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하나님의 교회 질문, 세번 째 - 어떻게 해야 구원받는지 아세요?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하나님의 교회 질문, 세번 째 - 어떻게 해야 구원받는지 아세요?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1. 3. 8. 13:05
하나님의 교회 질문, 세번 째 - 어떻게 해야 구원받는지 아세요? 

 

 

 

아주 오래전 학교 입학 면접에서 한 교수님의 질문, 자네는 종교를 어찌 생각하나?

떠오르는 종교가 기독교와 불교와 이슬람, 그리고 카톨릭이었고

'다 똑같다고 생각한다, 선을 추구하는 것 아니냐. 다른 사람을 이롭게 하는 선을 행하라는 것으로 안다'고 대답하였다.

교수의 끄덕임이 있었고 다른 말은 더 이상 없었다.

 

어쩌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는 종교에 대한 생각이 아닐까 싶다.

지금 생각하면 거리가 먼 이야기라 생각하지만.

 

가장 큰 착각이 종교를 사람이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사람의 노력에 의해 자신들이 추구하는 것에 다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종교를 통해 무엇을 추구해야 하는 지를 정확히 알고 있을까?

 

사람들의 이런 저런 생각과 상관없이 종교는 단지 이 세상을 살아가는 권력자들의 힘을 모으는 수단, 인간의 욕망을 채우는 수단으로 전락하고 말았다. 

 


 

믿음의 목적=영혼 구원

 

그렇다면 우주세계와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천지만물을 짓지 아니한 신은 망하리라(렘10/11) 말씀하신 창조주 하나님의 뜻은 무엇일까?

 

 

믿음의 목적

 

 

 

믿음의 목적, 즉 종교를 갖는 이유가 영혼의 구원이라 하였다. 불교는 해탈이란 말을 썼으나 결국은 영혼을 말하고 있지 않은가?

 

죄로 인한 괴로움의 생을 살다 죽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하늘에서 지은 죄, 불교에서는 전생에서 지은 업이라 하여 죄를 사함 받고, 혹은 업을 씻어야 구원이 이뤄진다 말하고 있는 것이다.

 

구원=죄사함=피를 덧입음

그럼 죄를 해결하면 구원이다. 

 

누가복음 1장 77~79절
주의 백성에게 그 죄사함으로 말미암는 구원을 알게 하리니 이는 우리 하나님의 긍휼을 인함이라 이로써 돋는 해가 위로부터 우리에게 임하여 어두움과 죽음의 그늘에 앉은 자에게 비취고 우리 발을 평강의 길로 인도하시리도다 하니라


에베소서 1장 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그럼 죄사함은 어떻게 이뤄지는가? 잘못했다고 많이 빌면 될까? 선행을 많이 행하면 죄가 없어지는가?

그리스도의 은혜로, 그의 피로 죄사함이 이뤄진다 증거하고 있다.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을 입어 영혼의 구원, 즉 영원한 생명, 영생을 얻게 되는 것이다.

 

 

그 말씀도 확인해 보자.

 

 

영생의 방법

 

 

예수님,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생을 가졌다고 약속하고 계시다.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죄사함 주신다는 것이고 죄로 인해 죽게 되었(롬6/23)으나 예수님의 피로 죄사함 받으니 죽음과 상관없는 영생하는 존재가 되는 것이다.  이 외의 다른 길을 우리에게 주신 적이 없다. 

그런데 예수님의 피를 어찌 받을 수 있나?

 

 

피 =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

 

 

바로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서다

 

 

죄사함을 위한 예수님의 피,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

 

 

유월절 포도주 잔을 가지시고 사례하시며 말씀하시길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당신의 피요, 언약의 피라 하셨다.

 

많은 사람이 누구인가? 바로 하늘에서 죄짓고 이 땅에 쫓겨난 자들이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하늘에서 잃어버린 죄인을 찾아 구원하러 오셨다하신 것이다(마9/13, 눅19/10). 그들을 살려주시기 위해 십자가의 희생을 감당하셨고 그 희생을 기념하는 유월절에 당신의 사랑을 약속하여 담아놓으신 것이다.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시기 위해 하늘에서 이 땅까지 내려오신 것이다. 그리고 새언약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다 말씀하신다.

 

 

예수께서 원하신 유월절

 

 

하나님께서 명하신 유월절

예수님께서 잡수시길, 지키시길 원하고 원하신 이 새언약 유월절은 사실 구약시대, 여호와 하나님께서도 애굽의 장자를 멸하는 재앙을 내리실 때 미리 그림자로, 예언으로 행하시고 대대로 지키라 명하셨다. 

 

 

https://www.youtube.com/watch?v=wpe6pggm0j4

 

 

 

유월절을 대대로 지키라 명하신 여호와 하나님

 

 

왜 지키라 하셨나

여호와 하나님도, 예수님도, 그리고 이 마지막 시대 안상홍하나님도 이 유월절을 지키라 이리도 애타게 외치고 계신가? 그것은 영원한 생명, 영생을 주시기 위해서다. 왜 영생을 갖게 하시려 하는가? 그것은 우리를 천국에 데려 가시기 위함이다. 천국은 영생체가 아니면 갈 수 없기 때문이다.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 언젠가 죽을 존재들은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뜻이다. 예수께서는 우리를 영생체로 만들어 천국에 데려가시고자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것이다.

 

 

 

그런데 끝까지 유월절 지키기를 거부하면 어찌 될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들어가는 천국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 즉 믿음의 결국, 영혼의 구원에 이르게 된다.  지키지 않으면 천국에 갈 수 없다. 새벽기도를 평생해도 금식을 열심히 해도 착한 일을 많이 해도 천국에 갈 수 없다.

 

다시 묻는다.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인가? 아니면 구약의 율법이라서, 폐하여졌다며 지키지 않는 것이 하나님의 뜻인가?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 우리를 살려주시려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 유월절을 지키고 영생 얻어 영원한 천국으로 나감과 동시에 이 사실을 모르는 많은 이들에게 유월절을 전해야 한다. 

 

 

어떻게 해야 구원 받나요?에 대한 답은 분명하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14/8), 진리를 알찌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요8/32). 말씀하신 진리가 바로 유월절이다.

 

 

사는 길, 영생의 길을 알려 주시고 행하라 명하심에도 불구하고 외면하는 어리석음을 버리고

전세계 유일하게 하나님 가르침 주신대로 성력 1월 14일 해질 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로 서둘러 나오시기 바랍니다.

 

 

예수께서 먹기를 원하고 원하신 유월절

 

 

 

 

https://www.youtube.com/watch?v=_Rdrk_t7A6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