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맘울파/울홈

하나님의 교회 이단? 이단이란 무엇인가! [하나님의 교회 쏘옥]

하나님의 교회 이단? 이단이란 무엇인가! [하나님의 교회 쏘옥]

 

하나님의 교회는 이상하다. 이단이다.

다들 일요일에 예배하고 크리스마스를 즐거워하고, 십자가를 세워 기독교인들이라 하는데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지키고 유월절 지키고...무엇보다 사람인 하나님을 믿는다하고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전한다. 

우리와 다르다. 그러니 이단이다. 하며 등안시하고 백안시하며 비난합니다.

 

 

 

오늘은 '이단'에 대해 생각해 보고자 하는데요, 안상홍님의 말씀 그대로를 기록하여 함께 생각해 보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신약과 구약 성경을 두 권으로 나누어 해석한다면 구약(舊約)이라는 말은 옛언약이란 뜻이고, 신약(新約)이라는 말은 새 언약이라는 뜻이다. 그런데 구약인 옛 언약은 십자가로 폐지되고 신약인 새 언약은 일반 기독교인들의 생각과 같이 지켜야 된다는 것은 모두의 공통된 해석이다. 그런고로 옛 언약인 구약성경의 교훈을 그대로 받아 행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은혜에서 끊어지는 행위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행하여야 할 교리는 새 언약인 신약성경에서 밝히 찾아 행하여야 할 것이다. 

 

 

교리의 기준은 예수님이시다. 우리의 선생이 되시고 구주가 되신 예수님께서 직접 교훈해 주신 실제 교훈은 다 우리의 교훈이 되어야 한다. 그리고 예수님께 직접 가르침을 받은 사도들의 가르침과 행적을 그대로 본받으면 된다. 만일에 사도들의 가르침을 무시하고 더 잘하다는 생각으로 사람의 의견을 가입시키면 그것이 바로 이단이 되는 것이다.  기록된 바

 

갈라디아서 1장 6~9절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하였다.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로 거짓이 등장할 것을 예언하심

 

 

그러나 세월이 흘러감에 따라 진리는 한가지씩 변하기 시작했다. 예수님께서 일찍이 말씀하시기를 내가 천국 복음의 씨를 뿌려 놓은  다음에 원수 마귀가 가라지를 덧뿌리겠다고 예언하신 그대로 생명에 이르는 참 진리가 사도시대 이후로부터 흐려지기 시작하여 주후 321년에는 안식일이 폐하여졌고, 325년에는 유월절 성만찬 예식이 교회 주권을 잡고 있던 교황청이나 키드 박사가 성력 정월 14일인 닛산 14일에 성만찬 예식을 행하는 자들에게 이단으로 죄명을 내린 것이다.(교회사 초대편 121페이지참고)

 

 

 

예수님과 사도들의 가르침 '안식일'

 

 

 

 

미트라교의 성일 일요일이 하나님의 예배일로 변개됨

 

 

 

 

유월절과 부활절을 구분하지 못하고 부활절을 일요일에 지키기로 하면서 유월절이 사라짐 

 

 

 

그러나 하나님의 참 진리가 사단에게 밟힌 대로 영원히 있을리가 만무하다. 예언대로 각 시대를 따라 진리의 빛은 일어나기 시작했다. 루터는 믿음의 자유를 드러내고, 침례교회는 침례를, 제칠일 안식일 교회는 안식일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것은 생명에 이르게 하는 유월절 성만찬 예식이다. 우리는 이 마지막 진리인 유월절을 완전히 드러내어서 생명의 진리른 찾는 자들에게 다 전하여 예수 강림의 길을 예비하고 유월절 어린 양의 피로 씻음을 받고 영생에 들어가야 하겠다.

 

지금 전하는 이 기별은 새로운 기별이 아니다. 예수님이 가르쳐 주시고 사도들이 전한 복음이다. 기록한 바

 

빌립보서 4장 9절
너희는 내게 배우고 받고 듣고 본 바를 행하라 그리하면 평강의 하나님이 너희와 함께 계시리라 


고린도전서 11장 23~26절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해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새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 때가지 전하는 것이니라

하였고 누가복음의 다음 말씀과 비교할 수 있다.

