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내 맘에 합한 자, 다윗과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하나님 3 본문

울맘울파/울파

내 맘에 합한 자, 다윗과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하나님 3

물수제비 2020. 11. 6. 20:05

다윗과 함께 하는 시간이 꽤 길어지고 있네요.

다비드, 데이빗이란 이름이 다 다윗을 칭하는 것이란 것도 최근에 알았고

스케치 공부할 때 그 다비드 석고상이 다윗이라는....ㅋ

 

오늘은 다윗과 예언적 다윗, 예수님과 안상홍님에 관한 세 번째 글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다윗의 왕위, 즉 다윗이 30세에 왕이 되어 40년 치리함이 예언이 되어 예수님과 안상홍님이 

30세에 영적 기름부음 침례를 받고 예수님이 3년, 안상홍님이 37년의 복음나라 왕위를 이루신 것을 살펴보았고요.

 

https://momandpapa.tistory.com/209

내 마음에 합한 자, 다윗과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 2

내 마음에 합한 자, 다윗과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 2 내 마음에 합한자, 다윗과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 두 번째 시간입니다. ^^ 다윗과 예수님 https://momandpapa.tistory.com/208 내 마음에 합한

momandpapa.tistory.com

 

 

이 시간엔 다윗의 업적 중에 가장 괄목할 일이 시온성을 함락시켜 시온성을 중심으로 하여 이스라엘을 번영시킨 일을 통해 예수님과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증거합니다.

 

다윗왕이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임은 이사야 9장 6~5절, 에스겔 37장 24~25장과

그 짝된 말씀 누가복음 1장 31절에서 확인되고

 

위에서 언급된 시온성에 관한 행적을 통해

 

'시온을 건설하신 하나님'이란 부주제로 말씀을 살피고자합니다.

 

 

시온을 건설한 다윗 (육적 시온 vs 영적 시온)

 

먼저 다윗왕이 시온성을 함락시키는 장면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애굽하여 가나안에 들어가서도 오랫동안 시온을 정복하지 못하였으나

다윗이 왕이 되고서야 비로소 시온성을 정복하였답니다.

예언상 다윗은 예수님을 표상한다 하였으니 그 예언에 따라 예수님시온을 건설해야합니다.

예수님이 건설하신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시온을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곳이라 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예언에 따라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교회를 세우심으로 시온, 즉 영적인 시온을 건설하셨습니다. 과연 어떤 절기일까요?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절기를 지키시며 영생의 축복을 주셨고(마26/17), 초막절 절기를 지키시며 생명수의 축복을 약속하셨으며(요7/2,15,37) 오순절 절기를 통하여 성령을 부어주셨지요(요7/2,행 2/1).

그리고 주간 절기안식일을 지키심(눅4/16)으로 육적 다윗이 육적 시온을 건설한 것처럼 영적 다윗인 예수님께서는 영적 시온을 건설하셨습니다.

 

 

 

 시온이 무너짐 -재림 그리스도의 필연성 대두

 

그러나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의 절기들이

사도시대 말경부터 차츰 변경되기 시작되어 급기야

4세기 경에 와서 새 언약 절기다 다 폐지되고 중세 종교암흑세기에 다다르게 됩니다.

그런데 성경에는 이런 일이 있을 것까지도 예언되어 있음이 놀랍습니다.

 

 

 

 

 

지극히 높으신 분, 즉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는 누구겠습니까? 사단 마귀죠. 그가 장차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 할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때와 법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의 절기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321년에는 안식일이 폐지되고 일요일이 확립되고, 325년에는 유월절기 폐지, 이후에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교회안에 들어왔습니다. 

유월절이 폐지되면서 모든 새언약의 절기가 다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절기가 무너졌다는 것은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화되었다는 뜻이죠.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볼까요?

 

 

 

 

다니엘 선지자는 하나님의 절기가 변개될 것이라고 예언하였고 이사야 선지자는 시온이 황폐화 되었으나 위로, 즉 다시 건설된다 하였습니다. 시온이 무너진 채로 버려져 있다면 구원을 받을 수 없으며 천국을 갈 수 없으므로 마지막 때 구원받을 백성을 위하여 시온은 다시 건설되어야 합니다.

 

 

시온을 재건하신 하나님

 

그렇다면 무너진 시온은 언제, 누구에 의해, 무엇으로 재건 될까요?

 

 

 

 

 

말일, 끝 날에, 마지막 날에 대한 예언입니다. 말일에 많은 민족들과 이방이 여호와의 전의 산, 즉 시온으로 몰려간다하였는데 이는 말일에 시온이 재건된다는 뜻이지요. 

 

그렇다면 황폐해진 시온을 누가 다시 건설하겠습니까?

 

 

 

 

누가 시온을 건설한다하셨나요? 여호와께서. 시편 87편 5절에도 지존자가 친히 시온을 세운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시온을 '건설'하신다 하였는데 이것이 'rebuild'를 번역한, 재건이라는 것입니다.

 

그럼 시온은 무너진 시온을 어떻게 재건하실까요? 절기가 무너져 황폐하였으니 절기가 세워짐으로 재건되는 것이죠.

그러니 마지막 때 예언적 다윗으로 오실 하나님은 반드시 어떤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할까요? 당연히 절기입니다.

 

이런 성경의 예언에 따라 3차 7개 절기로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 땅에 등장하신 재림 예수님이시요, 하나님이십니다.

 

이 시대에 새 언약 생명의 절기를 다시 찾아주셔서 시온을 건설해 주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신 안상홍님을 절대적으로 믿고, 시온을 건설해 주신 하나님께 속히 나오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모든 절기를 하나님의 뜻에 따라 온전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달려오십시오, 날아오십시오!!

 

 

 

 

https://pasteve.com/zion/

시온(Zion,צִיּ֔וֹן) – 시온에서 나오는 율법은 무엇인가? PASTEVE

시온(영어:Zion, 히브리어: צִיּ֔וֹן, 헬라어: Σιών), 하나님을 직접 볼 수 있는 거룩한 장소다. 시온을 주목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그곳을 당신의 ‘집’으로 정하셨기 때문이다. 인류의 안

pasteve.com

 

https://youtu.be/bWKIrtW5s8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