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이들에게 부제:하나님의 이혼서!! [하나님의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맘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이들에게 부제:하나님의 이혼서!! [하나님의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11. 4. 20:18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이들에게

부제:하나님의 이혼서!!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어머니하나님


사라와 하갈이 두 언약을 예표한다, 하갈은 옛 언약이요 사라는 새 언약이다, 혹은 땅의 예루살렘과 하늘의 예루살렘이다.
하늘의 예루살렘이 신부, 즉 어린 양의 아내다,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 하셨다. 그 신부가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오지 않으면 영원한 생명은 없다라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고 있다.

그러면 반대자들은 어머니 하나님은 없다, 그저 성도를 의미할 뿐이다, 새 언약이 사라요 어머니하나님이면 옛 언약 하갈은 누구냐 하갈이 표상하는 인물이 없기에 사라는 그저 새 언약을 표상함에서 끝나는 것이라 말한다.

보이지 않는 세계를 보이는 것으로 깨닫게 하시기 위해 만물을 창조하셨다(계4/11, 롬1/19~20).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이들은 모두 하나님을 아버지라 칭한다.
그리고 자신을 하나님의 자녀라 믿기에 교회 성도들을 형제 자매로 부른다.

지상가족


아버지, 자녀, 형제 자매.......
이 호칭들을 보라. 이는 가정에서 사용되는 호칭이다. 아버지, 자녀, 형제 자매.
보이지 않는가? 누가 빠져 있는가? 어머니가 빠져 있음을 쉽게 발견한다.
사실 아버지 보다 어머니가 우선한다. 어머니 없이 어찌 자녀가 생산될 수 있는가?
어머니가 없으면 자녀도 없고 자녀가 없으면 아버지는 결코 있을 수 없다.

완전하신 하나님께서 한부모 가정으로 당신의 가정을 꾸리셨다 믿는가?
지상의 가정도 아버지, 아들, 딸, 형제 자매, 어머니로 허락하셨는데 당신의 가정을?

천국가족


하나님의 가정이 온전한 가정이었음을 성경은 증거한다.


하늘 아버지가 계신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당신께서 자녀들을 영접하시고 그들의 아버지가 되시겠다 분명 말씀하신다.


이제 그들이 인정하지 않는 어머니 차례다.


우리 어머니!
우리는 영생을 약속 받은 성도들을 의미하는데 그들이 하나님의 자녀임이 분명하다.
그들에게 어머니가 계시다 하지 않는가!

하나님의 이혼서


그리고 더욱 놀라운 이사야 선지자의 말!!



여호와 하나님께서 당신의 이혼에 대하여 말씀하신다.
당신께 배우자가 없다면 이런 말씀을 하시겠는가! 아버지하나님의 아내,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다.
아버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너희 어미'라 일컬으시며 그녀가 우리 허물로 인하여 내어보냄을 입었다 하신다. 어디서 내어 보내어졌는가? 하늘 나라 하나님의 보좌에서 이 죄인의 땅으로 내어 보내어졌다.
오롯이 우리의 허물 때문이라신다.


여인이 어찌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딸을 잊을 것인가? 자식들은 혹시 잊을찌라도 어머니 당신께서는 이름을 손바닥에 새기시고 결국 이 땅까지 찾아 내려오셨다.
지금 이 순간도 애타게 당신의 자녀의 이름을 부르고 계신다.



그런 어머니를 도우시는 아버지시다.


아버지께서
"나 주 여호와가 이르노라 내가 열방을 향하여 나의 손을 들고 민족들을 향하여 나의 기호를 세울 것이라 그들이 네 아들들을 품에 안고 네 딸들을 어깨에 메고 올것이며" 하셨다.

당신의 자녀를 부르시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만나자.


이래도 신부가 오직 성도들만을 말한다 할 수 있겠는가?

신부가 그리스도의 아내, 성도를 의미하기도 한다.
그러나 성경속 인물은 종종 중의적 의미를 가지고 증거되기도 한다.

예수님을 어린 양이라 칭하기도 하고 말 그대로 목자가 필요한 어린 양, 성도를 의미하기도 한다.
이처럼 신부 또한 그러하다. 성경이 증거하고 있지 않은가!

어머니 좌정하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시라.
더욱 분명히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게 될 것이다.
서둘러 오시라!!


https://www.youtube.com/watch?v=6y0eRBotu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