 

 

예수님께서 먹기를 원하고 원하신 유월절 

 

 

 

예수님께서 세워 주신 새 언약 유월절

 

 

새 언약의 중대 문제가 유월절 성만찬 예식이다. 예수님과 사도 바울은 유월절 성만찬 예식을 가리켜 새 언약이라 하셨다. 

 

 


 

안상홍님의 말씀을 잘 살펴보면 성경을 구약과 신약으로 나누고 지금을 살고 있는 우리들은 신약을 따른다 하면서 정작 신약, 즉 새 언약이 무엇인지도 모르며 신약성경을 본다 말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우치고 계심을 알 수 있습니다.

 

 

신약은 새 언약이며 새 언약의 핵심진리가 바로 유월절입니다. 그런데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으로 폐해졌다하며 지키지 않는 이들은 신약을 버린, 오직 예수라 외치고 있지만 정작 예수님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들이 되버린 것입니다.

 

결국 이단은 예수님과 사도들의 가르침인 안식일과 유월절 등 하나님의 법을 버리고 일요일,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 하나님의 법이 아닌 이방의 풍습을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를 이단이라 비난하는 이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http://elohistv.com/all/voice/261/

[보이스] 핼러윈데이와 추수감사절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Written by ElohisTV on 2019년 1월 17일 [보이스] 핼러윈데이와 추수감사절 보이스 ※ 주소복사 버튼에 오류가 있는 경우, 위의 주소를 선택(드래그)하여 복사합니다^^ 영상주소 복사하기 ******* 핼러윈데

elohistv.com

 

 

 

  • 닉넴생각중 2020.05.29 10:54 신고

    예수님께서 가르치시고 사도들이 행한 복음! 이것이 구원의 진리이지요~ 예수님께서 행하시지 않은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등은 다른 복음이며, 다른 복음을 전하면 천사라고 할지라도 저주를 받게 된다는 말씀을 기억해야겠어요~

  • luree 2020.05.29 11:41 신고

    신약은 새 언약이며 핵심진리가 바로 유월절입니다. 그런데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으로 폐해졌다고 주장하며 지키지 않는 이들은 스스로 신약을 버린, 오직 예수라 외치고 있지만 정작 예수님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들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이단은 예수님과 사도들의 가르침인 안식일과 유월절 등 하나님의 법을 버리고 일요일,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 하나님의 법이 아닌 이방의 풍습을 지키고 있는 자들입니다.

  • 매죵! 2020.05.29 16:58 신고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예수님이 친히 본 보이시며 세우신 새언약의 진리를 없애버리고 사람의 규례를 지키는 것이 이단이지. 성경대로 예수님의 본 대로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곳은 진리교회입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가요^^

    • ㅇㅕ로보암, 금송아지를 만들어 세워 놓고 애굽땅에서 자신들을 인도해 낸 하나님이라 하였습니다. 얼마나 가증한 일입니까. 그런데 지금 이시대 그와 똑같은 일이 행해지고 있다는 것. 눈을 뜨고 보라.....ㅠㅠ

  • 깜냥 ★ 2020.05.29 19:25 신고

    이단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대로 행하지않고 사람의 생각으로 하는건이 이단입니다~
    그러니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는 참진리교회죠^^♡

  • 힘내새우~~♡ 2020.05.29 20:58 신고

    성경이 말하는 이단은 예수님께서 가르치신적이 없는 다른복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안식일지키라 하셨는데 일요일예배지키면 이단이요, 예수님은 유월절지키셨는데 크리스마스지키면 이단이요, 예수님은 초막절지키셨는데 추수감사절지키면 이단입니다. 그러니 어디가 이단이고 어디가 참진리교회인지는 설명 더하지않아도 잘 아시겠지요? 복음을 전한다 면서 성경에 없는 다른 복음을 전하고 알리는것은 모조리 싹다 이단입니다.

  • 골드스타00 2020.05.29 21:23 신고

    교리의 기준은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예수님께서 명하신 유월절과 안식일등을 지키지 않는 교회들이 이단입니다.

