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안상홍님 어머니!! 나는 또, 나도 함께 이미 왔노라!!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안상홍님 어머니!! 나는 또, 나도 함께 이미 왔노라!!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1. 2. 15:04

안상홍님 어머니!! 나는 또, 나도 함께 이미 왔노라!! 

 

 

떠들썩한 세계

 

https://shindonga.donga.com/3/all/13/3114790/1

 

“성경 말씀 그대로 실천하며 코로나 위기 극복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유행으로 온 세계가 끝이 보이지 않는 막막한 터널을 지나는 동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터널 끝 한 줄…

shindonga.donga.com

 

안상홍님 어머니!! 새해 첫 날 첫 안식일 오전 예배에 어머니께서 친히 다시금 새겨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떠들썩합니다. 

아버지 안상홍님 공산주의가 민주주의로 바뀔 때 세상이 떠들썩 하겠지만 이 세상을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이 더욱 떠들썩 하게 할 것이라 하셨다 들었습니다.

 

'나는 또, 나도 함께 이미 왔노라'

누가 왔다는 거지? 하면 이 궁금증을 저희가 풀어 주어야 한다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향하여 귀를 쫑긋 세우고 듣게 될 것이라 하십니다.

 

 

예수님, 나는 이미 왔노라

 

이천년 전 예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가 이미 왔노라 외치심

예수님 오셔서 생명의 길로 인도하고 계셨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메시아를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예수께서 생명수를 언급하셨을 때 그 말씀이 무슨 말인지 알아 듣지 못하였던 사마리아 여인의 모습과 깨달았을 때의 모습을 일깨워 주셨습니다. 우리들도 이리 되어야하겠습니다^^

 

요한복음 4장 5~30절
사마리아에 있는 수가라 하는 동네에 이르시니 야곱이 그 아들 요셉에게 준 땅이 가깝고 거기 또 야곱의 우물이 있더라 예수께서 행로에 곤하여 우물곁에 그대로 앉으시니 때가 제 육시쯤 되었더라 사마리아 여자 하나가 물을 길러 왔으매 예수께서 물을 좀 달라 하시니 이는 제자들이 먹을 것을 사러 동네에 들어갔음이러라 사마리아 여자가 가로되 당신은 유대인으로서 어찌하여 사마리아 여자 나에게 물을 달라 하나이까 하니 이는 유대인이 사마리아인과 상종치 아니함이러라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네가 만일 하나님의 선물과 네게 물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줄 알았더라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 것이니 그가 생수를 네가 주었으리라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 여자가 가로되 메시야 곧 그리스도라 하는 이가 오실 줄을 내가 아노니 그가 오시면 모든 것을 우리에게 고하시리라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게 말하는 내가 그로라 하시니라....여자가 물동이를 버려두고 동네게 들어가서 사람들에게 일되 나의 행한 모든 일을 내게 말한 사람을 와 보라 이는 그리스도가 아니냐 하니 저희가 동네에서 나와 예수께로 오더라

 

 

이천년 전에는 하나님의 구원이 이스라엘에만 한정되어 있었으나 이 시대는 온 세상 만민에게 허락된 구원이며 사마리아 여인이 영적 생명수에 대한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메시야를 기다리고 있다 말하자 '네게 말하고 있는 내가 그로라'하시며 이미 왔노라 말씀하심에 놀라 물동이 챙기는 것도 잊어버리고 동네로 달려가 '와 보라, 이는 그리스도다'외치자 동네 사람들이 다 예수께 나온 역사를 보여 주셨습니다.

 

다시 요한 복음 1장 12절 말씀으로 가서 지금의 상황을 보여주시는데요.

요한복음 1장 12절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예수님 오신 이유

 

이천년 전에도 지금도 똑같은 상황으로 구원자가 오셔야 구원받을 수 있는 상황임을 창세기로 돌아가 말씀주십니다.

 

 

선악과와 생명과에 대하여

 

 

선악과 나무의 실과를 먹지 말라는 엄중한 명령을 어기자 언제든 먹을 수 있었던 생명과로 나가는 길을 무시무시한 불칼을 든 천사들로 지키게 하십니다.

