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공유]요즘 많이 보이는 '전도하는 하나님의교회'사람들! 본문

울맘울파/울홈

[공유]요즘 많이 보이는 '전도하는 하나님의교회'사람들!

물수제비 2022. 6. 28. 16:57

https://cafe.naver.com/hope1009/26639

 

요즘 많이 보이는 '전도하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요즘 하나님의교회 분들을 만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하나님의교회가 오순절 성령을 받고(사도행전 2장 1~4절) 하나님 말씀에 따라 열심히 전도(사도행전 1장 8절) ...

cafe.naver.com

 

공유된 글 속에서도 나온 말입니만 어떤 이들은 귀찮아하시거나 유쾌하지 않게 여기신 분들도 계셨을수도 있으나 정말 많은 분들이 기쁘게 '전도하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시고 맘을 정해 주셔서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이 그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날.

 

오순절을 앞두고 시작되어 전도운동이 시작되었고 6월 5일 오순절날 부어주신 성령으로 하여 성도들의 연합과 화합으로 귀한 영혼을 찾을 수 있었지요.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약속의 자손, 즉 성경에 예언된 약속의 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행하여진 전도축제와 하나님의교회가 어떤 교회인가를 잘 설명하고 있어 공유합니다.

 

덧붙여 하나님의교회 소개 영상도 함께 올립니다.

격한 감동을 받으시길 간절히 바라는 맘으로^^

 

https://www.youtube.com/watch?v=ryGESdFNm1Q&t=912s

 

대한민국에 400개가 넘는 교회 세계적으로 7500개 교회, 330만 성도!!

이웃님들께서도 저희와 함께 하시며 세상을 밝히는 좋은 이웃이 되시지 않으시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 절기지키는 시온에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하나님이신 우리의 하늘 부모님이 이웃님들을, 하나님의 자녀되신 이웃님들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속히 돌아오시길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