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에덴의 역사와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파

에덴의 역사와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1. 1. 11. 22:25

에덴의 역사와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하나님

 

삶과 죽음에 대한 속담을 생각하니 얼핏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 '죽은 사람이 불쌍하지 산 사람은 다 산다' 가 떠 오릅니다.

이 외에도 많은 속담이 존재하는데요. 이는 그 만큼 삶과 죽음에 대한 문제가 중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사람들은 죽음을 두려워하고 이를 어찌해서든 회피하려합니다.

그런데 삶과 죽음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한다면 두렵거나 회피의 대상이 되지 않겠지요. 

 

이 삶과 죽음에 대한 이해를 위해 에덴으로 돌아가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9TyH8zXYdk&t=57s

 

창세부터 감추인 비밀

 

성경의 에덴에 대한 말씀은 비유라하신 말씀부터 확인합니다.

 

 

창세부터 감추인 비밀을 드러내신다, 창세의 역사는 창세기에 기록되었으니 창세기에 알리고 싶으신 비밀이 많다는 것인데 오늘은 그 비밀 중에 생명의 비밀, 생명과에 대해 알아봅니다.

 

 

먹으면 죽는 선악과

먼저 많이들 알고 계시는 선악과 부분부터 알아보죠.

 

선악과 = 죽음

 

먹으면 사는 생명과

 

그러나 아담과 하와는 뱀의 유혹으로 먹지 말라, 먹으면 죽는다 하신 금하신 엄명을 범하고 선악과를 먹고 맙니다.

이렇게 죄를 범하자 하나님께서는 허락하여 주셨던 영생하는 생명과 나무의 열매를 먹지 못하도록 막으십니다.

 

창세기 3장 23~24절

여호와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이 근본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지키게 하시니라

그럼으로 사는 길이 막혀버리고 만 것입니다.

 

이 말씀이 우리에게 어떻게 적용되게 되었는지 볼까요?

하나님께선 에덴의 말씀이 비유라 하셨지요? 그러니 그 실체가 있지 않겠습니까?

 

 

생명과 = 예수님의 살과 피 = 유월절 

 

먹으면 생명을 가지는 것, 영생하는 것이 무엇인지 신약에서 찾아봅니다.

 

 

인자의 살을 먹지 않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않는 자는 생명이 없다, 내 살을 먹고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다 하셨습니다.

선악과를 먹음으로 생명을 잃어 버렸고 생명과를 먹지 않으면 선악과를 먹은 죄가 계속 적용되므로 죽게 되나 생명과를 먹으면 분명 다시 살려주신다 하신 것입니다.

 

이제 눈치 채셨죠?  에덴의 생명과의 실체는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 하늘에서 내려온 산 떡이라 말씀 주신 것처럼 당신이 생명과 되어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당신을 먹은 그 사람을 살리시는 것이죠.

그런데 실제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일까요?

 

어떻게 약속을 주시는지 확인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이 가까이 다가오자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예비케 하시고(마26/17~19) 유월절 당일,

 

 

최후의 만찬에서 유월절 떡을 들어 축사하시며 약속 주시길 '이 떡은 내 몸(살)이요, 유월절 포도주를 축사, 이 잔(포도주)은 내 피다'라 천명하시고 이는 죄사람을 얻게 하시려는 당신의 언약의 살이요 언약의 피라 말씀하셨습니다. 이렇게 우리를 살리시고자, 생명주시고자 원하고 원하신 유월절 먹으심(눅 22/15)을 행하셨지요.

 

 

왜 예수님 이 땅에 오셨나? 

 

실제로 그러하신지를 확인해봅니다.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풍성히 얻게 하려함이라 하십니다. 생명주러 오셨다하십니다.

 

그러나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 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 뿐이라는 같은 구절의 첫말씀과 같이 도적들이 유월절을 없애고 나니 모든 하나님의 계명의 기준이 사라지게 됨으로 부활절 날짜를 정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목적으로 종교회의를 소집, 연간 절기 부활절을 주간 절기인 주일, 그것도 하나님과 전혀 상관없는 일요일(본래 주일은 안식일인 토요일임)에 지키기로 함으로써 하나님의 계명을 도둑질함으로써 하나님의 백성을 사방으로 흩어 멸망시키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생명과의 길이 없어진 채로 두실 하나님이 아니시죠. 하나님께서는 훼파된 하나님의 새언약을 회복하여 당신의 백성을 구원(영생)하시기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시것을 약속 하셨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하나님 오신 이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오신 안상홍하나님

 

 

구원에 이르게 하시기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신다 하셨는데 오실 때 반드시 무엇을 가지고 오셔야할까요?

말할 것도 없이 생명과, 즉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합니다. 그래야 생명의 길을 여시는 것이 되니까요.

이렇게 성경의 예언에 따라 생명과,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두 번째 임하신 분은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되어 오신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확인들어갑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 도적질 당한 유월절이었기에 오래 저장된 포도주가 될 수밖에 없었으나 종래는 안상홍하나님께서 생명의 길을 열어 주신 것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하나님께 나와 생명을 얻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http://elohistv.com/all/for2est/3123/

 

[포레스트] 아버지여 이 죄인을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Written by ElohisTV on 2020년 10월 10일 [포레스트] 아버지여 이 죄인을 포레스트 ※ 주소복사 버튼에 오류가 있는 경우, 위의 주소를 선택(드래그)하여 복사합니다^^ 영상주소 복사하기 ******* 아버지여

elohistv.com

 

https://www.youtube.com/watch?v=OrDQ1z_QS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