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님 알려주신 하나님 가장 기뻐하시는 일^^[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안상홍님 알려주신 하나님 가장 기뻐하시는 일^^[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5. 20. 18:29

안상홍님 알려주신 하나님 가장 기뻐하시는 일^^

 

 

 

 

 

안상홍님 말씀하시길 죄인 하나가 회개하는 것을 하늘에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이 기쁘게 하는 것보다 더 기쁘다하십니다.

그런데 죄인 하나를 회개케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하나님을, 혹은 하나님의 말씀을, 혹은 천국을 전해야만 하지요. 그것을 우린 전도라 하고요.

 

결국 하나님을 전하여 죄인을 하나님께 돌아오게 하는 것을 가장 가뻐 하신다는 것입니다.

 

 

전도를 본 보이신 예수님

 

 

그래서 예수께서도 전도를 위해 오셨다고 하셨고, 전도를 본 보이셨습니다.

 

 

 

 

선지자들을 통해 전도하라 명하시는 여호와 하나님

 

 

 

구약의 미가 선지자도 말합니다.

 

 

내가 무엇을 가지고 여호와 앞에 나아가며 높으신 하나님께 경배할까 내가 번제물 일 년 된 송아지를 가지고 그 앞에 나아갈까 여호와께서 천천의 수양이나 만만의 강수 같은 기름을 기뻐하실까 내 허물을 위하여 내 맏아들을 내 영혼의 죄를 인하여 내 몸의 열매를 드릴까 사람아 주께서 선한 것이 무엇임을 네게 보이셨나니 여호와게서 네게 구하시는 것이 오직 공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히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이 아니냐 / 미가 6장 6~8절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 그러니까 예수께서 전도를 위해 오셨고 전도하시는데 우리들도 그 예수님과 동행하는 것이라 교훈하십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전하여 죽음에서 영생으로 옮기게 하는 것입니다.

 

 

에스겔 선지자는 우리를 파수꾼이라 칭하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인자야 내가 너를 이스라엘 족속의 파숫군으로 세웠으니 너는 내 입의 말을 듣고 나를 대신하여 그들을 깨우치라 가령 내가 악인에게 말하기를 너는 꼭 죽으리라 할 때에 네가 깨우치지아니하거나 말로 악인에게 일러서 그 악한 길을 떠나 생명을 구원케 하지 아니하면 그 악인은 그 죄악 죽에서 죽으려니와 내가 그 피값을 네 손에서 찾을 것이고 네가 악인을 깨우치되 그가 그 악한 마음과 악한 행위에서 돌이키지 아니하면 그는 그 죄악 중에서 죽으러니와 너는 네 생명을 보존하리라/ 에스겔 3장 17~19절

 

전도는 선택사항이 아니라 의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전하지 않아 상대가 죽게 되면 그 책임을 전하지 않은 사람에게 물으신다 하십니다. 물론 전했어도 듣지 않아 죽게 되었다면 듣지 않은 자신의 책임이구요. 그러니 전하지 않으면?!! 두려운 말씀이죠?

 

 

그리고 감사하게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이들은 하나님께서 인정하신 이들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전하는 자는 하나님께 옳게 여기심을 입어 복음 전하는 권세를 주셨고, 전도는 나의 기쁨이 아니라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려 함이라 하십니다. 하나님께 인정 받은 자, 너무나 영광스럽습니다. 사실 너무나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응원해 주시고 계심이라 믿습니다.

 

 

 

전도완료를 눈 앞에 두신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

 

그렇게 복음의 선배들이 애써왔고 함께 하나님과 동행하여 지금 하나님의 교회 성도, 우리들은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이렇게 기뻐합니다.

 

 

 

 

 

 

 

 

예루살렘에 모이는 이들

 

시온으로 예루살렘으로 모이는 이들, 거기서 가르침을 받음

 

 

천국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됨. 복음 완료!!

이미 예수님 오시기도 전 700여년 400여년 전에 지금 이 시대를 예언한 이사야, 예레미아, 미가 선지자의 말씀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태의 예언을 봅니다. 성경의 예언은 모조리 이뤄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어지러운 세상에서 승리합니다.

 

 

 

이 귀한 복음의 소식을 더욱 힘있게 전하라, 나와 동행하라 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이 용기를 북돋아주십니다.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를 올립니다^^

 

 

https://youtu.be/otmNeMPM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