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창조주 하나님 안상홍님의 외침, 천지를 짓지 아니한 신은 모두 망하리라!![하나님의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창조주 하나님 안상홍님의 외침, 천지를 짓지 아니한 신은 모두 망하리라!![하나님의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11. 26. 16:30

창조주 하나님 안상홍님의 외침, 천지를 짓지 아니한 신은 모두 망하리라!!

 

세상에는 얼마나 많은 신이 있을까요?

신의 수 만큼 종교가 있겠지요?

 

사도바울의 입술을 빌어 하나님 말씀하십니다.

 

비록 하늘에나 땅에나 신이라 칭하는 자가 있어 많은 신과 많은 주가 있으나 그러나 우리에게는 한 하나님 곧 아버지가 계시니 만물이 그에게서 났고 우리도 그를 위하며 또한 한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계시니 만물이 그로 말미암고 우리도 그로 말미암았느니라
고린도전서 8장 5~6절

 이어 실제 만물이 그, 하나님께로부터 말미암음을 확인합니다.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셨고 이르시길 빛이 있으라 하심에 빛이 있었고 빛과 어둠을 나누시어 빛을 낮이라, 어두움을 밤이라 하심(창1/5)을 따라 우리도 빛을 낮이라 어두움을 밤이라 일컬으며 살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당신의 형상, 아버지의 형상을 따라 남자와 어머니의 형상을 따라 여자를 지으심으로 지구 인류 반은 남자, 반은 여자로 살고 있습니다.

 

그리 천지를 다 지으시고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면서 그 안식한 날을 복주시고 창조주를 기념하는 날로 정해주셨지요. 그 날을 지키는 자를 당신의 백성이라 증거하셨습니다. 안식일을 당신과 당신의 백성 사이의 영원한 표징이라 선포하셨습니다.

 

 

그리고 에스겔 선지자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안식일을 준행하면 삶을 얻을 규례로 허락하셨습니다.

그리고 세상 끝까지 지키라는 명도 잊지 않으셨지요.

 

 

우리의 도망하는 날이 세상 끝이 될 것인데 그 때를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기 위해 도망하는 날이나 고생이 더욱 심할 겨울이 되지 않게 기도하라십니다.

 

도망하는 날 세상 끝에 행하실 일을 말씀하십니다.

 

 

그럼, 우리는 어떤 신을 따라야할까요?

천지를 지으신 신!!

천지를 지으신 신, 낮을 밤을 남자와 여자를 천지만물을 지으신 신 창조주께로 나와야함이 분명합니다.

그 창조주께서 삶을 얻을 규례, 바로 안식일을 표징으로 주셨으니 안식일로 나오면 살 일, 살 길입니다.

 

그래서 안식일을 지키자 전하며 세상 끝날까지 안식일을 지키리라 다짐하며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을 지킵니다.

안식일이 폐해졌다, 이는 구약의 율법일 뿐이다, 믿기만 하면 구원이다, 네가 율법주의자로 돌아가려하느냐......

하는 모든 비난?을 물리치고 안식일을 지키는 이유입니다.

 

안식일 함께 지켜 삶에 이르십시다~~^^

 

 

 

https://www.youtube.com/watch?v=Ru83F6cJI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