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그룹천사가 지키는 생명과와 안상홍하나님[하나님의 교회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파

그룹천사가 지키는 생명과와 안상홍하나님[하나님의 교회쏘옥]

물수제비 2021. 1. 13. 23:11
그룹천사가 증거하는 생명과와 안상홍하나님

 

https://www.youtube.com/watch?v=9I6X2ZTcO9I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강탄일을 전후하여

더욱 성경을 많이 살피게 됨에 감사드리며

그룹천사와 두루도는 화염검이 지키는 생명나무를 통해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깨달아보고자 한다.

 

생명나무 길을 지키는 그룹들과 화염검

먼저 그룹천사와 두루도는 화염검이 나오는 장면을 찾아가 보자.

 

생명나무를 지키는 그룹들과 화염검

 

 

선악과를 먹지 않았을 때는 언제라도 나가서 먹을 수 있던

생명나무 길그룹들과 두루도는 화염검을 두어 지키게 하심으로

생명과를 먹을 수 없게 된 아담과 하와는 결국 죽을 수밖에 없는 존재가 되었다.

 

 

출애굽기 25장 16~20절

내가 네게 줄 증거판을 궤속에 둘찌며 
정금으로 속죄소를 만들되 장이 이 규빗 반, 광이 일 규빗 반이 되게 하고
금으로 그룹 둘을 속죄소 두 끝에 쳐서 만들되
한 그룹은 이 끝에, 한 그룹은 저 끝에 곧 속죄소 두 끝에 속죄소와 한 덩이로 연하게 할찌며
그룹들은 그 날개를 높이 펴서 그 날개로 속죄소를 덮으며 그 얼굴을 서로 대하여 속죄소를 향하게 하고 
속죄소를 궤 위에 얹고 내가 네게 줄 증거판을 궤 속에 넣으라
거기서 내가 너와 만나고 속죄소 위 곧 증거궤 위에 있는 두 그룹 사이에서 내가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네게 명할 모든 일을 네게 이르리라

 

언약궤를 지키는 그룹들

언약궤 위에 그룹천사가 자리한다. 눈치 채셨는가? 언약궤를 왜 지키는가? 생명과 나무와 무슨 관계가 있는가?

 

히브리서 9장 1~4절
첫 언약에도 섬기는 예법과 세상에 속한 성소가 있더라
예비한 첫장막이 있고 그 안에 등대와 상과 진설병이 있으니 이는 성소라 일컫고
또 둘째 휘장 뒤헤 있는 장막을 지성소라 일컫나니
금향로와 사면을 금으로 싼 언약궤가 있고 그 안에 만나를 담은 금항아리와 아론의 싹난 지팡이언약의 비석(십계명)들이 있고
그 위에 속죄소를 덮는 영광의 그룹들이 있으니 이것들에 관하여는 이제 낱낱이 말할 수 없노라

하나님의 말씀(십계명)이 언약궤 안에 들어 있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나는 하늘 만나라 하셨고, 아론의 지팡이는 모두 하나님을 증거하지 않는가! 언약궤는 바로 하나님(말씀)이심을 알 수 있다.

결국 언약궤를 그룹들로 감싸게 하심은 하나님(말씀)을 지키게 하심이다.

 

정말 그러한지 확인해 보자.

 

요한복음 6장 48~57
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너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어도 죽었거니와
이는 하늘로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 하는 것이니라
나는 하늘로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 하는 것이니라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살아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인하여 사는 것 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 하신다.

 

다시 창세기로 돌아가서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를 따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먹으면 사는 생명과!

그런데 먹고 마시면 영생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

우린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예식으로 유월절을 세우시며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하신 예수님의 간절한 소망을 들었다.

 

 

훼파된 유월절을 회복하신 안상홍님

예수님 세워주신 유월절이 대적자들에게 훼파된 후

장장 1600년이 지난 이 마지막 시대, 다시 오실 것을 약속하셨던 예수님의 말씀에 따라,

무화과 나무 비유에 따라 1948년 이스라엘의 독립의 해에 오셔서 외치셨다.

 

'나는 이미 왔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십시오'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문 앞에 이른 줄 알라' 

이미 오셔서 당신의 백성을 모으셨다.

오셔서 생명과인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게 하는 유월절을 회복해 주셨다.

안상홍 하나님 외에 생명과인 하나님의 살과 피인 유월절을 전 세계 누구도 어디에서도 말하지 못했다.

 

생명의 길이 열려 있다.

기회가 있을 때 그 기회를 잡아야한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시어 영생에 이르는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pasteve.com/tree-of-life/

생명나무(tree of life) – 에덴동산에서 영생(eternal life)을 얻게 하는 나무

생명나무(영어: tree of life, 히브리어: עֵ֥ץ הַֽחַיִּֽים)는 에덴동산에 등장하는 매우 진귀한 나무다. 그것을 먹으면 영생(eternal life) 즉 불로장생(不老長生)의 삶을 누릴 수 있다. 젊음과 생

paste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