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나는 이미 왔습니다" 외치시는 우리의 구원자 안상홍하나님 본문

울맘울파/울파

"나는 이미 왔습니다" 외치시는 우리의 구원자 안상홍하나님

물수제비 2020. 3. 9. 21:55

" 나는 이미 왔습니다 "

 

이 소리가 들리십니까? 온 인류를 향한 외치심??!!

 

1) 누가 오셨을까요?

 

이천 년 전,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을 사람들은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는 다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히9:28)

 

초림 예수님   >>>>>>>육체

 

재림 예수님>>>>>>>>육체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육체로 임하셨듯 재림 예수님께서도 우리의 구원을 위해 육체로 임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 약속을  따라 재림예수님께서 이미 오셨습니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지금 말씀하십니다.

 

"나는 이미 왔습니다."

 

 

 

2) 언제 오셨을까요?

 

예수님께서는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통해 재림의 시기를 알려 주셨습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것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마24:32~33)

 

성경상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 나라를 비유하므로 (렘24:8)죽었던 무화과나무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는 것은 이스라엘의 독립을 의미합니다.

 

 

무화과나무 >>>>>>>>>>>>>>>>>>>>>>>>>>>>>이스라엘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이스라엘 독립(1948)

인자>>>>>>>>>>>>>>>>>>>>>>>>>>>>>>>>>재림 예수님

 

 

 

AD 70년 로마 군대에 의해 멸망했던 이스라엘은 1948년 기적적으로 독립했습니다. 이는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오셨음을 알리는 하나님의 메시지입니다.

 

 

3) 어디에 오셨을까요?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이 오시는 장소를 알려면 구원이 어디서 베풀어 지는가를 알면 되겠지요?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계7:2~3)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를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사46:11)

 

"내가 땅 끝에서부터 너를 붙들며 땅 모퉁이에서부터 너를 부르고 네게 이르기를 너는 나의 종이라 내가 너를 택하였고 싫어 버리지 아니하였다 하였노라"(사41:9)

 

요한은 해 받지 않는 하나님의 인이 해돋는 데에서 쳐질 것을 예언하였고, 이사야 선지자는 동방, 땅끝, 모퉁이에서 사람을 불러 왕들을 치리하게 하고 그의 칼에 티끌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신다 하셨습니다.

 

 

요한 >>>>>>>>밧모섬>>>>>>>>>>>해 돋는 데

이사야 >>>>>>>이스라엘>>>>>>>>>> 동방, 땅끝, 모퉁이

 

 

 

요한도 이사야도 밧모섬이스라엘에 있었으니 그곳을 기준으로 보았을 때 해 돋는 데, 땅끝, 땅 모퉁이 나라대한민국임을 알 수 있습니다. 

 

 

 

4) 왜 오셨을까요?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는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내(예수님)가 온 것은 양(하나님의 백성)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요10:10)

 

오늘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도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까지 오셨습니다.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히9:28)

 

 

초림 예수님>>>>>>>>>>>>>>>>>>생명(영원한 생명)

 

재림 예수님>>>>>>>>>>>>>>>>>>구원(영원한 생명)

 

성경대로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이미 오셔서 구원(영원한 생명)을 베풀어 주고 계십니다.

 

 

5) 무엇을 가지고 오셨을까요?

 

영원한 생명을 베풀어 주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주신 것은 무엇일까요?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요6:53~54)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떡(유월절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이 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유월절 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 이것은 죄 사람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마26:17~19, 26~28)

 

 

오늘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영원한 생명이 약속된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성경은 그분을 가리켜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사25:6~9)

 

 

 

영생의 축복이 약속된 새 언약 유월절은 전 세계 175개국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 말씀대로 지켜지고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생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elohistv.com/all/q_talk/172/

 

[큐앤톡]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과 안상홍님, 둘 중 누구를 믿을까?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Written by ElohisTV on 2019년 2월 7일 [큐앤톡]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과 안상홍님, 둘 중 누구를 믿을까? 큐앤톡 ※ 주소복사 버튼에 오류가 있는 경우, 위의 주소를 선택(드래그)하여 복사합니다^^ 영상주소 복사하기 *******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과 안상홍님, 둘 중 누구를 믿을까? 하나님의 세 가지 이름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과 안상홍님, 둘 중 누구를 믿을까? ===== 야 니네교회 목사님 이름이 뭐야? 우리교회 목사님?

elohistv.com

 

"나는 이미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