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하나님의 교회 설교] 하나님을 잘 믿는다는 것은 무엇인가?[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하나님의 교회 설교] 하나님을 잘 믿는다는 것은 무엇인가?[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5. 23. 20:02

[하나님의 교회 설교] 하나님을 잘 믿는다는 것은 무엇인가?

 

지난 안식일 오전, 고개를 크게 끄덕이며 감사한 설교말씀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하나님을 잘 믿는다는 것은?] 이라 질문하면 한 마디로 정리해 말하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저도 맘속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잘 따르는 것?'이라 답하고 말씀을 기다렸는데

정리된 답은

'하나님의 말씀이 언제나 옳다고 인정하는 것!' 이었습니다.

부연된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이 언제나 옳다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으면 결국 나의 생각이 하나님의 생각을 판단하게 된다 하셨습니다.

나는 하늘 죄인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모두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생각이 당연하다 여기면 늘 하나님의 말씀을 우선하게 되겠지요.

 

이런 질문이 있었습니다.

'회전하는 지구를 한 순간이라도 멈출 수 있나? 하셨는데 엣적 여호수아를 도우신 하나님께서는 일영표 위의 태양을 뒤로 물러나게 하셨지요.

 

그런 하나님이신데 우리가 과연 하나님을 판단할 수 있을까요?

 

말씀주십니다.

 

 

어린 양, 즉 하나님께서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가 하나님께 축복 받아 천국에 가는 것이라 가르쳐주십니다.

 

온 우주를 지으시고 관장하시며 태고적부터 계신 하나님의 상식과 이 지구에서 몇 십년 사는 인생의 상식이 어찌 견주어질 수나 있을까요.

 

계속해서 말씀주십니다.

 

 

 

 

하나님의 생각과 우리의 생각은 하늘과 땅 차이....

그러므로 우리 믿음의 선조들이 하나님의 모든 말씀을 인정하고 따랐던 것입니다.

 

사울왕이나 가룟 유다, 에서와 아브라함이나 노아 모세 여호수아 야곱이나 다윗을 생각하면 쉽게 이해하게 됩니다.

 

요즘 가르침에 자주 등장하는 말씀을 몇 구절 더 살피려합니다.

 

 

 

광야에서의 교훈입니다.

우리를 낮추시며 시험하심은 우리의 마음을 알려하심!!

그리고 마침내 복을 주신다 약속주십니다.

 

 

 

같은 말씀을 신명기 28장에도 주시는데요

 

하나님의 모든 명령을 지켜행하면 복을 주시겠다 하시는!!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면모든 복이 네게 임하며 네게 미치리니 성읍에서도 복을 받고 들에서도 복을 받을 것이며....../신명기 28장 1~3절

 

하나님의 말씀을 지켜 행하면 복을 주시겠다는 말씀을 14절까지 이런 저런 상황을 들어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치 아니하여 하나님 명하시는 명령과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면 저주가 임할 것이라 경고하십니다.

 

 

 

하나님 주신 규례는 매일 드리는 상번제, 안식일, 삼일예배, 연간 절기 3차 7개 절기!! 그리고 여성도 수건 규례와 우상을 금하신 명을 지키는 것!! 천국복음을 지켜 행함입니다.

 

https://momandpapa.tistory.com/469

 

하나님의 교회, 천국복음을 전함!![하나님의 교회 쏘옥]

하나님의 교회, 천국복음을 전함!! 하나님의 교회에서 천국복음을 전합니다. 앞선 글에서 전도에 대해 살펴 보았는데요. https://momandpapa.tistory.com/467 안상홍님 알려주신 하나님 가장 기뻐하시는

momandpapa.tistory.com

 

하나님의 말씀이 언제나 옳다고 인정하고 주신 가르침대로 행하여 축복 받으십시다.

복 받는 길과 저주의 길을 분명히 말씀해 주셨으니 이 보다 쉬운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주신 말씀, 그 명령과 규례를 지켜 행함으로 주시는 축복 모두 받아 누리는 우리 모두 되십시다^^

하나님 주신 말씀대로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로 지금 바로 달려 오시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Dfcdn3tuY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