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의 교리, 새 언약 안식일과 유월절!![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파

안상홍의 교리, 새 언약 안식일과 유월절!![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1. 11. 15. 15:07

안상홍의 교리, 새 언약 안식일과  유월절!!

 

 

안상홍님을 비방하는 이들의 말을 들으며 많이 답답하답니다.

맘이 가볍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안상홍님을 교주라, 사람이면서 자신이 하나님이라 한다고 이단이니, 마귀니하며 비난합니다.

 

맘이 어떠하다에 침잠하기보다는 하나님의 말씀, 성경을 통해 진정 그들의 말이 옳은지를 살펴 보십시다.

성경의 말씀이 보화라 하셨으니까요.

 

하나님을 믿노라 아노라 하는 이는 사람의 말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성경의 말씀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인정하시죠?

 

 

https://www.youtube.com/watch?v=y6c79iFXeAQ&list=PLFx2Y2j2xqoLYeq6aiZliNH8laV2mj3Rl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이는 하나님을 창조주라 구속주라 찬양합니다.

 

 

안상홍님 알려 주신 창조주의 기념일 안식일

 

하나님께서는 엿세 동안 우주 만물을 창조하시고 안식일의 주인되심을 천명하시고 일곱째 날을 택하시어 안식하라 하셨습니다. 창조주인 당신을 경배하는 날을 안식일로 정하시고 그 날 당신과 만나자 하셨지요. 다른 일은 멈추고 오직 쉬면서 하나님께 제사, 즉 예배하게 하셨습니다.

 

 

 

어떤 이, 아니 많은 사람들이 일요일을 주일이라 하지만 주일, 즉 주인, 인자의 날은 하나님의 날, 안식일입니다.

 

 

 

그리고 안식일에  대하여 잘 아시다시피 모세에게 주신 십계명 중 네 번째 계명으로 명하신 것입니다.

 

ㅔ 

 

하나님께서 그 날을 복되게 하시고 거룩하게 하시어 그 날을 기억하여 지키라 하셨습니다.

 

 

한 두 번 지키고 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 우리들 사이의 대대의 표징이라 하셨고 안식일을 지키는 이들이 여호와 하나님을 알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니 안식일을 꼭히 지켜야 하겠지요? 그런데 문제는 이 안식일이 우리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요일 제로 무슨 요일

에 해당하느냐인데요, 아래 그림처럼 첫째날이 일요일.....일곱째날은 토요일입니다. 달력이 말하고 국어사전을 찾아도 확인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성경의 가르침이 중요한데요. 성경은 예수님 부활하신 날을 통해 안식일이 토요일임을 말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모든 사람들이 부활절은 일요일에 지키는데 성경은 부활절을 '안식 후 첫날'이라 말합니다(막16/9)안식 후 첫날이 일요일이면 일요일 전 날은 토요일이 되는 것이죠^^

 

일요일을 지키며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이들은 모두 부활소망을 가진 믿음이요, 그러니 부활절이 중요하고 그래서 부활절인 일요일에 예배해야한다는 논리로 지키는 이들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부활절을 기념하기 위해 부활절을 주셨고 창조주의 기념일은 분명 일곱째날, 토요일에 예배하라 하신 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선 하나님의 말씀대로 안식일을 지켜야 한다고 가르치시고 안식일을 지키는 성도들을 모으셨습니다. 

묻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이들이 이단이요, 마귀입니까, 일요일을 지키는 이들이 이단이요 마귀입니까? 안상홍님을 교주라 비아냥 거리며, 이단이라 말할 수 있습니까?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는 이들에게 하나님을 알게 하신다 하셨으니 안식일을 지키는 이들이 하나님이라 증거하는 분,

안상홍님은 우리의 창조주 이십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이들만이 하나님을 알아봅니다. 그러니 우선은 안식일을 지키고 그 다음에 자신의 생각을 말해야할 것입니다.

