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하나님의 비밀이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하나님의 비밀이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3. 4. 19. 21:44

하나님의 비밀이 하나님??

 

예수께서 천국의 비밀이 있다 하시고,

그 비밀을 아는 것이 허락된 자가 있고 허락되지 않은 자가 있다하십니다.

 

 

 

그 비밀이 무엇일까요?

 

 

사도 바울은 그 비밀이 그리스도시라 하시고  자기를 알지못하는 사람들에게도 힘쓰는 일이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는 것이라 하면서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취어 있다 하였습니다.

감취어 있는 보화를 찾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세상 신, 즉 이 세상을 미혹하는 사단은 이를 훼방합니다.

 

고린도후서 4장 4절
그 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

바울은 계속해서 증거합니다.

천국 비밀은 그리스도(골1/27)라 하고 다시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라고.

 

천국비밀 = 그리스도 = 하나님의 형상

천국비밀이 감취어져 있다 하였고 비밀은 그리스도라 하셨고 하나님의 형상이라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형상, 즉 하나님이 형상을 가지셨다는 것, 즉 육체를 가지고 오셨다는 것이죠.

그 하나님의 형상을 만나보실까요?

 

 

 

하나님께서 당신의 형상을 말씀하십니다.

하나님 스스로를 우리라 하시면서 당신들의 형상을 드러내십니다. 남자와 여자의 형상으로!!

 

천국의 비밀은 결국 하나님의 형상인데, 하나님의 형상이 우리, 남자와 여자로 나타나십니다.

 

 

 

 

바로 엘로힘 하나님, 세상 사람들은 스스로를 우리라 칭하시는 하나님을 수수께끼라 하였으나 그리스도의 형상을 아는 빛을 받은 이들은 하나님의 형상을 압니다.

 

그리고 오라 하시는 그 하나님께로 나갑니다.

 

이 천년 전에는 예수께로 나오라(요7/37) 하셨고, 이 시대는 우리, 즉 남자 형상을 가지신 성령하나님과 여자 형상을 가지신 신부, 즉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오라 하십니다.

 

속히 달려 나오십시오, 만세와 만대부터 감취어진 비밀이신 성령과 신부께서 여러 분을 부르시고 계십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BJoV_FRk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