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맘울파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하신 엘로힘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본문

울맘울파/울홈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하신 엘로힘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쏘옥]

물수제비 2021. 2. 11. 13:31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하신 엘로힘하나님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답답하심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면 안상홍님과 어머니께서 하나님이신 이유를 설명하라 말하는 이가 많다.

그리 말함은 성경을 통해 증거하라는 의미가 아니라 어떤 기적을 행했는가를 묻는 것이다.

부활했느냐? 혹은 죽은 자를 살렸냐? 병자를 고쳤냐?

 

그리 묻는 이들을 보면서 여호와 하나님이나 예수님은 그래도 덜 답답하셨겠다 싶다.

그 구약시대 여호와하나님은 홍해도 가르시고 하늘에서 만나도 내려주시고 반석에서 물도 나오게 하시는, 눈에 보이는 것들로 당신을 증거할 수 있었다.

예수님도 병자도 고치시고 죽은 이도 살리시고 부활도 하시고...

물론 이적과 기적을 보여주셨어도 믿지 아니한 이가 믿는 자보다 훨씬 많았지만 말이다.

 

그런데 이 마지막 시대의 특징으로 하여 안상홍님과 어머니께서는 이적과 기적, 눈에 보이는 어떤 것들로 당신을 증거할 수가 없다. 이적과 기적으로 당신을 드러내지 않으신다.

 

다음과 같은 이유에서다.

마태복음 24장 23~24절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거짓 그리스도와 선지자들이 나와 큰 표적과 기사로 택하신 자들도 미혹한다 하셨으니 이적이나 기적을 행하면 결국 거짓 그리스도라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진실되게 하나님을 찾는 이는 오직 성경의 예언으로 하나님을 증거 받게 된다.

 

구원자를 증거하는 성경

 

 

거짓 선지자의 특징

 

그럼 거짓 선지자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나? 이적과 기적, 표적을 행하여 미혹하는 것과 함께 그 외적인 모습도 알려주신다.

 

거짓 선자자, 양의 탈을 쓴 이리의 모습

 

겉 모습이 양의 탈을 썼으니 겉모습에 속아 자신의 영혼을 맡겨 버리는 실수를 하는데, 그렇다면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가? 겉은 꾸밀 수 있으나 행위까지 온전히 꾸밀 수는 없다는 것이다.

 

마태복음 7장 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하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입술로는 주여 주여 하며 주의 이름을 부르며 기적이나 이적을 행하지만 결정적으로 그들은 하나님의 뜻을 행하지 않고 불법을 행한다는 것. 그래서 하나님께서 다 당신에게서 떠나가라로 하신다. 천국에 갈 수 없다는 것이다. 거짓 그리스도나 거짓 선지자를 구별하는 키는 불법에 있음을 알려주고 있다.

불법을 행하는 자는 풀무불에, 지옥에 넣으신다 하신다.

 

 

 

불법으로 멸망케 하는 거짓 선지자

 

불법자는 풀무불에!!

 

겉모습에 속아 거짓선지자를 따른 이들은 그럼 어찌 될까? 몰랐다고, 참 선지자인 줄 알았다고, 속은 것이라고 탄원하면 용서 받을 수 있을까?

 

이사야 9장 16절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도다

미혹되면 멸망이라 하신다. 예수님께서도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진다(마15/14)하셨다.

거짓 선지자를 따르면 따르는 자도 멸망당하게 되므로 하나님께서는 '거짓선지자를 삼가라'고 깨우치고 계시는 것이다.

 

거짓 선지자에 관해 계속 살피자.

 

자신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하는 자도 못들어가게 막음

 

그들의 정체를 이리 말씀하신다.

 

마태복음 23장 27~28절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들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이와 같이 너희도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 하도다

 

겉은 아름답게, 옳게 보이나 더러운 것이 가득이요 불법이 가득하다 하셨으니 더러운 것 = 불법임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오늘날 이런 불법을 행하는 거짓 선지자는 누구일까? 일요일,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같은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다. 그들은 왜, 굳이 그리 행하는 것일까?

 

요한복음 8장 44절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성경에 없는 거짓말로 미혹하는 거짓 선지자들 뒤에는 마귀가 있다. 그래서 거짓 선지자들은 그들의 아비인 마귀처럼 성경에 없는 일요일이 하나님께서 정하신 주일리고, 성탄절이 예수님의 탄생일이라고 얼굴 붉힘도 없이 거짓말을 한다.

 

그들은 어찌될까? 당연한 결과를 살핀다.

 

요한계시록 21장 8절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는 본능적으로 거짓말을 싫어하고 하나님 말씀을 따른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이들에게는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셨다.

 

요한복음 8장 51절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이 내 말을 지키면 죽음을 영원히 보지 아니하리라

요한계시록 1장 3절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들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그렇담 우리는 누구의 말을 믿고 따라야 하겠는가? 참 선지자를 찾아 따라야만 한다.  참 선지자는 어디에 있는가?

 

 

참 선지자는 시온에 

예레미야 3장 14~15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배역한 자식들아 돌아오라 나는 너희 남편임이니라 내가 너희를 성읍에서 하나족속 중에서 둘을 택하여 시온으로 데려오겠고 내가 또 내 마음에 합하는 목자를 너희에게 주리니 그들이 지식과 명철로 너희를 양육하리라

 

거짓에 속아 있었다 할지라도 돌아오라 하시며 성읍에서 족속 중에서 택하여 시온으로 데려오신다 하셨는데, 성경에서의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의미한다. 따라서 우리는 시온 곧 하나님의 교회로 찾아가야 하나님의 마음에 합하는 목자, 참 선지자를 만날 수 있다. 왜 시온에만 참 선지자가 있을까?

 

시온은 하나님의 거처, 하나님의 집

 

사단의 처소에 사단을 섬기는 거짓 선지자가 있는 것처럼 하나님의 처소인 시온에는 하나님의 참 선지자가들이 있는 것이다. 

 

시온, 거기서 영생을 주신다 하셨다.

 

시온에 복 = 영생

 

천국을 소망하며 하나님을 믿는 모든 이들은 영생을 얻어 반드시 천국에 가야한다. 누가 자신이 교회를 다니면서 거짓 선지자에게 미혹되어 있다 생각하겠는가? 그러나 분명 거짓 선지가가 많다, 거긴 찾는 이가 많고, 넓은 문이라시며 좁은 문 협착한 길을 찾으라 하셨다. 내가 몰랐다고 말해도 멸망이라 하셨다. 이미 오셔서 거짓 그리스도,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고 그들의 행사가 불법이라고 거긴 마귀의 처소라고 알려주셨는데도 듣지 않는다면 이는 돌이킬 수 없는 과오다.

 

돌아오라, 회개하라, 분별하라. 기회가 있을 때 행해야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2eF5eM3YcJQ

 

 

https://www.youtube.com/watch?v=pAoTBvB4Gx4&t=1406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