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파주 스피드 파크에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일상

파주 스피드 파크에 다녀왔어요~~^^

물수제비 2023. 3. 29. 21:06

파주 파평면에 스피드 파크가 있어요.
어른들 형편이 안 된다고 아이를 방학 내내 집에 가둬? 놓았다 하여 짠한 맘에....
생일 선물 일환으로 정성껏 검색하여 기대 가득한 맘이었습니다.

아이도 아이 아빠도 신나했어요.
삼월 중순이라 살짝 추웠네요.

살짝 스산한 느낌이죠? 평일이어서 완전히 독차지...ㅋ

 

 

안전수칙 보며 안내 받았고요^^

 

 

주인장께서 날씨 춥다고 파크에 준비된 점버를 아이에게 덧입혀 주셨어요.

왼발 브레이크, 엑셀! 오른 발!! 설명 듣고요. 아이는 살짝 긴장.ㅋㅋㅋ

 

 

아이 아빠도 함께.....

10분 2만 오천원. 만만치 않다 싶어요.

저와 아이엄마는 패스....춥다고 핑게대며....ㅋ

코스를 다 돌면 들어오는 곳입니다.

들어왔어요. 한 바퀴 정도는 살살 탈거고 후엔 아마도 스피드를 낼 거예요, 했지만 아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조심조심 그 속도로...

살짝 부끄러워하는 아이에게 무서워서 중간에 나오는 친구도 있다고 위로해 주셨어요.ㅋ

왼쪽 두 줄은 개인, 오른쪽에 있는 핸들 두 개 있는 차는 2인 용입니다.

여러 번 탈 거면 먼저 어른과 아이가 한 차에 타고 나중에 개별로 타는 걸로. 저희 아이는 거꾸로 개별로 탔다가 살짝 아쉬워하는 아이를 위해 나중에 둘이 타고 돌았다능....

 

좋은 추억 만들었다고 좋아했어요. 

 

주말에 오면 선수들이 경기하는 것도 볼 수 있다합니다.

이곳 주인 장이 스피드 대회에 나가 상도 많이 탔나봅니다.

 

조금더 따뜻해지면 파명면 전체 경치도 좋다합니다. 한 번 가 보시지요~~

 

https://tour.paju.go.kr/user/tour/place/BD_tourPlaceInfoView.do?menuCode=64&cntntsSn=507&q_gubun=thema6

 

파주시 문화관광포털

파주시 문화관광포털입니다. 볼거리,즐길거리 등 다양한 문화관광정보를 제공합니다.

tour.paju.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