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맘울파/울홈

늦은 비 성령에 관한 예언 [하나님의 교회 쏘옥]

by 꼬맹이 손 잡고 물수제비 2020. 4. 1.

늦은 비 성령에 관한 예언

오늘은 4월을 시작하는 첫 날, 꽤 바람이 일어 햇빛이 살짝 무색한 날입니다.

이른 비를 허락하시는 봄절기가 가득인 4월이라 하나님의 백성에겐 더욱 의미있는 달인데요. 오늘은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 마지막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알려주신 늦은 비 성령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엘 선지자의 예언

 

예수님 오시기 790년 전, 선지가 요엘은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요엘 2장 23절
시온의 자녀들아 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로 인하여 기뻐하며 즐거워할지어다 그가 너희를 위하여 비를 내리시되 이른 비를 너희에게 적당하게 주시리니 이른 비와 늦은 비가 전과 같을 것이라

이 예언의 말씀을 혹 사도시대 오순절에 내리신 성령으로 예언 성취된 줄 알 것이다(사도행전 2장 1~4절). 그러나 오순절에는 그 일부가 성취되었고 실상은 세상 끝에 나타나실 것을 예언하신 것이다. 기록하였으되

 

요엘 2장 1~3절
시온에서 나팔을 불며 나의 성산에서 호각을 불어 이 땅 거민으로 다 떨게 할지니 이는 여호와의 날이 이르게 됨이니라 이제 임박하였으니 곧 어둡고 캄캄한 날이요 빽백한 구름이 끼인 날이라


요엘 2장 28~31절
그 후에 내가 내 신을....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같이 변하려니와

하였으니 이 예언은 초림 때 일부가 성취되었다 할지라도 완전 성취는 세상 끝에 있을 것을 알려주신 것이다.

 

 


 

호세아 선지자의 예언

 

 

호세아 선지자도 늦은 비 성령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늦은 비와 같이 성령이 우리에게 임하실 것을 예언한 호세아 선지자

 

우리가 마땅히 알기를 힘쓸 것은 여호와를 아는 지식을 배워야 할 것이니 이것이 곧

늦은 비 성령 받는 조건이 되는 것이다. 

 


 

스가랴 선지자의 예언

 

그리고 스가랴 선지자도 늦은 비 성령 내리실 예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스가랴 10장 1절
봄비 때에 여호와 곧 번개를 내는 여호와께 비를 구하라 무리에게 소낙비를 내려서 밭의 채소를 각 사람에게 주리라

 

추수의 종말이 가까워지면 성령의 은혜를 특별히 주셔서 교회로 인자의 임하심을 준비시키겠다는 약속이 있다. 성령의 강림을 봄비 내리는 것으로 비유하였다. 그리스도인들은 늦인 비 때에 그 능력을 더욱 증가하도록 추수 주인에게 간구하여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스가랴 선지자는 늦은 비 성령 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 가르쳐 주었다. 기록한 바

 

스가랴 13장 1절
그날에 죄와 더러움을 씻는 샘이 다윗의 족속과 예루살렘 거민을 위하여 열리리라

하였다. '죄와 더러움을 씻는 샘'이 무엇이겠는가? 유월절 어린 양의 피는 죄와 더러움을 씻는 샘 근원이 되는 것이다.

 

또는

 

 

초막절에 하나님께 예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라 명하심

 

 

 

예루살렘에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않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내리실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다(슥14장:18).

 

혹은 생각하기를 절기와 늦은 비 성령과 무슨 관계가 있느냐고 반문할 것이다.

그러나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 우리의 몸은 성령의 거하실 성령의 전이라고 하였다. 

 

고린도전서 3장 16~17절
여러분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성령임이 여러분 안에 계신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망시키실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성전이 거룩하며 여러분 자신도 바로 그런 성전이기 때문입니다.

고린도전서 6장 19절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 자신의 것이 아니라 하나님에게서 받은 것으로 여러분 안에 계시는 성령님의 성전이라는 것을 모르십니까?  -----현대인의 성경

하나님의 성령은 또한 우상으로 더럽힌 곳이나 가증한 곳에 계실 수 없다. 그러면 사람의 몸으로 의인이 있는가?