    • 예, 예수님을 기준 삼고 예수님께서 가르치시고 본 보이신 모든 율례를 보혜사로 다시 오신 안상홍님께서 다 다시 생각나게 해 주셨습니다. 그들과 같이 우리들도 짚어 알려 주시지 않으면 한 구절도깨달을 수 없습니다. 짚어 주시고 설명 주시고 교훈 주셔야 겨우 아는 이 어리석은 영혼을 사랑에 주심에 감사와 찬양 올립니다.

  • 초롱핑크 2020.05.29 21:37 신고

    성경대로 행하면 이단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성경대로 행하는데 왜 이단이죠?" 성경대로 안 하는 자들이 이단이요,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드려야한다고 말하는 자가 거짓선지자죠.

    • 아멘~~~^^ 또 아멘입니다. 하나님 말씀대로 행하면 이단이요 사람의 계명을 지킴을 정통이라 말하는 자신을 잠시만 바라보면 바로 깨달을 수 있을텐데요. 하나님의 율법을 범하는 이들의 눈과 귀를 가리우시고 살지 못할 규례를 주시겠다 하신 하나님의 말씀대로. 너무나 엄중한 말씀이십니다.

  • 또별이 2020.05.29 22:44 신고

    안식일, 유월절 등 하나님의 참된 가르침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로 인도하여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 천번이고 만번이고 감사해도 부족함입니다. 진정 그 많은 사람들 가운데 지식이 총명이 재력과 지위가 대단한 이들을 다 뒤로 두시고.....보게 하시고 듣게 하시고 깨닫고 지키게 하심에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 엘로힘선 2020.05.29 23:08 신고

    성경대로 행하면 참 쉽습니다.
    성경 대로 행하면 복도 받습니다.
    당연히 구원도 받습니다

  • mm0mm 2020.05.29 23:27 신고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데 있어서 기준은 오직 예수님 말씀이어야 하는게 너무너무 당연합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모든 말씀은 하나도 안 지키면서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만하는 자들이 정통이라 주장하는 자들이죠!!! 그러나 성경은 분명 성경에 나와있지 않은 거짓말로 가르치는 자들이 이단이며 다른복음을 전하는 자들로 그 결국은 멸망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 예^^
      성경만, 하나님 주신 구원의 길을 안내하는 성경에서 빼거나 더하지 말고 성경의 말씀을 겸손하게 상고하고 그대로 따르기만 하면 완전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더 잘하겠다는 욕심으로, 내 생각에는이라는 교만함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오도합니다.

  • 경운기리무진 2020.05.30 06:04 신고

    태양신을 숭배하며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진짜 이단들을 이단이라 불러줘야 하는데...
    원수를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 가르침에 아파할 말은 삼키고 선악을 분별시키려 노력합니다.
    정말 정통교회에 대해 알지 못하니 정통교회인 하나님의교회를 보아도 정통인지 깨닫지 못하네요.

  • goodgood 2020.05.31 14:09 신고

    이단은 성경대로 하지 않는 교회, 불법을 행하는 교회,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모든 기준은 성경이며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을 기준으로 보았을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정통교회입니다

    • 예, 오순절에 성령을 허락하신 교회도 베드로와 요한과 안드레 바울 등이 다닌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라고도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시지 않은 교회에서 성령을 받았다고 주장하는데 그래서 기적도 행한다 하는데 누가 준 성령일까요? 과연 성령일까요? 하나님께선 분명 그들을 알지 못하신다 하셨는데요.

  • 마 음 나 누 기 2020.06.01 21:47 신고

    이단의 기준은 예수님의 가르침입니다. 예수님께서 3년동안 복음 하시면서 알려주시고 본보여주신 성경의 기록이 없다면 아무리 그렇듯하게 얘기 한다 할지라도 저주를 받는다고 했습니다.

    • 기준은 예수님의 본보여주심, 가르침. 이를 외면한다면 예수님과 우리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사이가 되어 버립니다. 오직 예수라 외치면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부정하는 어리석음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성경을 살펴 가라지가 덧뿌려지기 전의 모습을 바라보게 되기를 바랍니다.