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봄의 향연 본문

사진/동식물

봄의 향연

물수제비 2022. 3. 28. 21:49

오늘은 봄 속에 산 하루였네요.

봄이 오니 '제가 이리 자랍니다' 하는 아이들의 소리없는 손까부름?에 이리 저리 눌렀던 몇 장면을 올립니다^^

 

 

이 녀석은 아주 작은 여인초.

처음 데려올 때 말려 있던 아이가 넓은 잎이 되었고 다시 그 대에서 말린 잎?이 나오네요.

엄청난 에너지입니다.

요 작은 몸에서요.

 

 

 

봄이 되면 새로 올라오는 순에서 눈을 뗄 수 없는데

저 뒤쪽에 연한 촉도 이 봄에,

그리고 앞에,  

좀 더 자란  여인초에서도 새 잎이 그야말로 솟아 오르고 있습니다.

 

 

 

이 고무나무도 가지치기 하여 버려지는 아이들을 얼른 데려왔는데

이 봄에 이리 열심내서 자라고 있습니다.

 

 

이 아이도 입니다.

두 녀석을 한 화분에 심어야 예쁘다고 하였지만

둘이 다툰다?고 제가 우겨서 따로 따로.

그런데 좀 외로워 보이기도 해요. ㅠ

 

 

 

보이시죠? 새 잎? 왼쪽에 솟은.
저는 이 애만 보이는 중입니다.

 

 

 

이 녀석도.......ㅋㅋ

 

 

 

새 혓바닥 같은 작은 새 순을 마구 내 놓고 있어요.
아침 마다 인사..!!
얼마나 자랐나, 어디서 새로 돋았나.ㅋ

 

 

 

가장 자리에 언니들이 중앙에 동생을 감싸고 있고.
이 아이도 열심히 자라고 있습니다.

 

이사오면서 너무 더운 날씨에 베란다에서 사경을 헤매다 구조되었는데...

구조될 수 있을거라 생각지 못했는데

잘 견뎌줘서 넘나 반갑고 감사했지요.

 

사진에 아직 올라오지 못한 아이들도 있는데 담에 소개드릴께요.

생명이 있는 것들은 이리 쉼없이 호흡하며 자람을!!

저도 이들처럼 건강하고 힘있는 생명이길 소원합니다.

'사진 > 동식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물등 사용해 보셨어요?  (24) 2022.06.28
재미난 상추밭?  (18) 2022.04.06
올해도 이 아이, 피워 올리네요^^  (16) 2021.01.24
7월의 백일홍이 지금도!!  (14) 2020.10.23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  (20) 2020.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