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이 땅에 오신 이유[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이 땅에 오신 이유[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6. 8. 19:17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이 땅에 오신 이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오신 이유와

같은 무게로 물을 수 있는 질문은

유월절이 갖는 의미는 무엇일까? 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생각을 잠시 멈추고 

이천년 전에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도 같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 이 땅에 오신 이유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그리고 성자시대 구원자 예수님 모두

 

 

내가 하늘로서 내려온 것은 내 뜻을 행하려함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려 함이니라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은 내게 주신 자 중에 하나도 잃어버리지 아니하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는 이것이니라 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요한복음 6장 38~40절

 

예수님 말씀하시길 당신에게 주신 자를 하나도 잃어버리지 아니하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는 것이라고 하십니다.

숱하게 보면서 한 번도 걸리지 않았던 말씀이었는데 멈춰 생각해 보면 예수께서는 왜 그 때 예수님께서 잃어버린 자를 살려 주시 않으시고 마지막 날에 살리시겠다 하신 것일까요?

예수님의 뜻이 그 당시에 구원사업을 완성함이 아니요, 또 다른 시대, 즉 마지막 시대인 성령시대의 끝자락에 구원의 역사를 마무리하신다는 뜻을 말씀하신 것이죠.

 

예수께서 그 시대에 구원의 역사를 마무리하지 않으셨지만 구원의 법, 즉 영생의 방법을 알려 주셨습니다.

 

 

 

영생하는 법,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시기 위해

 

바로  유월절이었죠. 유월절을 세우기 위해 오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게 하여 영생을 주시고 마지막 날에 살리시겠다 하시는데 그 뜻을 담아놓은 진리가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이 죄 사함과 영생을 주시는 절기 유월절은 영생을 잃어버린 당신의 자녀에게 당신의 살과 피를 먹이고 마시게 하여 다시금 영생하는 당신의 유전자를 물려주는 예식이었습니다. 바로 죄인인 우리들에게 허락하신 참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은혜, 사랑이셨습니다.

 

 

예수님 말씀하시길 떡을 가지시고 약속하시길 이 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 그리고 잔은 당신의 피로 세우는 새 언약으로 역시 죄인인 우리를 위하 붓는다 하셨습니다.

 

 

마지막에 살리겠노라는 약속 이행을 위해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마지막에 살리는 것, 그것이 아버지의 뜻이셨고 이 마지막 시대 사라졌던 유월절의 도를 다시금 회복하신 하나님이 바로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민족들이 몰려오는 시온, 그곳 시온과 예루살렘에서 하나님의 말씀, 유월절을 지키라 하시는 명이 발하여  진 것입니다.

그리고 새 언약 유월절이 생명수가 됨을 알려주시죠.

 

 

 

당신의 자녀를 부르고 계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영생에 이르게 하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러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로 오라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이 땅에 오셔서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오순절에 허락하신 폭포수와 같은 성령으로 대한민국이 전세계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하루에 3천명, 5천명의 생명이 예수께로 나왔던 것처럼 이 시대 눈사태와 같은 축복으로 수천명의 영혼들이 하나님의 교회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여러 이웃분들도 서둘러 주셔요.

죄 사함 받고 영생 얻는 새 언약의 법이 널리 널리 행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