 

안식일을 버리고 일요일을 지키는 이들에게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 더럽힘을 받았다 말씀하시는 곳에 거하는 이들은 하나님을 창조주라 말할 수 조차 없습니다. 그 찬양을 받으시겠습니까? 더럽힘을 받았다 말씀하고 계시지 않으십니까?

하나님을 창조주라 찬양하는 첫번째 행동은 창조주의 기념일 안식일을 지키는 일입니다.

 

 

안상홍님 되찾아 주신 구속주의 기념일 유월절

 

구속(救贖), 혹은 대속(代贖)이란 말씀은 누군가를 대신하여 죄를 담당함으로 상대방의 죄를 없이하는 행위를 일컬음인데 하나님께서는 당신 자녀의 사망죄를 대신하여 죽으셨기에 자녀의 죄를 없이 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린 하나님을 구속주라 찬양하며 그 구속의 날을 기념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을 믿고 찬양한다 말하는 이들 중에 구속주의 기념일이 언제 인가를 아는 이는 많지 않습니다.

이웃님은 알고 계신가요?

 

성경 말씀으로 가 보실까요?

그림자로 보여주신 말씀을 먼저 보겠습니다.

 

 

이 날은 그 유명한 출애굽하기 바로 전 날, 성력 1월 14일 해질녘의 일입니다(출12/2~8).

 

 

구약의 출애굽 하기 바로 전 날 지키라 명하신 유월절은 그림자가 되어 어느 시대든지 유월절을 지키면 모든 재앙에서 넘어가서 죄와 사망에서 풀려나 영생에 이르는 축복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비밀을 알고 계시는 유일하신 분은 하나님, 그래서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시는 분은 하나님시고 이 천 년전에는 예수께서, 지금 이 시대는 안상홍님이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셨으므로 예수님과 안상홍님은 삼위일체의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사람이 임의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이 증거하는(요5/39) 구원자이십니다. 그래서 유월절을 지키라 말씀하시는 분은 우리의 구속주가 되시는 것이죠. 

 

구속주의 기념일, 언제인지 이제 알게 되셨지요? 바로 유월절, 성력 1월 14일 저녁입니다.

 

 

그래서 구속주의 기념일, 유월절을 지키는 이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영원한 천국에 돌아갈 수 있게 되는 것이고, 이를 따르는 이들이 분명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사람이 스스로 나는 하나님의 백성이라 주장한다하여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따라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지키고 구속주이신 하나님의 날, 유월절을 지키는 이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이라 증거(롬 8/16)해 주시는 것입니다.

 

이 천 년전 예수님의 말씀을 확인해 봅시다.

 

 

예수께서는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신다, 애타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밝히 말씀하셨습니다. 유월절에 먹고 마시는 떡과 포도주가 당신의 살과 피가 되어 모든 재앙에서 넘겨줄 것이라 새롭게 언약하시고 이를 대대로 지키라 하셨습니다. 구속주의 기념일이 짐승의 피가 아닌 그리스도의 피로 더욱 새롭게, 완전케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내가 율법을 폐하러 옴이 아니요, 완전케 하러 왔다(마5/17) 하셨음을 확인합니다.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이요, 폐해졌다는 말은 예수님을 반하는 말입니다.

 

이를 사도 바울은 분명히 전합니다.

 

안상홍님은 우리의 창조주시며 구속주!!

예수님과 사도들이 잠든 후 원수에 의해 덧뿌려진 가라지로 하여 온 세상이 가라지 밭이 된 이 시대, 예수님 보내시겠다, 내가 새 이름으로 다시 오겠다 하신 성경의 예언을 따라 동방 땅끝 모퉁이 나라 대한민국에 하나님의 인, 유월절을 가지고 무화과 나무의 비유를 따라 1948년 구원에 이르게 하시기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신(히9/28) 안상홍님을 어찌 부인할 수 있겠습니까?

성경의 말씀을 보화로 여기시는 모든 이들은 아멘 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 번 째 임하신,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영원히 사망을 멸하신 그 분은 틀림없이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아멘!!

 

 

 

 

 

https://www.youtube.com/watch?v=qPWbnt-sY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