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우리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파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우리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1. 5. 6. 21:53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우리 하나님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우리 하나님

 

 

"안상홍님을 믿어야 구원받습니다." 라 하면

"예수님을 믿어야지 무슨, 오직 예수님이지"라며 안상홍님을 믿는 이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을 이단이라 하지요.

그런데요, 사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이 세우신 교회이며 사도들이 다닌 교회요, 무엇보다 안상홍님을 예수께서 증거하셨다는 것을 아는 이는 많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을 너무나 사랑하고 믿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을 하나님이라 믿는 것입니다. 

 

 

하나 하나 살펴볼까요?

 

 

안상홍님, 받을 침례의 주인공

우선 맨 먼저 증거하고 싶은 구절로 예수께서 다시 받을 침례가 있다, 땅에 불이 붙지 않아 답답한 맘을 말씀하시는 장면입니다.

 

누가복음 12장 49~50절
내가 불을 다에 던지러 왔노니 이 불이 이미 붙었으면 내가 무엇을 원하리요 나는 받을 세례(침례)가 있으니 그 이루기까지 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


누가복음 18장 8절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우리 하나님

 

 

성삼위일체의 진리도 떠 오르게 하는 말씀입니다만 예수님 당신의 받을 침례가 있다하심은 다시 육체로 오셔야 한다는 말씀이죠. 이미 오셔서 이 제자들에게 교훈하고 계신데 '인자가 올 때' 라 하심은 예수께서 다시 오셔야 한다는 것, 재림을 말씀하심을 알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 다른 양 무리의 한 목자

그리고 

요한복음 10장 14~ 16절
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우리 하나님

 

 

이 천년 전 초림예수님의 양무리가 아닌 다른 양들이 있을 것인데 그 양들을 당신께서 인도하여야 할 것인데 그들이 한 목자에게 있을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안상홍님, 보혜사 성령 '그'

예수께서는 당신을 보내신 이에게로 가실 것을 말씀하시며

 

요한복음 16장 5~7절
지금 내가 나를 보내신 이에게로 가는데 너희 중에서 나더러 어디로 가느냐 묻는 자가 없고 도리어 내가 이 말을 하므로 너희 마음에 근심이 가득하였도다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요한복음 14장 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우리 하나님

 

 

가시면 보혜사를 보내시겠다 약속하시고 그가 당신께서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실 것이라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예수님 부활하셔서 40일 동안 제자들을 교훈하시고 하늘로 올리우시기 직전 말씀하십니다.

 

마태복음 28장 16~20절
열 한 제자가 갈릴리에 가서 예수의 명하시던 산에 이르러 예수를 뵈옵고 경배하나 오히려 의심하는 자도 있더라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우리 하나님

 

 

우선은 모든 족속을 제자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하십니다. 성부시대 구원자 여호와, 성자시대 구원자 예수, 이제 다가올 성령 시대 구원자가 오실 것을 미리 알리시며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 하신것입니다. 그리고 당신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고 하셨지요. 요한복음 14장의 보혜사가 당신께서 말한 것을 다 생각나게 해 주시리라 한 말씀과 짝을 이루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예수님께서 가르치신, 분부하신 것을 잊어버렸으니 생각나게 해 주신다는 말씀이죠. 왜 잊어버리게 되었는지 우리는 익히 알고 있지요.

 

세상임금들로 하여, 훼방자들로 하여 안식일이 유월절이 사라지고 일요일과 크리스마스가 교회에서 행해지며 수건규례를 잊었고 우상숭배가 자행되었고....

 

 

안상홍님, 예수님의 새 이름

이제 결정적으로 하늘로 올리우신 후 요한에게 나타나시어 계시하십니다.

 

요한계시록 3장 12~13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찌어다

 

예수님, 당신의 새 이름을 증거하시며 이기는 자들의 이마에 그 새 이름을 기록하시겠다 하십니다. 유월절 하나님의 인이 성자시대 예수님의 이름이었다가 이제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기록된다는 말씀입니다. 그 새 이름, 받는 자만 안다 하십니다.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우리 하나님

 

 

요한계시록 2장 17절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이렇게 예수께서 친히 증거한 예수님의 새 이름을 가지신 성령의 말씀을 듣는 것이 예수님의 뜻입니다. 예수께서 보혜사를 보내시어 당신의 가르침을 다시 다 생각나게 하리라 하신 말씀을 생각할 때 가라지가 덧뿌려지기 전의 순수한 예수님의 가르침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안상홍님은 예수님 본 보이신 대로

 

예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라 하시면서 당신이 안식일에 주인이라 하셨고(마12/8),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다(눅22/1)하셨습니다. 그리고 초막절에 외치시길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요7/37)하셨습니다. 침례를 본보이시고(눅3/21) 세족 예식을 베푸시며 이를 행하지 않으면 당신과 상관이 없다하셨지요(요13/8) 이렇게 본을 보이시심을 다 생각나게 하시고 이 모든 가르침을 그대로 행하게 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이 시대 어느 교회에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행하고 있습니까? 

바로 안상홍님 다시 세우신 시온에서 이 모든 예수님의 가르침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보혜사,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예수께서 증거하신 우리 하나님

 

 

이래도 오직 예수라 고집한다면 그것은 자신의 생각에 갇혀 예수님의 뜻을 거스르는 일이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종합해 볼 때 순종이 하나님 바라심이요, 순종이 사는 길임을 우린 교훈을 통해 배웠습니다. 

 

 

새 이름을 받아 앎으로 마지막 시대 구원의 역사를 이끄시는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우리 모두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신 성령 안상홍님께로 나오십시오.

하나님의 거처!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에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좌정하여 계십니다.

어서 나오십시오, 달려오십시오, 날아오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9AEwuqIa6q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