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님의 증거 '구약의 여호와는 신약의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안상홍님의 증거 '구약의 여호와는 신약의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3. 3. 24. 20:08

안상홍님의 증거 '구약의 여호와는 신약의 예수님' 

 

얼마전 결코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다, 어찌 예수님이 하나님일 수 있느냐 받아들일 수 없다하는 이를 만났다. 그 안타까웠던 맘에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다시 살피게 되었다.

 

오직 예수님이시고,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다라는 생각에 잡혀 있어 성경의 전반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이들에게 안상홍님 깨우쳐 주신 확실한 말씀을 전하고프다.

 

물론 예수께서는 당신 스스로 단 한 번도 하나님이라 짚어 말씀하신 적은 없다.

그러나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 성경 말씀 몇 구절만 살펴도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심을 분명히 확인할 수 있다.

 

안식일과 유월절을 통한 증거

 

 

 

출애굽기 31장 13절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에스겔 20장 11~12절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례를 주며 내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구약 당시 하나님께선 안식일을 내, 나의(여호와) 안식일이라 말씀하고 계신다.

 

반면 신약에선

 

 

구약의 여호와의 안식일이 신약에선 예수님의 안식일이 되었다. 구약의 여호와하나님이 신약의 예수님이시라는 말씀이다.

 

 

유월절에 대하여도

 

출애굽기 34장 25절
너는 내 희생의 피를 유교병과 함께 드리지 말며 유월절 희생을 아침까지 두지 말지며

고린도전서 5장 7절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하셨다. 유월절 양의 피를 여호와께서 '내 희생의 피'라 하셨는데 신약에선 예수님은 바로 유월절 양으로 돌아가셨다고 하셨다. 구약의 여호와가 신약의 예수님!!

 

 

이삭을 통한 증거

 

이제 이삭을 통해서 살피자.

 

 창세기 18장 1~10
...그(여호와)가 가라사대 기한이 이를 때에 내가 정영 네게로 돌아오리니 네 아내 사라에게 아들이 있으리라

여호와 당신께서 사라에게 돌아온다, 즉 친히 이삭으로 태어나시겠다는 말씀이다.

그런데 다음 말씀을 보자.

 

갈라디아서 3장 16절
이 약속들은 아브라함과 그 자손에게 말씀하신 것인데 여럿을 가리켜 그 자손들이라 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를 가리켜 네 자손이라 하셨으니 곧 그리스도라

요한복음 8장 56절
너희 조상 아브라함은 나의 때 볼 것을 즐거워하다가 보고 기뻐하였느니라

사라의 몸으로 돌아온 이삭이 여호와하나님이시라는 말씀과 그 아브라함이 기뻐한 이유를 예수께서 당신으로 기뻐하였다 하셨다. 이 말씀들도 결국 여호와하나님이 예수라시는 증거다.

 

 

알파와 오메가를 통해 증거

 

그리고 우리에게 익숙한 알파와 오메가라는 말씀으로 여호와하나님과 예수님이 같은 한 분이심을 본다.

 

요한계시록 1장 8절
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1장 17~18절
나는 처음이요 나중이니 곧 산 자라 내가 전에 죽었었노라

요한계시록 2장 8절
서머나 교회
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처음이요 나중이요 죽었다가 살아나신 이가 가라사대

요한계시록 22장 13~16절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나 예수
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알파와 오메가, 시작과 끝 되신 분은 분명 하나님이시다. 그런데 분명 위의 구절들 중 대 부분이 예수님을 가리키는 말들이다. 전에 죽었었노라, 일곱교회에 편지하는 요한은 분명 예수께 계시를 받아 전하는 것이었으니 분명 처음과 나중 되신 분이라 일컬어지는 분은 예수시다. 그러니 성경은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은 신약의 예수님이 분명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6_xQUOPxwew&t=4s

 

위 영상은 여호와 하나님이 예수님이시고 성령안상홍님이시란 성경의 말씀을 증거하는 내용이다.

꼭 살펴보시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