로마서 3장 9~ 10절
그러면 어떠나뇨 우리는 나으뇨(믿지 않는 자보다) 결코 아니라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다 죄 아래 있다고 우리가 이미 선언하였노라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

사람이 자기 의로 성령을 받을 만한 정결한 성령의 전이 되지 못하므로 유월절 어린 양의 피로 정결함을 받아야 성령이 임재하시게 되는 것이다. 우약 당시에도 우상으로 더럽힌 성전을 속죄 제물의 피로 정결케 한 후에야 그 성전에 하나님이 계시게 되고 그들의 기도는 응답받았던 것이다. 그러므로 '내가 대회로 인하여 근심하는 자를 모르리니 하였으며 초막절을 지키러 오지 아니하는 자에게 비를 내릴지 아니하신다고 하였다. 비는 성령을 가리키는 것인데 초막절 절기로 몸이 정결해져야 성령이 임하시기 때문이다. 절기를 지키는 자는 몸이 깨끗게 되었으므로 늦은 비 성령을 받게 되고 절기를 지키지 않는 자는 몸이 더러워 재앙을 받게 될 것이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위의 말씀을 인증하시기 위하여 초막절 중에 성전에 오르사 날마다 전도하시고 초막절 끝날에 말씀하시기를 

 

 

초막절에 와서 생수를 마시라 외치시는 예수님

 

 

그날에 예수께서 하신 말씀은 오순절에 부어주실 성령을 일부 말씀하셨으나 실상은 스가랴 선지자와 동일한 예언으로서 말세에 내리실 늦은 비 성령을 가리켜 하신 말씀이다. 그러므러 초막절을 지키러 온다고 한 것은 마지막 말세에 절기 지키는 남은 백성들을 가리켜 하신 말씀이다. 

 

 

 


 

 

스바냐 선지자의 예언

 

스바냐 선지자는 구원받을 남은 백성들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대회(절기)가 맘에 새겨진 백성들을 모으시는 하나님

 

 

스바냐 2장 1~3절
수치를 모르는 백성아 모일지어다 모일지어다 명령이 시행되기 전 광음이 겨같이 날아 지나가기 전 여호와의 진노가 너희에게 임하기 전 여호와의 분노의 날이 너희에게 이르기 전에 그리할지어다 여호와의 규례를 지키는 세상의 모든 겸손한 자들아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며 공의와 겸손을 구하라 너희가 혹시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숨김을 얻으리라

스바냐 선지자는 예수님 오시기 전 640년~609년까지 31년 역사를 가지고 있던 유다 왕 요시야 시대 선지자로서 예루살렘의 멸망이 임박함에 대하여 멸망과 살육을 당하지 않고 구원받을 백성들은 오직 여호와의 규례를 지키는 모든 겸손한 자들, 곧 절기로 근심하는 자들만이 화를 면할 것이며 다니엘과 같이 포로가 될지라도 명성과 찬송을 얻게 하실 것이며 각국에 흩어졌을지라도 본국으로 돌아올 길이 열릴 것을 예언한 것이다.  이 예언이 썩어져 없어질 육신적 이스라엘 백성만을 가리킨 것이 아니라 실상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은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말세인 예수 강림하실 직전, 곧 지구의 멸망이 임박한 시기를 당해서 이루어질 일들을 가리켜 예언하신 말씀이다.

 

 


https://pasteve.com/feast-of-the-feast/

초막절, 하나님의 중요한 약속인 '성령의 축복'을 받는 절기

초막절, 하나님의 중요한 약속인 '성령의 축복'을 받는 절기 │ 초막절은 가을 절기를 대표하는 하나님의 규례다. 이스라엘 민족들은 각종 나뭇가지로 꾸며진 초막에 거하며 기쁨으로 초막절 절기를 보냈다. 이스라엘 민족들은 성력 7월 15일부터 22일까지 7일 동안 성막을 짓기 위해 금은, 포목과 목재 등 다양한 재료를 가지고 왔다.

pasteve.com

 

https://momandpapa.tistory.com/49

이른 비와 늦은 비

성경에서 비는 매우 중요한 의미입니다. 축복, 은혜,생명수, 성령 등의 귀한 의미죠. 그런데 저는 이 이른 비와 늦은 비를 떠 올리면 헷갈림이 있습니다. 물론 이른 비는 초림 예수님의 시대, 오순절에 내리신 성..

momandpapa.tistory.com

누구나 말세라 인정하며 마지막 시대, 성령시대라 말하면서

늦은 비 성령에 대한 예언을 알지 못하고 마지막 시대

성령으로 오신 안상홍님과 생명수의 근원되신 어머니 하나님을 알지 못하여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않는 어리석은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대회로 근심하는 자 되시어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 허락하시는 하나님의 교회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댓글20

