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손뜨게 작품 선물 받다!! 본문

일상/감사일기

손뜨게 작품 선물 받다!!

물수제비 2022. 5. 19. 19:00

이렇게 예쁜, 고마운 선물을 받았어요.

감동. 작품이 우편으로 날아왔을 때 눈을 의심했어요.ㅋ
분명 코뜨기를 배워 뜨고 있다하였는데....
그냥 되더래요. 글쎄!!
금손 분명하죠?

뒷면이고요.
어깨끈이 넓어서 아프지 않고 흘러 내리지도 않고.

바닥을 탄탄하게 판을 대서....
두꺼운 성경을 가지고 다니는 저를 배려해서 그리 했다해요^^

이 녀석이 다가 아니예요.
휴대폰과 지갑넣으라고....인석도 보내주었어요.


아직 한 번도 들고 나가지 않은...아까워요.ㅋㅋ


폰과 지갑을 따로 따로 넣게 한...두 집이예요^^

아래쪽은 두 갈래, 위는 단추 끼워 단속!!

여동생이 이리 사랑을 전해 주네요.
저는 아직 빈 손.
어떻게 보답해야 할까요?

받기만합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