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영원한 생명을 원하시나요? 그럼 어머니하나님께로!![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맘

영원한 생명을 원하시나요? 그럼 어머니하나님께로!![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7. 12. 08:34

 

영원한 생명을 원하시나요? 그럼 어머니하나님께로!!

 

"하나님 믿고 천국함께가요~~."

이보다 더 큰 사랑의 말이 또 있을까요?

너무나 흔히 듣는 말이라 귀하게 들리지도 신기하게 들리지도 않지만 가장 큰 사랑의 말이라 믿습니다.

'천국가자'는 말 속에는 '영원한 생명을 갖자'는 말

왜냐하면 영원한 생명을 갖지 못하면 하늘 나라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천국은 영원한 생명을 가진 존재만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지죠.

 

그럼 영원한 생명은 누구에게 받을 수 있을까요?

생명은 어머니께 받지요!!

이처럼 영원한 생명은 영생을 가지신 존재 어머니하나님께 받습니다.

 

 

하와는 어머니하나님을 표상하는 인물인데 그 이름조차 '생명'이며

그 하와는 모든 산 자, 즉 영원한 생명을 가진 자들의 어머니라 합니다.

성경의 시작인 창세기에 등장했던 아담의 아내, 산 자의 어머니께서 성경의 맨 끝자락, 요한 계시록 마지막에 이렇게 외치고 계십니다.

 

 

성령은 앞 장에서 보면 어린 양,  어린 양은 예수님, 그런데 예수님은 오실자로 표상된 아담, 그러니 신부는 아담의 아내 하와.....아담이 아버지를 표상하니 하와는 당연 어머니, 더구나 하와의 이름의 뜻이 생명. 어머니는 생명을 주시는 존재....

아무리 부정하려해도 부정할 수 없는....그러나 많은 사람이 어머니하나님을 부정합니다.

 

https://youtu.be/IFrYP61Y00k

 

어떠신가요? 부정하는 것이 타당한 일일까요?  영원한 생명을 갈구하는 우리가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존재를 부정하고서야 어찌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겠어요.

영원한 생명을 원하시나요? 그럼 영원한 생명을 가지신 어머니하나님께로 오십시오.

성렬과 신부께 나와 생명수를 받으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IOur0rVVq5M&t=361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