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누가 하나님의 백성, 하나님의 자녀인가?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누가 하나님의 백성, 하나님의 자녀인가?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10. 23. 21:10

누가 하나님의 백성, 하나님의 자녀인가?

 

난 천국간다!

난 구원받았다!

난 하나님의 자녀다! 하나님의 백성이다!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이들은 누구나 이런 말을 한다.

 

그러나 자기 스스로 그리 믿는다, 혹은 그리 주장한다하여 하나님의 자녀,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천국가거나 구원받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께서 넌 구원받았다, 천국에 함께 한다,

혹은 너는 내 자녀다, 백성이다 라고 인정해 주시고 증거해 주셔야 하나님의 자녀요 하나님의 백성되어 천국에 갈 수 있다.

 

하나님은 누구를 당신의 자녀라 백성이라 하셨는지 살펴보고자 한다.

 

이르시되 나의 성도를 내 앞에 모으라 곧 제사로 나와 언약한 자니라 하시도다.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
시편 50편 5절, 23절

하나님의 성도, 즉 백성은 제사(예배)로 언약한 자라 하신다.

 

내가 여호와인줄 아는 마음을 그들에게 주어서 그들로 전심으로 내게 돌아오게 하리니 그들은 내 백성이 되겠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
예레미아 24장 7절

너희는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를 섬기며 내가 너희를 위하여 일으킬 너희 왕 다윗을 섬기리라.......
너희는 내 백성이 되겠고 나는 너희 하나님이 되리라
예레미아 30장 9, 22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때에 내가 이스라엘 모든 가족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되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예레미아 31장 1, 31, 33절

 

정리하면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사이에 새 언약을 세우고 이를 알고 지키는 이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 하심을 알 수 있다.

 

새 언약이 열쇠다.

구약의 예언대로 새 언약이 세워졌다. 

 

 

구약의 끝에 예수님 오셔서 새 언약을 유언으로 세워 주심으로 생명의 길을 여시었다.

 

또 하나의 열쇠가 있다.

 

대저 나 여호와가 시온을 위로하되 그 모든 황폐한 곳을 위로하여 그 광야로 에덴 같고 그 사막으로 여호와의 동산 같게 하였나니 그 가운데 기뻐함과 즐거워함과 감사함과 창화하는 소리가 있으리라
내 백성이여 내개 주의하라 내 나라여 내게 귀를 기울이라 이는 율법이 내게서부터 발할 것임이라 내가 내 공의를 만민의 빛으로 세우리라
이사야 51장 3~4절 
의를 아는 자들아, 마음에 내 율법이 있는 백성들아, 너희는 나를 듣고 사람의 훼방을 두려워 말라 사람의 비방에 놀라지 말라 그들은 옷 같이 좀에게 먹힐 것이며 그들은 양털 같이 벌레에게 먹힐 것이로되 나의 의는 영원히 있겠고 나의 구원은 세세에 미치리라

여호와께 구속된 자들이 돌아와서 노래하며 시온으로 들어와서 그 머리 위에 영영한 기쁨을 쓰고 즐거움과 기쁨을 얻으리니 슬픔과 탄식이 달아나리이다
내가 내 말을 네 입에 두고 내 손 그늘로 너를 엎었나니 이는 내가 하늘을 펴며 땅의 기초를 정하며 시온에게 이르기를 너는 내 백성이라 하려 하였음이니라
이사야 51장 7, 11, 16절

 

거듭 정리하면 시온에서 율법이 나오고 시온에 거하는 백성들이 하나님의 백성이요, 구원받을 백성이란 말씀이다.

미가 선지자의 말로 더욱 확실히 하자.

 

말일에 민족들이 몰려가는 곳, 율법이 나오는 곳 시온이다.

 

새 언약, 율법이, 절기가 세워지는 곳 시온!!

 

 

시온에서 율법이, 도가 나오고 여기서 배움이 시작된다. 하나님으로부터 가르침을 받게 되는 것이다.

 

네 모든 자녀는 여호와의 교훈을 받을 것이니 네 자녀는 크게 평강할 것이며 
이사야 54장 13절

하나님의 교훈을 받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요 자녀라는 말씀이다.

 

이 말씀은 예수님의 말씀으로 옮겨져 

 

선지자의 글에 저희가 다 하나님의 가르치심을 받으리라 기록되었은즉 아버지께 듣고 배운 사람마다 내게로 오느니라
요한복음 6장 45절

 

이제 최종 정리를 해 보자.

세 언약의 도가 있는 시온에 있는 이들이 하나님께 가르침을 받아 평강, 구원에 이른다 하셨는데  말일에 하나님께 가르침을 받으려면? 하나님을 알고 만나야한다.

 

말일에 만나야할 하나님은 초림예수는 아니다.

재림 예수를 만나야한다.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신 재림 예수 안상홍님은 유언으로 어머니하나님을 세우셨다.

 

아버지 안상홍님 37년의 생애를 마치실 때 마지막 유월절을 지키시며 어머니를 알리시고

 

'엘리사는 엘리야를 따르고, 여호수아는 모세를 따르고, 베드로는 예수님을 따르듯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 하시며 어머니 말씀 잘 들으며 기다려 달라, 반드시 데리러 오시겠다 약속하셨다.

 

이 약속을 받은 이들 외에 누가 하나님의 자녀라, 구원 받았다, 천국간다 말할 수 있겠는가?

 

하나님의 자녀, 하나님의 백성되어

구원받고 천국에 들어가고 싶은가?

 

어머니하나님, 시온에서 당신의 자녀를 눈물로 기도로 기다리고 계신다.

속히 돌아오시라!!

 

 

 

 

https://www.youtube.com/watch?v=lfqJ43jCvy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