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사도요한의 통곡을 멈추게 하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파

사도요한의 통곡을 멈추게 하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2. 6. 11. 18:02

사도요한의 통곡을 멈추게 하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

 

요한! 왜 울었나?

 

오늘 주제는 먼저 왜 사랑의 사도라 한 요한이 울었지? 부터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도 요한이 우는 장면으로 갑니다.

 

 

책(성경)을 펼 사람이 없어 울었다 

 

책은 앞 절을 살피면 인봉된, 즉 일곱인으로 완전히 봉해진 책, 성경을 말함(계5/1!3)을 알 수 있고 그 성경을 펼 사람, 성경을 읽을 수 있는 이가 없어 운다합니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요5/39)이고 구원에 이르게 하는 지혜가 담긴 책(딤후 3/15)이라 하셨는데 이것이 봉해졌고 이를 펼 사람이 없으면 구원에 이를 수 없다는 것이니 요한이 우는 것은 당연하지요.  구원자도 찾을 수 없고 구원의 길도 잃어버리게 되는 것이니까요.

 

우리는 이 장면에서 예수님 오셔서 열어주신 진리의 길이 인봉되었다는 것을 먼저는 알게 되었고, 그것이 다윗의 뿌리에 의해서만 인봉이 떼어질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누가 떼나?  다윗의 뿌리가!

 

그리고 이 사실은 우리는 반드시 다윗의 뿌리를 만나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럼 다윗의 뿌리는 누구일까요?

 

 

 

 

 

 

 

그럼 이 나는 누구일까요?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계시록 22장 16절

바로 예수십니다.

 

그런데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예수님 구원의 길을 열어주시고 이미 승천한 뒤의 일이니 여기서 말하는 예수님은 초림의 예수님이 되실 순 없습니다.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이들은 그래서 모두 다시 오시는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사도요한이 살아 있을 때 이 계시를 보여주셨으니 요한은 그 때부터 이미 다시 오시는 예수님을 기다리게 되었을 것입니다. 

 

 

재림 그리스도

 

그리고 성경은 분명 증거하지요.

 

 

 

이 우리에 들지 않은 다른 양들이 있고 

당신께서 그들을 인도해 내실 것이라 하시며 다른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말씀하십니다.

다른 한 목자되어 그들을 구원하시려 두 번째 오시리라 하십니다.

 

 

그럼 그 두 번째 오시는 목자, 재림 그리스도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알 수 있는데 다만 인봉되기 전 예수께서 본 보이신 안식일을 규례로 지키심(눅4/16),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눅22/15)하시며 유월절에 당신의 살과 피를 표상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여 주심으로 영생을 주셨음을 기억한다면 이 마지막 시대에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켜야한다고 하시며 성경을 통하여 구원자를 증거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 분이 다시 오시는 그리스도이심을 겸허히 받아드려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안식일도 유월절도 모두 사라진 시대, 안식일이 321년에, 새 언약 유월절이 325년에 폐하여짐을, 로마의 전성기였던 시대에  이루어졌음을 배웠습니다. 그렇게 하나님의 계명이 사라져 안식일, 유월절 뿐만 아니라 매일 드리던 상번제도 여성도의 수건 규례도 부활절도 오순절도 초막절도  다 자취를 감췄습니다. 인봉이 된 것입니다.

 

 

재림그리스도 = 안상홍님

 

이제 더욱 확실해 졌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에 따라 상번제를 드리고 안식일과  유월절 등  하나님의 절기에 하나님의 뜻에 따라 예배를 드리고 하나님의 계명을 전하는 이들이 있다면 재림 그리스도는 이미 오셨고 인봉된 책자가 떼어졌음을 깨달을 수 있는 것이죠.

 

그 인봉된 책자를 떼어 모든 하나님의 계명을 회복하여 제단을 재건하시어 예수님의 피로 세워주신 초대교회였던 하나님의 교회(고전 1/1~2, 11/22,갈1/13)를 재건하신 분!!

바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다윗의 뿌리이신 안상홍하나님께 속히 돌아오십시오.

 

요한의 울음을 그치게 하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하나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고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고백받으시는 장면으로 글을 마칩니다.  안상홍님 베푸시는 연회에 참여하시어 영생의 축복 받으시기바랍니다.^^

 

 

 

이 새 언약의 법이 맘에 새겨진 이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 확증하시는 장면도...^^

 

 

 

https://www.youtube.com/watch?v=ewQTz23WvX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