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 나도 이미 왔습니다" 외치시는 우리의 생명이신 어머니하나님 본문

울맘울파/울맘

" 나도 이미 왔습니다" 외치시는 우리의 생명이신 어머니하나님

물수제비 2020. 3. 10. 15:54

온 인류를 향한 사랑의 메시지

 

"나도 이미 왔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오셔서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1) 성령과 신부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을 '아버지 하나님'으로서만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한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계22:17)

 

성령과 신부 >>>>>>>>>>>>>>>>생명수

 (하나님)                                     (영생)

 

생명수(영생: 요4:14)를 주실 분은 오직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보면 아버지 하나님이시죠. 그렇담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실까요?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계21:9~10)

 

"오직 위에 있는 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갈4:26)

 

이 시대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성령  >>>>>>>>>>>>>>>아버지 하나님

 

 신부  >>>>>>>>>>>>>>>어머니 하나님

 

 

 

2) 나도 이미 왔습니다.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류 구원을 위해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듯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실 것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계19"7~8)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계21:9~10)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갈4:26)

 

어린양(예수님)의 아내는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 즉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는 자녀에게 생명을 주시는 분입니다. 이 시대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서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지금 말씀하십니다.

 

"나도 이미 왔습니다."

 

I, too, have already come.

 

 

 

3) 생명수를 어떻게 주시는가?

 

성령(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어머니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생명수는 영생이 약속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요6:53~54)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떡(유월절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이 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유월절 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 이것은 죄 사람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마26:17~19, 26~28)

 

 

 

오늘날 성경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따라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하나님께서도 이미 오셔서 구원을 베풀고 계십니다.

 

 

4) 위대한 기적, 영원한 생명

 

해산의 고통을 이겨내고 자녀에게 생명을 주는 어머니. 이처럼 어머니의 희생과 사랑은 위대한 생명의 기적을 낳습니다.

 

재앙과 죄악이 난무하는 이 시대,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미 오셔서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 영원한 생명명을 주시는 위대한 기적을 베풀고 계십니다.

 

"그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을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슥 14:8)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갈4:26)

 

영생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은 온 세계에 전파되어 모든 민족들이 어머니 하나님의 품으로 나아오고 있습다. 속히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오셔서 유월절을 지키시고 구원의 축복에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https://pasteve.com/the-water-of-life/

 

생명수를 받으라 - 우리 영혼의 생명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

물은 생명을 위해 가장 소중한 것이다. 영혼의 생명을 위해서도 물이 필요하다. 생명수다. 사도 요한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 생명수를 허락해주시는 분이 성령과 신부라고 예언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 이론상 아버지 하나님이다.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다.

pasteve.com

 

"나도 이미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