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님과 어머니는 우리의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안상홍님과 어머니는 우리의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7. 24. 08:16

 

안상홍님과 어머니는 우리의 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자랑하는 글에 반대하는 의견이 있었다.

 

 

그는  바로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케 하리라 마태복음 24장 4~5절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마태복음 24장 23~24절

이 말씀을 들었다.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이리 말씀하셨으니 오직 예수님을 믿어야 하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따르면 멸망이요, 저주요 지옥이라 말한다.

 

그에게 묻지 않을 수 없다.

 

그럼 예수님의 말씀!

 

나는 받을 세례가 있으니 그 이루기까지 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 누가복음 12장 50절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요한복음 14장 16~1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분명 예수께서는 받을 침례가 있다, 다시 오신다, 두 번째 나타나신다 말씀하셨는데 누가 뭐라해도 나가지 말라 하셨다 하여 모든 전해오는 말을 듣지 않으면 어떻게 두 번째 오시는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겠는가?

 

예수님 말씀하셨다. 누구에게 나가지 말라 하셨는지 확인해 보자.

 

많은 사람이 나와서 자신이 그리스도라 하는 이들은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마태복음 24장 23~24절

 

미혹하는 자들은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한다 하셨다.

 

또한

 

악한 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이러므로 하나님이 유혹을 저의 가운데 역사하게 하사 거짓을 믿게 하심은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니라 데살로니가후서 2장 9~12절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기아니하느니라 베드로후서 2장 1~3절

 

위의 말씀을 정리해 보자.

 

분명 예수님은 다시 오신다 하셨는데 아무데도 나가지 않으면 재림예수님을 영접할 수 없다. 

 

 

우린 재림예수님을 찾을 때 어찌해야하겠는가?

 

표적과 기사를 찾으면 안 된다

그럼?

멸망자들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않아서 구원을 얻지 못한다고 하셨다. 그 진리가 훼방을 받는다고 하신다. 그러니 우리가 찾을 것은 기적과 표적이 아니라 반드시 찾아야 할 것이 훼방 받은 진리다.

그런데 그 진리를 사람이 찾아 낼 수 있겠는가? 사단에 의해 훼방받은 진리, 이를 회복하시기 위해 또 다른 보혜사가 필요한 것이다.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요한복음 14장 16~18

 

예수께서 하나님께 구하여 보내실 또 다른 보혜사 그가 진리의 영이다. 그를 만나야한다.

그는 진리를 전한다. 진리는 예수께서 가르쳐 본보여 주신 것. 바로 예수님의 가르침, 하나님의 계명이다.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내가 갔다가 너희에게로 온다 하는 말을 너희가 들었나니....요한복음 14장 26,28절

 

예수님께서 가셨다가 다시 오시겠다 하셨으니 당신께서 가르치신 모든 것을 다시 생각나게 하시는 분이 바로 예수님 자신이신 것이다. 다만 오실 때 새 이름으로 오시겠다 하셨다. 보자.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귀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찌어다 요한계시록 3장 12~13절

 

그리고 그 이름은 받은 자만 알 수 있다하시며 꼭 들으라 말씀하신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장 17절

 

들에 있다하여도 골방에 있다하여도 나가지 말라 하신 말씀은 미혹당하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말씀이지 온통 귀를 닫으라신 말씀이 아니다. 귀 있는 자는 들으라 하시지 않는가!

 

다시 오시는 예수님은 예수님의 가르치심을 그대로 생각나게 하신다 하셨다.

 

 

예수께서 말씀하신 주여주여하는 자가 다 천국에 들어감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들어간다하셨던

그 하나님의 뜻!!

예수님의 가르침.

 

바로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마12/8)이니 안식일을 지키라(출20/8) 하셨고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다(누22/15)하셨으며

초막절에 당신께 나와 마시라(요7/37~38

 

하신 그대로

안식일 지키라

유월절 지켜야한다,

초막절을 지키라,

예루살렘으로 올라오라

 

하시는 이가 이 시대 등장하신 것이다.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시고

그 안상홍님께서 증거하신 분이 어머니하나님이시다. 

 

귀 있는 자는 들어야할 것이다.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요한계시록 1장 3절

 

 

https://www.youtube.com/watch?v=uIOzkhkGOME&t=63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