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다윗의 뿌리,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파

다윗의 뿌리,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0. 6. 8. 23:19

다윗의 뿌리,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다윗의 뿌리

 

기존 교회는 일요일에 예배하고 크리스마스를 예수님의 탄생일로 지키고 추수감사절을 지키며 십자가 형상을 만들어 세워 놓고 있으나 하나님의 교회는 기존의 그 어떤 모습도 보이지 않으니 다르다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당연한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관심있게 들여다 보면 안상홍님의 가르침이 어디서 뚝 떨어져 온 것이 아니라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가르침 그대로 임을 알게 되실겁니다. 그리고 보혜사, 성령께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다시 회복하실 것임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기존 교회가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지 않고 그들, 사람의 계명을 만들어 지키게 된 것은 이미 예언된 일이었습니다.

 

 

하나님의 법이 변개될 것을 미리 예언하심

 

이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가르침이 인봉되어 질 것이며 또 인봉된 책자를 뗄 이가 있음도 알려 주셨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이가 일곱 인을 떼실 것이라 알려주심

 

예수님 주신 가르침이 종교암흑기를 통해 다 사라진 바 되었고, 비록 루터 등에 의해종교 개혁운동으로 종교 자유를 이루긴 하였으나 진리 회복은 되지 못하였습니다. 이는 성경의 말씀처럼 진리 회복은 '다윗의 뿌리'가 아니면 인봉된 책자를 뗄수 없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 인봉된 책자를 뗄 다윗의 뿌리를 찾지 못하면 결코 진리에 다가갈 수 없습니다.

 

이제 다윗의 뿌리를 찾아가 볼까요?

 

말일에 등장할 다윗을 찾으라 하심

 

말일에 누구를 구하라 했고 경외해야 은총으로 나간다 하였나요? 다윗입니다. 성도들이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윗을 만나야 합니다. 그럼 이 시대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일곱 인으로 인봉된 성경을 개봉하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분은 누구일까요?

 

 

예수님께서 당신이 다윗의 뿌리라 알려주심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라 말씀하고 계십니다. 바로 예수님이 다윗의 뿌리라는 것이죠. 그런데 이 예수는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왜냐하면 계시록 말씀 자체가 예수님께서 요한에게 하신 계시이므로 예수님 말씀이 인봉된 것인데, 책자를 떼실 분이 초림예수님이실 순 없으시겠지요.

 

그런데 마지막 때 재림예수님께서 오실 때는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도 등장하신다 하셨으니 우리는 어떻게 참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을까요? 중요한 문제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거짓 그리스도를 따를 수 있기 때문이지요.

 

 

 

다윗의 뿌리 증표 = 유월절 새 언약

 

 

하나님께서는 참 그리스도를 알 수 있는 확실한 증표를 주셨습니다.

 

그리스도의 증표, 영원한 언약

 

다윗에게 영원한 언약을 주신다 하셨지요? 그럼 그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히브리서 13장 20절

예수님의 '영원한 언약의 피'는 다음과 같이 증거됩니다.

 

 

영원한 언약 = 유월절의 포도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언약을 자신의 피로 세우셨습니다. 예수님 피로 세운 언약은 유월절 진리를 가리킵니다.

누가도 증거합니다.

 

영원한 언약 = 예수님 피로 세운 새 언약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앞의 이사야 선지가가 말한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하였습니다. 그러니 말일에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분이 바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뿌리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1600여년이나 감추어져 있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들에게 허락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이십니다.

 

 

 

성경 해석은 오직 유월절 진리를 가져 오신 다윗의 뿌리만

 

성경은 다윗의 뿌리 외에는 누구도 인봉된 진리를 개봉할 수 없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자신도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성경 진리를 알려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의 해석이 과연 올바른 해석이 될 수 있을까요? 아니죠! 왜 그럴까요? 그들은 다윗의 뿌리가 아니기때문입니다. 왜 아닙니까? 재림예수라 외치고 있는 사람들은 많지만 유월절을 드러낸 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유창하게, 우리 귀에 달게 느껴진다해도 다윗의 뿌리의 가르침이 아니면 이는 모두 거짓입니다. 귀에 달다고 그들의 성경 해석을 따르면 어찌 될까요?

 

 

또 어떤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베드로후서 3장 16절

 

성경을 억지로 풀게 되면 멸망이라하셨습니다.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예수님 외에는 누구도 성경을 알려주실 분이 없다 하셨습니다.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말씀이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유일한 진리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안상홍님을 믿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안상홍님의 성경 해석만이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가르침이 인봉되어졌고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예수님 가르침 그대로 가르쳐 주셨습니다.

'오직 예수'를 외치고 있는 기존의 교회에 다니는 많은 사람들은 진정 오직 예수님을 바라신다면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교훈을 따라야할 것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모두 생각나게 하실 것임을 미리 알려주심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성령 그가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들리십니까? 예수님의 이 말씀이!!

 

 

https://www.youtube.com/watch?v=Gd7-2kGJNhw

 

도움이 되셨길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