그러나 막혔던 생명과의 길을 자녈 살리시려는 하나님의 특단의 조치, 당신을 희생하여 당신의 살과 피를 먹임으로 자녀들을 살리시는 구원의 계획, 그 사랑을 베푸셨습니다. 죽을 죄를 지은 자녀를 살리는 방법은 대신 그 죄를 감당하여 당신께서 죽으시는 길 외에는 없었던 것임을!!

 

이천년 전 예수님 말씀을 들려 주셨습니다.

 

요한복음 6장 47~59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너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어도 죽었거니와 이는 하늘로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 하는 것이니라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살아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인하여 사는것 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 이것은 하늘로서 내려온 떡이니 조상들이 먹고도 죽은 그것과 같지 아니하여 이 떡을 먹는 자는 영원히 살리라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먹으며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다 전하면 피를 빨아먹는다 살을 뜯어 먹는다하는 괴기스런 말로 핍박하고 모함하는 이들이 식인종인냥 살과 피를 먹게 하느냐 조롱하였다 하십니다.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 자는 영생을 가졌다 예수님 말씀하셨는데 언제 먹어야 하는 가도 짚어 주셨습니다.

 

 

 

 

 

안상홍님 다시 오신 이유

 

오직 유월절날 저녁에 주시는 떡과 포도주에만 약속주신 영생입니다. 죄 사함, 영원한 죄 사함으로 인한 영원한 생명!!

예수님 오셔서 행하셔도 영접지 않았던 것처럼 지금 이 시대도 동일합니다.

 

볼까요? 이 시대 재림 그리스도께서 이미 와 계심을!!

 

 

 

 

다시 한 번 이미 왔노라!!

구원하러, 읽어버린 죄인 찾아 구원하러.

훼파된 하나님의 율법

살리는 규례 새 언약 율법을 다시 세우시려 다시 오셨습니다.

 

너무나 반가운 재림그리스도.

만약 오시지 않으셨다면 우리는 구원의 도를 알지 못하여 결국엔 모두 멸망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었다는 것입니다.

 

어찌 살리시는지, 재림그리스도가 유월절, 생명과를 가지고 오시는 것이 확실한지 봅니다.

 

 

 

종교암흑기 하나님의 모든 율법이 사라지고 가라지가 판을 치는 세상이 되어 태양신을 숭배하는 일요일, 태양신 탄생일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가 온 세상을 덮어 버린 후, 살지 못할 규례 불법을 없이 하시기 위해 진리되시어 사망을 영원히 멸하셨습니다.

오래 저장된 맑은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어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종교암흑기를 지내온 교회와 종교암흑기를 지내온 교회가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를 그대로 지키는 교회가 과연 하나님의 진리를 논할 자격이 있을까요? 가짜가 진짜인양 연극을 하고 있을 뿐!!

 

그럼 그들이 또 대적합니다. 그럼 재림그리스도가 기적과 이적을 행했는가? 물론입니다.

잠시 병고치고 죽었던 사람을 살린다 하여 기적이 아니라고 안상홍님 말씀하셨습니다. 

참된 기적은 영원히 죽지 않게 하는 것, 이것 보다 큰 기적이 어디 있겠는가 되물으셨습니다.

 

 

 

좋은 포도주, 4년 10년 100년 된 프랑스산 백포도주가 명포도주인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포도주는 무려 1200년된 포도줍니다.

 

1900년 기다려 다시 만난 이미 오신 그리스도!!

 

 

 

 

주께서 오시기까지, 그가 오시어 판단하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 생명의 유월절을 회복해 주심으로써 영생하는 당신의 살, 영생하는 당신의 피를 먹여

사망을 영원히 멸하신 재림그리스도, 그를 우리는 우리의 하나님이라 찬양하며 기뻐합니다.

 

 

어머니 함께 이미 오심

 

그런데 두 번째 오신 그리스는 혼자 오시지 않으시고 함께 오셨습니다.

 

그리고 영적 목마름에 허덕이고 있는 자들에게 말씀하십니다.

 

 

 

성령과 신부께 나와 영적 기갈을 해결하라, 오라!! 와서 받아가라!!

나는 또, 나도 함께 이미 왔노라, 생명 주러 왔노라!!

 

어서 어서 서두르십시오.

세계가 떠들썩 합니다.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계신 하나님의 교회로 나오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udix9nNYdmU

 

 

 

https://www.youtube.com/watch?v=yVYp0_XNDAo&list=PLFx2Y2j2xqoKA3DIVGSrXbqjiWW9485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