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오직 예수그리스도? 부인할 수 없는 안상홍그리스도!![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파

오직 예수그리스도? 부인할 수 없는 안상홍그리스도!![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1. 5. 14. 17:18

오직 예수그리스도? 부인할 수 없는 안상홍그리스도!!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 예수신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습니다.

다른 이들은 모두 예수님을 믿는데 안상홍님을 믿는다고 이단이라 하는 조롱도 받고 있음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사실 이천년 전 예수님도 당신이 하나님이라 증거(요10/30~33)하여 온갖 조롱과 핍박 그리고 이단 나사렛 예수라 판단?되었죠. 그래서 모든 일은 반복된다, 해 아래 새 것이 없다하셨나봅니다^^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유일한 도구가 성경입니다. 

그런데 성경을 살피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오직 예수!!라 하는 예수님 만으로는 해석하기 곤란한 부분이 참으로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부족한 저의 성경 읽기 수준으로도 몇 가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엔 오직 예수님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성경의 말씀으로 안상홍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창조주 하나님 '우리' 로 오신 안상홍그리스도

 

 

https://www.youtube.com/watch?v=jYzojxBCg24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분명 우리라고 말씀하시는데 예수님께서는 '우리'로 등장하신 적이 없으시죠?

우선은 '우리'를 살핍니다.

 

 

천지창조, 만물을 지으실 때 분명 하나님은 우리라 말씀하십니다. 혼자서 지으심이 아니라는 것인데 그럼 몇 분이서? 어떤 분은 이 우리가 하나님과 천사들이 함께 만드셔서 우리라 한다 말씀하시기도 하는데요. 그 말씀이 오류임이 바로 뒷 구절을 보면 밝혀집니다.

 

 

 

우리라 말씀하시는 분은 남자와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지요?

그런데 예수님은 홀로 오셨지요.

반면 안상홍님은 하늘 어머니와 함께 오셨습니다.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는 어린 양이 그의 아내와 함께 등장하십니다.

 

 

 

그런데 이 사건은 이미 에덴에서 예언된 일입니다.

 

 

 

아담이 하와를 앞에 두고 고백하는 장면입니다. 내 뼈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이 보다 더 큰 찬사와 고백이 있을까요?

 

안상홍님은 일곱우뢰의 개봉이란 책자의 서문에 '내 뒤에 오는 이가 있는데 아직 아해라'하시며 나중에 등장하실 당신의 영적 신부를 증거하셨습니다.

 

또한 아담과 하와는 에덴의 아담과 하와로 그치지 않고 바울의 입술에도 오르게 됩니다.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증거하고 있는데 바울의 증거는 이미 예수님 승천 후의 것으로 오실 자는 예수님이 아닌 재림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오직 예수!!라는 오직 예수뿐이라 계속 주장한다면 성경을 거스르는 일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안상홍그리스도의 등장은 필연입니다.

오시지 않으시면 있으리라 한 성경의 예언이 거짓이 되고 마는 것입니다.

 

 

 

마지막 아담살려 주는 영이 되어 이 마지막 시대 성령과 신부되어 오셨음을 증거합니다.

오직 예수!! 오직 예수뿐!!이라??

 

 

 

 

창세기의 남자와 여자, 아담과 하와 어린 양과 어린 양의 아내는 성경의 맨 마지막을 장식하며 영광스럽게 등장하셨습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오라,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 외치고 계신 것입니다.

 

다시 여쭙습니다. 오직 예수!! 오직 예수뿐으로 성경의 말씀을 증거하실 수 있으십니까? 

 

 

 

 

멜기세덱으로 오신 안상홍그리스도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증거함에 만 가지로 증거하신다 하셨는데 이를 다 말하긴 시간이 체력이 허락질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아직이라 하실까봐 멜기세덱을 말하고자 합니다.

 

 

 

예, 멜기세덱은 대제사장으로 오신 예수님을 증거하는 인물입니다. 그러나 이상합니다. 예수님 만으로는 납득하기 어려운 말씀이 있습니다.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렵다합니다. 무엇이요?

 

 

 

 

 

아비도 어미도 족보도 없다? 합니다. 이 땅에 존재하는 인생이 아비 어미 없는 이가 어디 있겠습니까? 이는 비유로 예수님은 요셉과 마리아가 믿음안에 있었다, 이스라엘 민족으로 족보를 가지고 있는 예수님(마태복음 1장)이심을 압니다. 그래서 해석하기 어렵다 한 것으로 결국 아비도 어미도 족보도 없다는 말씀은 믿지 않는 가정에, 이스라엘이 아닌 이방나라에서 등장하는 시작한 날도 생명의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 오심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멜기세덱을 통해 구원자를 증거한 성경은 역시 예수님 만으로는 ????입니다. 그래서 믿지 않는 가정에서 이방나라 대한민국에서 재림그리스도가 등장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이 예언을 따라 등장한 하나님이 바로 안상홍그리스도이십니다. 

 

 

아직 부족하다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개인적으로 질문 바랍니다. 사실 다윗에 대하여 말하고 싶었는데 다음 기회로!!^^

읽어 주심 감사드립니다.

 

 

 

다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나의 영혼의 생명이 죽느냐 사느냐 하는 시점에서 다른 이의 이런 저런 이야기에 혼란스러워하기보다 하나님을 증거하는 책으로 하늘나라 돌아가는 지도로 주신 성경을 살펴 하나님을 발견하는 지혜를 발휘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5ALRNqY2KE&t=59s

 

 

https://www.youtube.com/watch?v=PlIN_OPPtd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