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생명을 살리는 위대한 사랑 '새 언약 유월절'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생명을 살리는 위대한 사랑 '새 언약 유월절'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0. 3. 22. 00:30

생명을 구한 희생 == 사랑==

사랑의 힘은 위대합니다. 특히 자녀를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한 부모의 이야기는 시대와 지역을 넘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줍니다.

2008년 5월 12일 중국 쓰촨성 대지진

중국 쓰촨성 베이촨의 무너진 가옥에서 생존자 구조 작업이 한참 벌어지고 있을 때, 구조대원들은 포대기에 싸인 아기를 움에 안고 엎드려 있는 여성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무너져 내리는 가옥을 온몸으로 막으면서 필사적으로 아기를 살리려는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기는 어머니의 품 속에서 평온하게 숨을 쉬고 있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서둘러 아기를 병원으로 이송하면서 포대기 안에 있는 휴대전화를 발견했습니다.
휴대전화 화면에는 짤막한 문자 메시지가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나의 보배야, 만약 네가 살아남으면 꼭 기억헤다오. 엄마가 널 사랑했다고."

이 메시지를 보는 순간 모두 눈물을 쏟고 말았습니다. 자신의 생명을 바친 어머니의 위대한 사랑이 자녀를하살린 것입니다.

 

하나님의 희생으로 열린 구원의 길

 

 

오늘날 인류는 수많은 재앙들로 인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과연 성경은 이 시대를 어떻게 예언하고 있을까요?

 

세상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아오리까....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 (마태복음 24장 3~8절)

끊이지 않는 국가 간, 민족간의 분쟁, 기상이변으로 인한 자연 재해, 처처에서 발생하는 지진들, 이 모든 일들은 이 시대가 재앙의 시대임을 알려줍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위해 당신의 생명을 희생하심으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시는 위대한 사랑을 보여주셨습니다.

내(예수님)가 온 것은 양(하나님의 자녀)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요한복음 10장 10~11절)

재앙이 난무하는 이 시대, 우리는 하나님의 구원의 메시지에 귀를 기울여야합니다.

 

하나님의 희생 >>>>>>>>>>인류가 생명 얻음

 

 

재앙을 면하는 새언약 유월절

 

그렇다면 우리는 어떠한 방법으로 재앙 가운데서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는 인류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살을 찢는 고통과 피 흘리는 고통을 당하시며 생명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떡(유월절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이 잔(유월절 포도주)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장 14~15, 19~20)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요한복음 6장 53~54절)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희생과 사랑으로 세워진 새 언약 유러절을 지킨 자들을 마지막 날에 살려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는 마지막 재앙의 날, 유월절을 지킨 자들에게는 재앙이 넘어가게 해주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유월절 지킨 자>>>>>>>>>재앙 면함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세상을 구원하는 빛 유월절  출처 픽사베이

새 언약약 유월절은 그리스도의 보혈로 세워진 절기로서, 재앙이 난무하는 이 시대에 하나님의 위대한 사랑으로 재앙을 면하고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는 날입니다.

 

시대를 거치며 흔적도 없이 사라진 새 언약 유월절을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밖에 없습니다.

 

현재 175개국 7500여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이 지켜지고 있습니다.  올 2020년은 4월 7일이 유월절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을 지켜 재앙을 면하시고 영원한 생명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https://pasteve.com/white-helmet/

 

하얀 헬멧(white helmet) - 죽음의 땅을 비추는 희망(hope)

하얀 헬멧 (white helmet) - 죽음의 땅에 희망의 빛을 전하는 사람들의 감동적 이야기! │하얀 헬멧. 2013년에 창설된 시리아 민간구조대의 별칭이다. 빗발치는 폭탄 사이를 누비며 생명을 구하는 그들은 내전 중인 시리아에서 사람의 ‘소속’을 물어보지 않는 유일한 단체다.

paste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