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공유]하나님의 교회 교리, 왜 다른 교회들과 이렇게도 다릅니까? 본문

울맘울파/울홈

[공유]하나님의 교회 교리, 왜 다른 교회들과 이렇게도 다릅니까?

물수제비 2022. 8. 22. 21:31

하나님의 교회 교리, 지상 유일의 알곡 교리

http://infowmscog.com/?p=90

 

하나님의 교회 교리, 왜 다른 교회들과 이렇게도 다릅니까?

하나님의 교회 교리 내용은 여타 기성 교단들과 차이가 많다. 같은 성경을 보면서도 왜 이토록 차이가 많은 것일까? 하나님께서는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를 통해 이러한 이치에 대해 설명을 해

infowmscog.com

 

하나님의 교회 교리는 가라지 즉 불법이 창궐하기 이전의 신앙을 고수하는 교회다. 모든 교회가 자신들이 예수님과 사도들의 신앙에 기초를 두고 있다고 자신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견해에 불과하다. 예수님과 사도들의 본을 따르지 않고서야 어떻게 그 신앙의 기초가 그분들과 맞닿아 있다고 할 수 있겠는가? 예수님과 사도들의 터 위에 교회를 세웠다고 하려면 그분들의 행적을 그대로 따라야 한다(에베소서 2:20).

 

그렇다면 하나님의 교회가 위와 같이 이야기하는 근거는 무엇일까? 하나님의 교회 교리 속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예수님께서 직접 본 보여주신 안식일(누가복음 4:16), 사도들 역시 따라 행했던 안식일(사도행전 17:2),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주시기 위해 세워놓으신 새언약 유월절 성만찬(마태복음 26:17~28, 고린도전서 5:7~8, 11:23~26), 오순절과 초막절(사도행전 2:1~4, 요한복음 7:2, 37)을 지키는 교회가 있는가? 오직 하나님의 교회 교리에서만 찾아볼 수 있다. 세상 수많은 교회의 교리가 하나님의 교회 교리와 비슷하다 해도, 추수 때에 가라지와 알곡을 구분하듯 때가 되면 구원받지 못할 교회와 구원받을 교회를 반드시 구별해 주실 것이다.

비록 작고 약해 보여도 농부가 원하는 것은 알곡이지 가라지가 아니다.

지상 유일한 알곡 교리를 가지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만이 참 알곡 교회임을 깨닫고 인정하여 많은 이들이 장차 천국에서 해와 같이 빛나는 축복을 받기를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