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께서 '너희와 운명을 함께 하겠다' 하십니다!![하나님의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맘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께서 '너희와 운명을 함께 하겠다' 하십니다!![하나님의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12. 7. 20:12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께서 '너희와 운명을 함께 하겠다' 하십니다!!

 

누군가 '너랑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말하면 설레고 감사하고 든든하지요!

그런데 무려 하나님께서 그리 약속하고 계시니 이 얼마나 귀한 축복인지요.

 

 

 

성경을 통해 만난 하나님은 이 험한 세상에서 우리를 지켜 주신다고, 함께 하신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위로하십니다.

 

나를 굳세게 하시고 도우시며 당신의 오른 손으로 붙잡아 주신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누구도 나를 침몰치 못하게 하신다고, 나를 당신 것이라 말씀하십니다.

얼마나 설레는 든든한....그래서 다윗은 하나님을 자신의 방패라고 고백했나봅니다.

 

그런데 문제는 하나님을 어찌 만나느냐는 것입니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한다(요5/39),

 

 

성경은 구원에 이르게 하는 지혜가 있다(딤후3/15)고 하심으로

 

성경을 상고하면 하나님을 만날 수 있고 천국에 갈 수 있음은 당연한 귀결입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볼까요?

 

성경의 첫장에서 우리라고 말씀하시는 하나님과 그 우리라는 형상을 따라 지어진 창조물이 역시 우리, 남자와 여자임을 통해 여자 하나님, 즉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장에서 성령과 신부로 오신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시면 운명을 같이하시겠다하신 그 약속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생명의 주체이신 하나님 뿐이신데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 성령과 신부라 하십니다.

분명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성령이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과 그의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교회는 오직 전 세계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 복음선교협회뿐입니다.

 

우리의 방패가 되어주시는 하나님, 운명을 같이하시겠다 약속주시는 하나님을 만나러 속히 오십시오.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정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VNfYHBUh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