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본문

일상/좋은 글 좋은 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물수제비 2022. 8. 19. 21:00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걸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설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들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말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볼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살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놀랍게도 누군가의 간절한 소원을

나는 다 이루고 살았습니다.

 

 

놀랍게도 누군가가 

간절히 기다리는 기적이

내게는 날마다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부자 되지 못해도,

빼어난 외모 아니어도,

지혜롭지 못해도,

내 삶에 날마다 감사하겠습니다.

 

 

날마다 누군가의 소원을 이루고,

날마다 기적이 일어나는 나의 하루를,

나의 삶을 사랑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내 삶,

내 인생,

나.......

 

 

어떻게 해야 행복해지는지

고민하지 않겠습니다.

내가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날마다 깨닫겠습니다.

 

 

나의 하루는 기적입니다.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김옥춘-

 

 

https://www.youtube.com/watch?v=ePDGxzSg1_w

 

 

글의 앞부분을 복사하고

한 두 글자 수정하여

글을 완성하면서

자꾸자꾸

멈칫멈칫입니다.

 

글썽글썽에

두근두근에

송구한 맘입니다.

 

감사가 너무 부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옮긴이

 

 

 

'일상 > 좋은 글 좋은 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춘 / 새무엘 얼만  (18) 2022.09.05
나 오늘도 이렇게  (14) 2022.09.02
[퍼온 시] 8월의 시  (16) 2022.08.01
소중한 사람을 잃지 않는 법  (24) 2022.07.26
삶과 인생  (12) 2022.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