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약속의 자손 조건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파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약속의 자손 조건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3. 3. 22. 22:14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약속의 자손 조건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성경이 예언서란 말을 쉽게 하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된다.

응, 성경은 예언서!!

그런데 그 말의 무게가 엄청나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으며 소망하는 것이 '하나님의 자녀로 택함 받아 하늘나라간다' 이다.

이런 저런 이유를 더 댈 수 있지만 궁긍적인 목표는 영혼을 구원받아 하늘나라가는 것이다.

 

그런데 내가 아무리 그리 소망한다할지라도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자격조건?에 들지 못하면 헛일이다.

 

아브라함 가정은 천국유업을 이어받을 자가 누구인가를 알려주는 예언서라 하셨는데

이스마엘도 이삭도 아브라함의 씨였으나 하나님의 약속으로 태어난 이삭만이 하나님의 유업을 받았고

이삭과 리브가를 부모를 둔 에서와 야곱이 있었으나 태중에서부터 약속을 받은 야곱만이 이삭의 유업을 이었다.

 

약속이, 그것도 미리 태어나기도 전에 약속이 되어 있어야한다.

 

하늘나라를 소망하고 있는 모든 이가 하늘나라 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것이 아니라 이 또한 미리 약속이 되어 있어야만 하는 것이다.

 

 

약속의 자손 조건 1 : 말일에 엘리야를 만나야 한다

 

이 귀한 말씀을 역시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셨다.

 

안상홍님은 '하나님이 미리 예언하여 놓은 백성을 약속의 자손이라고 한다시며 마지막 백성들에 대한 예언을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은 최후의 환난을 말씀하시는데 그 환난 전에 선지 엘리야를 보내신다는 말씀이다.

그리고 아비의 마음과 자녀의 마음을 돌이킨다 하신다. 이는 관계를 회복하신다는 말씀이니 반목하고 있는 상황이었다는 말씀이다. 관계가 회복되려면 엘리야를 만나야 한다는 말씀이다

 

 

약속의 자손 조건 2 : 해 돋는 데서 올라온 천사에게 하나님의 인을 받아야 한다

 

 

사도요한이 예수님의 계시록 받은 곳, 밧모섬을 기준으로 해 돋는 곳, 즉 대한민국에서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가 이뤄질 것을 예언하고 있는 장면이며 다들 잘 알듯이 하나님의 인은 환난에서 넘겨주는 유월절 인이다. 반드시 유월절 인을 받아야 한다.

 

 

 

약속의 자손 조건 3 : 동방의 독수리를 알고 만나야 한다

 

 

 

독수리는 분명 사람을 표상한다. 왕으로 오신 사람이다.

동방에 오신 독수리, 그리스도를 만나야한다.

 

이 시대 동방에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시어 생명의 길을 여신 분이 누구신가?

마지막 엘리야로 오셔서 훼파된 하나님의 제단을 수축하신 분, 바로 안상홍님, 우리의 그리스도시다.

어찌 믿을 수 있냐고 질문하고 싶은가?

이루신 일을 보시라. 1964년 최초로 하우스처지로 시작된 새 언약 유월절 및 3차 7개 절기를 회복하여 이루신 세계의 복음을 보시라.

 

 

https://www.youtube.com/watch?v=4ixJ7Gg2j4M

 

 

와 보십시오!! 약속을 깨달아 받을 수 있으며 인생의 답을 찾게 됩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