  • 힘내새우~~♡ 2020.04.01 18:16 신고

    추수의 종말이 가까워지는만큼 추수주인이신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 은혜를 구해야 할 시기가 지금 이시대입니다. 늦은비 성령받고 영원한 축복받기위해서라도 이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영접하여 성령 충만히 허락받길 바랍니다^^♡
    답글

    • 오늘도 첨으로 오셨네요~~
      감사해요.
      시대를 분별하고 구원자를 알아 그 앞에 나올 수 있는 사람들은 참으로 복된이들입니다. 그런데 이를 할 수 있으려면 하나님의 계명 즉,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야 지혜가 생긴다 하셨습니다. 그러면 하나님 아버지가 보이고 어머니가 보이며 기쁨으로 안길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이미 하나님께 나오도록 인도해 주심에 오직 감사만이 자리합니다.^^

  • 스마일 2020.04.01 22:07

    초막절을 지킴으로 정결함을 얻고 성령이 임하실 수 있다면 초막절을 우리는 반드시 지켜야겠습니다.
    이 시대 늦은 비 성령을 충만히 받고 영원한 천국에 나아가야겠습니다.
    답글

    • 물론입니다 이 시대는 마지막 시대이며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 허락하시는 초막절의 시대입니다. 기쁘하고 즐거워하며 예루살렘으로 올라가는 시대, 어머니께 나아가는 시대입니다~~!!

  • 깜냥 ★ 2020.04.01 22:43 신고

    이렇게 확실한 예언의 말씀을 알려주시고 늦은 비 성령을 받을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안상홍님 ~ 어머니하나님~
    감사합니다~!
    답글

  • 일남이 2020.04.02 00:55

    귀한 말씀 잘 보고 있습니다,,자주 올려 주시니 감사합니다~~~
    답글

    • 에고, 읽어 주심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 가장 귀한 시기에 아버지 어머니를 만나게 하심에 진정 감사하는 맘으로 기쁜 맘으로 함께 찬양올려요~~^^거듭감사합니다. 힘이 솟습니다!!

  • 성겨을 보면 하나님의 절기와 하나님의 백성의 관계는 뗄레야 뗄 수 없는 밀접한 관계입니다. 절기가 없이는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절기를 통해서 하나님께서는 축복을 주시는 것이고요. 성경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해도 성경에 있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지 않는 것 자체가 하나님의 백성이라는 타이틀을 포기하는 것 아닐까요.
    답글

    • 그렇습니다. 하나님 백성됨을 포기하고 하나님께서 가장 슬퍼하시는 짐승을 경배하는 자가 되 버리고 마는 것이죠.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되었다 하신 말씀, 너희안으로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또별이 2020.04.02 12:33 신고

    절기를 통해 죄 사함과 성령을 허락하여 주시는 우리의 구원자 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절기도 소중히 감사로써 지키겠습니다~~^^
    답글

  • 매죵! 2020.04.02 14:50 신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기도하며 성령 받기를 바라고 있는데 그렇다면 성령을 주시는 성령시대의 구원자를 영접해야 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저에게 성령과 신부를 깨닫게 하셔서 늦은 비 성령을 간구하며 천국에 갈 수 있는 준비를 시켜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

    • 아멘, 또 아멘입니다. 어찌 알 수 있겠습니까? 허락해 주시지 않으시면. 추수하는 시대, 하나님께 더욱 성령을 구해야 하는 시대, 엘로힘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며 형제 자매 섬기며 천국으로 함께 가요!!

  • goodgood 2020.04.02 20:38 신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자 만이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늦은 비 성령의 축복을 받고 구원의 길로 나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를 굳이 잡는 인생이 되어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늦은 비 성령의 축복 많이 받으세요 !
    답글

    • 왜 하나님의 백성을 절기의 백성이라 하시는지 이제는 명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자만이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것임을 깊이 깨닫습니다. 감사올립니다.

  • 천연오일 2020.04.02 21:02 신고

    절기를 지키는 자만이 늦은비성령을 받을수 있지요 ㅎ
    답글

    • 오직 절기백성만이 예루살렘에 올라와서 초막절, 절기를 지키는 자만이 받을 수 있는 늦은 비 성령, 이 마지막 초막절의 시대에 시절인연으로 허락하여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영영한 찬송올립니다.

  • 예루살렘 어머니에게 나아와 초막절 절기를 지키는자들에게 늦은비 성령을 우리에게 허락해 주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어서 오세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