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 그는 하나님인가 사람인가 본문

울맘울파/울파

안상홍, 그는 하나님인가 사람인가

물수제비 2022. 8. 25. 21:15

안상홍, 그는 하나님인가 사람인가?

웹사이트를 돌아보다 위 글제를 보고 와, 세다~~하면서 눈을 크게 뜨고 맘을 다해 읽게 되었습니다.^^

함께 하시죠^^

안상홍 하나님에 대해 아는 것은 무척 중요하다. 이 분의 근본에 따라 하나님의 교회는 ‘사람을 믿는 교회’가 될 수도 있고,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교회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럼 이제부터 안상홍 님의 생애와 맞물리는 성경의 예언들을 차근차근 살펴보기로 하자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http://welcomewmscog.com/?p=74

 

안상홍, 그는 하나님인가 사람인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 그분에 대해 어떻게 알고 있는가? 어떤 이들은 선생님이라 하고 어떤 이들은 예언자라 하며 어떤 이들은 거짓 선지자 거짓 그리스도라 이야기하기도 한다. 판단의 기준은 성경. 이제 성

welcomewmscog.com



안상홍, 그분은 하나님이시다
안상홍 님은 1918년, 밧모섬으로부터 동방 땅끝에 위치한 대한민국에 태어나셔서 30세 되시던 해, 이스라엘이 독립하던 1948년에 침례를 받으셨다. 이후 37년간 새 언약 유월절을 전하시다가 1985년에 소천하셨다. 사람이 이 모든 예언을, 하나님이 되어보겠다는 생각으로 자신의 삶을 끼워 맞춘다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세상 어떤 이가 자신의 출생 국가와 연도를 정할 수 있으며, 흔적도 없이 멸망했던 나라를 정확히 자신이 30세 되던 해에 기적처럼 재건시킬 수 있단 말인가?

 


안상홍님의 생애는 그야말로 성경의 예언 그 자체다. 그리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분명히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교회다. 선입견을 버리고 색안경을 벗으면 구원자가 보인다. 70억 모든 이들이 두 번째 성육신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구원에 이르기를 바란다.

 

너무나 확실한 증거여서 가슴이 쿵쾅입니다.

이웃님들~~ 꼭 살피심으로 구원으로,

이 마지막 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께로 나오시길 바랍니다.

공유자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