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 하나님을 증거하는 성경 속 인물 : 다윗과 예수님 본문

울맘울파/울파

안상홍 하나님을 증거하는 성경 속 인물 : 다윗과 예수님

물수제비 2020. 11. 2. 19:48

안상홍 하나님을 증거하는 성경 속 인물 : 다윗과 예수님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성경 속 인물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힌트는 지난 포스트에서도 언급한 '내 마음에 합한자' 입니다. 바로 다윗과 예수님이죠. 오늘은 성경 속 인물들을 통해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신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윗과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


https://momandpapa.tistory.com/208

내 마음에 합한 자, 다윗과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하나님 1

내 마음에 합한 자, 다윗과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 1 내 마음에 합한 자 하나님께서 다윗을 말씀하실 때 '당신 맘에 합한 자' 라 칭하셨다는 말씀을 들을 때 마다 어찌 행하면 그런 칭찬을

momandpapa.tistory.com

윗글 말미에 다윗이 '예언적 다윗'인 예수님을 표상한 인물이란 결론에 이르고 다음 글을 기약했었는데요,
오늘은 다윗의 어떤 부분이 예수님을 증거하는 지, 재림 예수님을 증거하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윗의 위, 30세에 왕, 40년 통치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였으므로 다윗의 위에 대해 살펴봅니다.

다윗의 생멸에 대하여는 학자들간의 이견이 있으나 30세에 기름부음받고 왕이 되어 40년을 다스림에 대하여는 공통적으로 인정하고 있다합니다.





육적 다윗30세에 기름 부음을 받고 왕이 되어 40년을 다스렸다고 하였는데 이것이 예언이 되어 예언적 다윗으로 오시는 예수님에 의해 성취됩니다. 어떻게 이루셨는지 확인해 볼까요?


안상홍님은 예언적 다윗, 예수님





다윗이 30세에 기름 부음을 받고 왕이 된 것과 예수님이 30세에 세례, 즉 침례를 받고 가르침을 시작한 것과 무슨 관계라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이스라엘은 이나 제사장이 되려면 반드시 기름부음을 받아야 하는데 다윗이 30세에 기름부음을 받고 왕이 된 것예수님께서 영적 기름부음인 침례(눅4/18)를 받고 세상의 왕이 아닌 영적인 나라, 복음나라의 왕이 되어 복음 백성을 다스리시게 됨을 예언함이란 말씀인 것이죠. 예수님은 12살쯤에도 예루살렘에서 제사장들과 하나님의 말씀을 나눌 때에도 범상치 않음을 보였으나 30세가 되어서 비로소 침례를 받으심이 예언을 이루시기 위함임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얼마동안 복음 사역을 하셔야 하나요? 다윗이 위에 앉아 40년을 다스렸다하였으니 예수님40년을 복음하셔야 하죠. 그러나 예수님은 3년의 공생애를 사셨습니다(눅13/6). 그럼 남은 37년을 어떻게 성취하실까요?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어김없이 이뤄져 왔으니 이 예언 또한 이뤄져야 합니다(마5/18, 24/35). 그러니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도 이뤄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 재림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이죠.

재림의 필연성 - 남은 37년의 문제


성경은 증거합니다.




분명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하였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오시는 목적이 구원에 이르게 하기위해, 그러니 두 번째 오시지 않으시면 구원은 없다는 말씀이죠. 두 번째 오셔서 구원에 이르게 하시는 복음전함을 37년 동안 행하셔야 함을 이르시고 계심입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를 통해 말일에 반드시 다윗을 경외하는 이들이 은총을 받는다 하신 것입니다.
'나타나신다' 하셨으므로 초림 예수님과 같이 육체로, 사람으로 오셔야 합니다.



예언적 다윗의 증표


그렇다면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어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더구나 성경은 마지막 때에는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할 것이라 예언하고 있는데,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는 무엇일까요?

성경은 증거합니다.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 영원한 언약.......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하나님, 영원한 언약의 피라 하셨으니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인가요?
피로 세우신 언약새언약 유월절이죠.




최후의 만찬이라 일컬어지는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신 예수님께서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 천명하고 계십니다.

이러한 선지자들의 예언을 성취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는 1918년에 이 세상에 오셔서 30세가 되던 해 1948년 무화과나무의 예언을 따라 침례를 받으셨습니다. 예언적 다윗왕으로서 30세에 복음 사역을 시작, 37년째 되는 1985년에 하늘로 올라가셨습니다.
더도 덜도 아닌 정확히 37년동안 다윗의 증표인 새 언약 유월절을 전파하셨지요.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 하심은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부활절 날짜를 정하는 회의를 한다하였으나 이는 유월절을 없애버림으로 하나님의 모든 절기의 기준점이 사라져 버림으로 인위적으로 부활절 날짜를 정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하였던 것이고 하나님의 뜻이 아닌 사람의 생각으로 춘분 후, 만월 후 첫 일요일을 부활절로 정하게 됨으로 오랫동안 유월절을 지킬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우리를 살리시려 죽으심으로, 희생으로 세우신 유월절이 세상에서 온전히 사라지게 되었고 무려 1600여년의 세월이 흐르고 서야,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다시 유월절을 지킬 수 있게 해 주심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유월절을 지키게 됨을 예언하신 구절입니다.


죽으심을 미리 알리신 안상홍님


그리고, 하늘로 가시기 4년 전에 당신의 죽으심을 미리 알려주셨습니다. 1981년 3월 18일자 주간종교 신문입니다.



보통 사람이라면 자신이 언제 태어날지 언제 죽을지를 어떻게 알 수 있겠어요. 그러나 안상홍님께서는 오실 때도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셨고, 37년의 다윗의 위를 이루시고 올라가실 때도 4년전에, 미리 알려주시고 그대로 이루셨습니다.

이렇게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그리스도시며 말일에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 할 다윗왕이십니다.

다윗왕위를 가지고 오신 예수님께서 먹으면 산다하신, 유월절 떡과 포도주 먹기를 원하고 원하시며 세워주신 유월절을 세상이 없애버렸고 이를 다시 알려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 나오시기 바랍니다.

다음시간 예고^^

다음시간에는 다윗왕의 업적인 시온성을 함락시켜 시온에서 번영을 이룩한 내용으로 예언적 다윗인 예수님과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I7Rd1RVaU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