    다윗의 뿌리만이 개봉해주실 수 있는 성경을 개봉해주신 안상홍님은 진실로 다윗이십니다.
    답글

  • 힘내새우~~♡ 2020.06.18 22:09 신고

    간절하신 바램때문인지 너무나 이해가 쏙되게 써주셨네요...아무나 개봉할수없는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근본의 참진리를 찾아주시고 그를 찾고 경외할때 하나님의 은총인 구원을 받을수 있으니...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하나님을 찾고 영접하여 경외하고 있으니 구원은 무조건 무조건입니다^^♡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 무한한 감사와 영광과 찬양을 올립니다.
    답글

    • 많이 부족한데 칭찬까지 주시니 감사드려요. 정말 저의 간절함은 아무것도 아님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간절하신 맘을 어찌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구원받지 못했을 때 당신의 자녀들의 죽음을 어찌 바라보실까요? 그래서 멸함을 당하지 말고 살라고 살라고 간절히 목놓아 부르시고 계신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